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자의학이란? (Quantum Medicine)
한마디로 양자의학은 양자물리학이론에 의하여 탄생된 의학으로서 생물체가 방출하는 진동률의 크기 다시 말하면 미약한 자기장 파동에너지에 대한 측정 분석을 통하여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학을 말한다. 양자의학을 파동의학이라고도 한다.
양자생물학은, 모든 생물체는 양자(기본입자)로 이루어졌다고 인정한다. 양자역학의 해석에 의하면 생물체를 망라한 모든 물질은 원자로 구성되었고 원자는 양성자, 중성자 등으로 형성 되였다. 이러한 모든 기본입자는 단일체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비연속성 파동방식으로 존재하고 있다. 이런 비연속성 파동과 연관된 계산 이론들로는 CHAOS이론, FRACTAL 이론, HOLOGRAM 이론 등이 있다.
모든 생물체는 다 극히 미약한 자기장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자기장은 전자가 원자핵을 둘러싸고 회전함에 따라 탄생되며 또한 이러한 미약한 자기장 에너지 가운데는 각기 다른 건강 또는 질병과 연관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런 각기 다른 미약한 자기장 에너지 즉 진동률을 양자화하는 것을 양자의학이라 한다.
양자의학 영역의 일정치 않는 진동률은 각기 다른 세포 또는 세포조직을 이루고 있다. 즉 원자로 집중된 분자, 분자로 집중된 세포, 세포로 집중된 조직과 기관도 제각기 고유한 파동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물론 인체는 오장육부 등 각 조직기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체의 발병 메커니즘으로부터 볼 때 우선 전자의 회전운동에 변화가 생기고 그것과 동반된 미약한 자기장에도 이상이 생긴다. 그리고 원자로부터 분자, 분자로부터 세포, 세포로부터 조직기관에 이르기까지 연쇄적으로 자기장에 모두 혼란이 생김에 따라 질병도 발생하는 것이다.
이로부터 보면 질병에 대한 진단과 치료에서의 양자의학 이치가 분명히 드러난다. 우선 양자공진검사분석기(Quantum-FAFA, 혹은 QRS)를 통하여 인체의 미약자기장 파동에너지 상태, 다시 말하면 공진과 비 공진 상태를 검사분석하고 그에 따라 질병이 있는가 없는가를 확정한다. 그 다음 계속 양자공진설비를 이용하여 대응한 공진주파수를 입력하여 혼란 된 질병체의 생물체자기장을 바로 잡음으로써 치료의 목적에 달성한다. ☞다음카페;퀀사모☜
퀀텀 을 사랑 하고, 15년 동안 퀀텀 의료기 를 체험해 왔습니다. 체험 하지 않으면 느끼실수 없습니다. 지금 체험해 보세요.
첫댓글 필자는 데이비드 봄의 양자이론과 글렌 라인의 양자 생물학을 토대로 양자이론을 의학에 접목시키고자 하였으며 이렇게 하여 형성된 새로운 의학 체계를 가칭 ``양자의학''이라고 부르기로 하였다. 필자가 제안하는 가칭 ``양자의학''의 골자는 다음과 같은 것이다.
첫째, 인체는 눈에 보이는 육체, 눈에 보이지 않는 육체 그리고 마음이라는 3 가지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둘째, 인체를 구성하는 세 가지 즉, 눈에 보이는 육체를 다루는 의학을 생의학(biomedicine)이라고 부르고, 눈에 보이지 않는 육체를 다루는 의학을 정보-에너지 의학(information-energy medicine)이라고 부르며 그리고 마음을 다루는 의학은 심성의학(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