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를 생성합니다.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몸의 자연 치유력을 도와주고, 커피 맛을 높여줍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은 건강관리를 위해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커피 맛을 위해 미네랄메이커 필터를 사용하고 있는 카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에 미(美)친 미네랄메이커 김범연 대표를 소개합니다.
Q1. 아쿠아마인은 어떤 회사인가요?
A1. 아쿠아마인은 ‘미네랄메이커’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미네랄메이커는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를 생성하는 정수필터와 물병 제품이 있습니다.
아쿠아마인의 경영 미션은 “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는 풍요로운 삶을 위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만든다”입니다.
‘미네랄메이커’ 브랜드는 미네랄을 업그레이드하여 건강한 삶을 디자인하는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는 깊은 산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미네랄워터는 높은 산의 만년설이 녹아서 생긴 물이 깊은 산속의 천연 미네랄스톤과 만나면서 미네랄워터가 만들어진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깊은 산속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미네랄워터는 우리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는 건강한 마을로부터의 경험을 담았습니다.
사람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세계 5대 장수마을이 있습니다.
프랑스 루르드, 독일 노르데나우, 멕시코 트라코테, 에콰도르 빌카밤바, 파키스탄 훈자 등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깊은 산과 계곡에서 만들어진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마시면서 건강하게 장수하고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는 상상이 현실로 구현된 제품입니다.
우리는 상상했습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세계 5대 장수마을에서 마시고 있는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 미네랄워터를 쉽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우리의 상상은 드디어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과 정수필터를 완성시켰습니다.
‘Moving Mountains’ 프로젝트를 통해 깊은 산속의 신비로운 물을 미네랄메이커가 만듭니다.
커피메이커가 커피를 추출하듯이 미네랄메이커는 미네랄을 추출하고 물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레볼루션 워터 4.0 시대를 열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는 전 세계 최초로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를 만드는 기능성 제품 브랜드로 태어났습니다.
미네랄메이커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마그네슘 미네랄이 강화된 알칼리이온 워터를 마시면서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에서는 원두 고유의 커피를 부드럽고 다양한 맛(산미, 고소한 맛, 단맛)의 밸런스가 선명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연출하여 카페 방문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Q2. 아쿠아마인 회사 창업 전에는 무슨 일을 하셨나요?
A2. 아쿠아마인은 2016년 제가 대학교 3학년 때 창업했습니다.
미국 홈패션회사에서 인턴십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후 창업했고, 삼성전자에 29년간 근무하시다가 퇴직한 아버지와 함께 일을 시작했습니다.
Q3. 언제, 어떤 계기로 미네랄메이커를 개발하게 되었나요?
A3. 고교 3학년 때 최선을 다했지만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망쳤습니다.
그즈음 IT사업으로 성공하고 있는 스티브잡스, 빌게이츠 등이 매우 유명해지던 때였는데 문과생임에도 불구하고 이공계열 IT학부에 입학하였습니다.
대학교 1학년 첫 전공 수업을 들을 때 컴퓨터는 화려하고 다이나믹 할 것이라고 기대했던 것과 달리 흰색 화면에 영어 글씨만 깨알같이 써 있어서 큰 혼란에 빠졌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인 사람이 봐도 읽을 수 없는 기계어(C언어)였던 것입니다.
IT전공 강의를 들을수록 진로 변경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그래서 군복무를 마치고 결정하는 것으로 생각하던 중 기술특기병으로 군입대를 했는데 전산분야였습니다.
군복무 중 IT 업계 혁신가로 알려진 스티브 잡스가 암 질환으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들었는데 스티브 잡스가 살았던 미국에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군대 제대 후 영어 실력을 키우기 위해 한국과 미국에서 1년 동안 영어 연수를 했습니다.
미국에서 영어 어학연수하는 동안 여러 나라 사람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문화 체험과 견문을 넓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국에서 지낸 영어 어학연수 기간이 생각보다 짧았기에 아쉬움이 남아서 대학교 3학년 때 미국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미국 패션회사에서 인턴으로 근무를 하였고 소중한 체험을 많이 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남긴 말 중에 저의 마음에 울림을 준 소중한 말이 있습니다.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저는 미국 패션회사 인턴십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아쿠아마인을 창업했고 ‘건강한 몸으로 바꾸자(Change my body)’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미네랄메이커’를 개발했습니다.
미국 애플사를 창업한 스티브 잡스의 경영 슬로건은 "Think Different"입니다만 아쿠아마인 경영 슬로건은 ‘Value Upgrade’입니다.
미네랄메이커 워터보틀과 정수필터는 기존 물의 기능을 업그레이드시켜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 정수필터와 워터보틀이 생성한 마그네슘 알칼리이온 워터는 몸의 자연치유력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커피 맛을 높여줍니다.
창업이라는 힘들고 어려운 길을 걸어가고 있지만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께서 가끔씩 전해주시는 메시지에 힘이 나곤 합니다.
“커피 맛이 부드러워졌어요”
“커피의 단맛이 올라왔어요.”
“커피의 찌르는 신맛이 없어졌어요.”
“커피의 강한 쓴맛이 없네요.”
“텁텁한 커피 맛이 없어졌어요.”
“커피 맛이 깔끔하네요.”
“위장 컨디션이 편안해졌어요.”
“체지방이 빠지네요.”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해외여행 할 때 배앓이가 없었어요.”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네요.”
“오랫만에 잠을 푹 잤어요.” 등등
요즈음 미네랄메이커 정수필터와 워터보틀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 주고 계신 고객님들이 계시기에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쿠아마인의 경영 미션 대로 아름답고 활력이 넘치는 풍요로운 삶이 조금씩 이루어지고 있음을 느끼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미네랄메이커를 사용하면 가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메이커를 꼭 사용하세요!
# 미네랄메이커 긍금증 전화하기
미네랄메이커 커피연구소
T. 031-266-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