|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적립'으로 검색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음.
◈ 추천 제품 1
1. 일본/미국 제품 ◆ 후지의료기 JP-3000 / (제품정보보기 클릭) 행사가격 : 1250만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무기한 지원 (모든 소모품 포함/출장비제외, 커버류는 몸이 닿는 부분까지)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오코의 드림웨이브 M8 / (제품정보보기 클릭) 행사가격 : 1480만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본사 무상수리 5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 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 RK-7911 / (제품정보보기 클릭) 행사가격 : 548만원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모든 소모품 포함) ◆ 후지의료기의 JP-2000 5D-AI (제품정보보기 클릭) 행사가격 : 920만원 (전국 실거래 가격 적용시 추가 할인 가능)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 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2. 국내 브랜드 ◆ 웰모아의 HCW-10000 넥스트 (3D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54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709 블랙라벨9 (3D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44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1800 블랙라벨5 (2D기능급)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28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7000 UROBO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29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실거래 가격은 더 낮을 수 있으며 시세 반영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6300 블리스DX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29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실거래 가격은 더 낮을 수 있으며 시세 반영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웰모아의 HCW-6400 에비스DX (제품 정보 보기 클릭) 출시가 : 298만원(행사 미적용 가격/실거래 가격은 더 낮을 수 있으며 시세 반영 가능) 지원사항 : 본사무상 3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인클라우드의 MF-8200 (제품 정보보기 클릭) 출시가 : 298(만원 행사 미적용 가격) 지원사항 : 본사 무상수리 1년 자체 무상수리 5년 (모든 소모품 포함) 연1회 무료점검 서비스 무기한 지원 |
★ 2019년 02월부터 제공되는 서비스 지원 사항 요약 작동불능시 100%지원, 소모품(리모컨, 에어백 5년, 등~다리부커버 3년)지원, 비정상적인 소음에 대해 50%지원 - 업체 보장기간 내에 업체측에서 하자로 인정되면 최대 100%) - 반드시 타 업체 및 판매점의 세부 지원 사항을 비교해 보세요 ★ 2020년 12월부터 추가된 사항 등 내피, 팔, 다리부 천 소재 1년간 무상 보증 ★ 2021년 2월 17일 부터 추가된 사항 자체 무상수리 5년 조건 구매 고객에게 +3년간 모든 수리비에 대해 5만원 지원 3년 조건 구매 고객에게 +2년간 모든 수리비에 대해 3만원 지원 ★ 2021년 5월부터 변경 된 사항 자체 무상수리 지원 내용을 모든 부품에 대해 100% 지원으로 변경 - 국내 브랜드와 일본 브랜드 다소 상이 ★ 2022년 6월부터 변경 된 사항 자체 무사웃리 지원 내용을 국내외 브랜드 / 소모품 등에 대한 제한 없이 무상수리 기간을 5년으로 고정하고 전액지원 기간과 비율형 지원 기간을 병행하여 지원하는 '혼합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 |
◈ 브랜드(수입업체) 프로모션
1. 웰모아 제품 무상수리 3년 지원 오코 M8 모델 무상수리 5년지원 2. 후지의료기 JP-2000 모델 본사 무상수리 3년 지원 |
◈ 코인기(지폐기)를 부착한 공용 안마의자
웰모아 시리즈 : HCW-7000, HCW-6400, HCW-6300 모델 / 리모컨을 사용한 프리세팅 방식
인클라우드 시리즈 : MF-8200 모델 외 / 리모컨 사용 없이 알아서 작동하는 오토세팅 방식
[쇼핑몰 안내]
1. 2-3개월 무이자 쇼핑몰(이지몰) 카드일반 결재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senal.co.kr 2. 6-10개월 무이자 쇼핑몰 쇼핑몰 바로가기 => http://www.senal2.co.kr * 모든 신용카드 가능 |
부가서비스안내
1. 무상 A/S 지원 관련 안내 안마의자 길잡이에서 지원하는 무상 A/S에 관련한 안내입니다. 저희 안마의자 길잡이 및 이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무상A/S 1년을 포함하여 저희 판매점에서 자체적으로 추가로 연장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A/S 지원 서비스란?] 저희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안마의자에 대해 최소 1년6개월~최대 5년 +알파 기간 적용합니다. - 수입원의 A/S가 가능한 기간 까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019 507 4825, 010 8288 4825 김회석으로 문의 2007년부터 업계최초로 시작한 서비스인 무상 A/S 지원 서비스는 제조 업체가 부담하기 힘든 소모품등에 대한 수리 비용을 판매점인 저희가 고객을 대신하여 지불함으로서 고객과 업체간의 분쟁을 해소하고 상호 만족도를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라 하더라도 외관상 고객과실로 보기 힘든 부분 에 대해서도 무상 A/S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일명 '좋은 제품 뽑기'와 같이 제품의 고장/불량률을 운에 맡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 리모컨을 사용하시다 떨어뜨려 고장이 났다 하더라도 내외적으로 파손이 확인되지 않았다면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모품의 범위] 2014년 6월 4일부터 고객과실과 출장비를 제외한 모든 부품이 지원됩니다.(한시적 시범 운영) 2019년 추가 적용 : 1) 등,엉덩이,다리부 커버 지원(최대 3년) 2) 무상수리 지원 기간 내 비정상적인 소음, 진동에 대한 수리비용 최대 50%지원 2022년 6월 : 소모품에 대한 제한 없이 5년간 모든 부품에 대한 무상수리를 100% 또는 비율 지원 [무상A/S가 적용되지 않는 부분] # 기능 작동이 안되는 사항에 대해서 지원 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사용자 과실로 물, 음료수, 화학물질등으로 인한 고장 및 훼손, 변질 변색되었을 경우는 제외. - 커버(부분 적용), 재봉류, 파손, 분실, 변형, 천재지변, 자연재해등의 경우 제외. - 자연적인 소음 진동 발생의 경우 제외. - 설치 1년 후 출장비 제외. 단, 등 커버의 경우 벗겨짐 발생시 자체 제작한 보조커버로 제공됩니다. 이외의 모든 전자, 기계 부품에 대한 고장에 대해 지원 가능 합니다. [무상 A/S 지원 적용 기간] - 제품 또는 행사 내용에 따라 최소 1년6개월~최대 5년 +알파 기간 동안 지원 합니다. [무상수리 지연 보상 정책] - A/S가 처리되는 기간이 A/S접수 일자로부터 4주가 넘을 경우 그 기간에 대한 2배 만큼 자체 무상수리 기간을 연장해 드립니다. 단, 자체 무상수리 기간 이내 발생시 적용 * +알파(무기한) 서비스는 5년간 무상A/S를 적용 받고 5년 후 부터는 연 1회 카페에 후기를 올려주시면 부품이 보유되는 기간까지 무기한으로 연장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2015 08신설) - 무상A/S 지원 기간안에는 제조사가 보증하는 기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 설치 일자로부터 해당 제품의 A/S가 가능한 동안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부품이 보유되는 기간 - 판매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으로 보증기간이 연장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보증서를 보내드리지 않고 게시판을 통해서 안해해 드리고 있습니다. =>2015년 부터 보증서를 별도로 보내드리지 않고 카페를 통해 안내. - 제품이 교환 되었을 경우 무상A/S 기간은 교체된 일자부터 갱신 됩니다. [무상 A/S 비용 처리/청구] - A/S접수는 반드시 저희 판매점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본사에 접수하실 경우 무상처리 적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출장비는 무상A/S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 A/S에 필요한 각종 비용은 저희 판매점에서 본사로 지불합니다. [판매자 보증서 관련 안내] - 무상A/S 지원 서비스에 대한 보증서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2014 06부터) 요청하시는 분에 한하여 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 품질 보증서에는 사용후기등의 이벤트로 추가 연장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 품질 보증서를 분실하여도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타인에게 양도(중고판매 등)되어도 무상A/S가 변동사항 없이 적용됩니다. 2. 무료방문 점검 서비스 안내 안마의자는 일반 가전제품과는 달리 기계 부품이 많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보다 쾌적하게, 오래 사용하시려면 윤활유 보충 및 점검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2006년 부터 매년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무료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장비와 기술비를 일체 받지 않는 순수한 고객관리 서비스로 국내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편안하고 부담없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용을 청구하는 유사 서비스에 유의하세요 *기타 변경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미리 공지 후 적용됩니다. 이러한 무상 A/S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조건 적인 A/S 지원의 의도가 아닌 소모품이라 하더라도 제품마다 부품들이 각기 사용 수명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여 저희 고객님들만이라도 제품의 품질에 대해 동등하게 사용하시어 우수한 제품을 더욱 만족하며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안마의자 전문점으로서 책임을 다 하는 판매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010-8288-4825 김회석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