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보호소에서 구조되어 드디어 새 견생을 시작하려나 했던 찰나, 혈변을 쏟아내고 쓰러진 아기 강아지 보솜이..
보솜이는 6월 안락사 대상에 올랐던 아기 강아지였어요. 흑임자 조랭이떡처럼 오물조물한 모습에 죽음이 뭔지 모르는 천진한 미소가 너무나도 사랑스러웠던 아이.
며칠 전까지만 해도 생사의 고비를 넘나들던 또다른 아기 강아지 "일구". 모두의 응원 속에서 드디어 파보를 이겨낸 일구의 기적 같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작은 몸으로 힘겹게 버텨낸 아이가 드디어 스스로 밥을 먹기 시작하며 회복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이 기적이 가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또 한 아이가 생사의 문턱에 섰습니다.
보솜이, 이제 막 보호소에서 구조된 4개월령의 작은 아기 강아지입니다.
요즘 구조 소식이 너무 많아 피로감도 크고, 마음이 지칠 수도 있다는 것…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번만큼은 제발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이 아이는… 정말 시간이 없습니다.
파보 바이러스, 지알디아 양성... 아기 강아지에겐 치명적인 병들이 한꺼번에 덮쳤습니다.
지금 보솜이는 4kg도 안 되는 작은 몸으로 콧줄을 꿰고, 먹지 못한 채 강제급여로 겨우 숨을 붙잡고 있습니다. 상태는 급속도로 악화 중입니다.
하지만 지금, 보솜이를 위한 치료비가 절실히 부족합니다..
아직 보솜이의 대부모님들도 너무 적어서 치료비를 감당하기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에요ㅠㅠ 그래서 아이의 치료와 회복을 위해 여러분의 응원이 간절히 필요합니다.
* 1/N 결연 후원: 한 아이가 입양 갈 때까지 매달 1만 원, 2만 원 등 부담 없는 금액을 정기 후원해요. * 아이별 오픈채팅방 운영: 후원하시는 아이의 소식과 후원금 사용 내역을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 입양 후 소식 전달: 아이가 가족을 만나면 그 이후의 모습도 알려드려요.
첫댓글보솜이 대모입니다~보솜이는 아직도 계속 혈변을 보고 있고 지알디아도 양성이라 기생충도 같이 나오고..ㅠㅜ 어제까지는 강급하면 계속 구토하고 했는데 오늘은 구토횟수가 조금 줄었다고 해요! 아가가 치료비 걱정없이 잘 치료받고 건강 회복할 수 있게 조금씩 마음을 나누어주세요ㅠㅠ
첫댓글 보솜이 대모입니다~보솜이는 아직도 계속 혈변을 보고 있고 지알디아도 양성이라 기생충도 같이 나오고..ㅠㅜ 어제까지는 강급하면 계속 구토하고 했는데 오늘은 구토횟수가 조금 줄었다고 해요! 아가가 치료비 걱정없이 잘 치료받고 건강 회복할 수 있게 조금씩 마음을 나누어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