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와 ㈜헬스고의 아름다운 동행’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 3층 비파홀에서100여 명의 관계자 등이 모인 가운데 ‘장보고와 ㈜헬스고의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장보고와 ㈜헬스고 발대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발대식은 장보고 흑삼을 직접 개발한 경위와 인삼의 역사 등을 상세히 알려 주면서 앞으로 ‘장보고와 ㈜헬스고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가면서 세계적으로 나갈 거대한 발판을 만드는데 목적을 두었다.
이유진 대표의 시작을 알리는 선언에 이어 우희수 대표이사의 인사말이 이어지면서 체험사례 등을 발표해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 박수를 받았다.
특히 장보고 흑삼 15년의 어제와 미래에 관한 동영상은 그간의 힘든 과정과 과학적 방식 등을 통해 흑삼이 태어난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이 참가자들에게 감명을 주어 영상이 진행되는 과정은 조용하고 집중력 있게 이루어졌다.
장보고와 ㈜헬스고의 고영규 회장의 ‘인삼의 역사와 흑삼’ 강의에서는 누구나 알아들을 수 있는 열띤 명강의로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와 박수 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특히 고영규 회장이 그간 인삼-홍삼-흑삼을 탄생시키는 땀 흘린 과정을 들으면서 흑삼의 중요성을 인식한 듯 주의 깊게 강의를 경청하는 모습이 보였다.
이번 행사 마무리에서는 이동준 탤런트 겸 가수가 공연을 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앙코르를 받아 인기가수임을 증명했다. 이동준 가수는 1979년부터 국가대표로 활동을 해 1983년부터 1985년까지 3년 연속으로 세계선수권[3]에서 미들급 금메달을 차지한 태권도계의 스타 선수로도 유명하다.
한편 김용국 ㈜헬스고 영업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흑삼의 중요성을 알고 ‘장보고와 ㈜헬스고의 아름다운 동행’을 조금 더 알아주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며 행사를 치르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만든 TK TIMES TV 사람들]
촬영 및 편집 : 양재곤 / 영상디자이너 : 강병석 / 아나운서 : 안초운]
ceo@tk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 및 책임은 TK TIMES에 있음>
<저작권자 ⓒ TK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장보고와 ㈜헬스고의 아름다운 동행’ - TK TIMES - http://tktimes.com/8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