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왕CC를 끝까지 사랑해주시는 많은 손님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잔여기간 매진으로 인하여 손님을 받지 못하여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혹시나 손님을 소홀이 대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다녀오신분이나 현지에 있는손님 모두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사왕CC를 방문한 느낌은 모든 손님이 이구동성으로 사왕CC를 안타까와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사왕CC의 체계적인 관리와 맛있는 음식,친절함은 태국내 어느골프장에서도 찾아 볼 수 없을것입니다.
다음달이면 사왕CC를 마무리 짓지만 고객과 함께 해온 3년간의 추억은 길이길이 가슴속에 남아 있을겁니다.
<지난주 사왕CC 저녁식단 -나중에라도 비교한번 해보세요->

<삼겹살 바베큐도 별미지요?>

<남아있는 프로샵물건도 세일로 거의 처분되었습니다>

<태국인들의 골프대회후 시상식 모습 -앞으로 이 대회도 이어지지 않을듯 하네요->

<노을지는 사왕CC에서 한실장과 함께 아쉬워 하면서~>

첫댓글 그넘의 메르스 때문에 뱅기표만 날리고 못가보고 끝나네요. 쿠폰도 남았는데 아쉬워요...
하 늘
하늘 노력 성공
그동안 많은 수고와 노력이 헛되지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보다 좋은 곳에서 그간 인연을 맺었던 분들과 다시 만날날을 기대하며 아쉬움을 다래도록 하시지요.
7월초 방문하여 지낸 1주일이 너무 좋았습니다. 언제 또 갈 수 있나요? 아쉬운 것은 동남아에서 매일 잠깐씩 오는 소나기(스퀄)가 일주일 동안 한번도 오지 않아서 지면이 너무 건조했습니다.
7월 25일 밤비행기로 사왕리조트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좋은 추억 만들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타깝습니다. 이제는 어느 골프장에서 사업을 계속하실지 알려 주셔도 되지 않을까요? 정말 골프 사업을 끝마치시는 것인지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일 법인의 그린월드는 지속되고 있으며, 당분간 쉬면서 새로운 골프장 구상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