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상담 교수제(Career Counseling Program)이라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서 학생 본인의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서 교수님과 상담일정을 잡고 본인이 그 시간에 상담이 힘들면 연기를 누르고 가능하면 YES를 눌러서 그 시간에 맞게 교수님께 가서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우선은 모든 재학생분들이 종합정보시스템에 들어가서
Career passport를 작성하고 그 외에 것들도 자세히 작성을 하여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담당 조교에게...
아래에 보면 알 수 있듯이 상담입력이 안될 시에는 각종 제약이 많으니..
적극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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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상담교수제의 개요
가. 목적
1)학년별 체계적 진로상담을 통한 재학생의 생애진로 및 경력관 확립
2)진로상담 및 학습지도에 의한 학년별 대학생활 로드맵 구축
3)교수-학생간 정기적 상담으로 소속감 유대감 역량개발 강화
나. 기대효과
1)교수-학생간 진로상담 강화로 명확한 직업관 및 경력개발의지 확립
2)전학년 책임관리시스템, 성공적인 대학생활지도 및 사회적응력 강화
3)학년별 진로-학습 로드맵 구축, 기업사회가 요구하는 역량 강화
4)경희가족 소속감 고취로 새로운 경희문화 창조
다. 운영방법
1)시행시기 및 대상 : 2006학년도 1학기부터 전학년 시행
2)상담교수 임기 및 학생 상담 횟수
-상담교수 임기 : 배정받은 학생의 졸업까지
-학생상담 횟수 : 학기당 1회
※한 학기에 1회이상 진로상담을 받지 않은 학생은 성적조회와 수강신청 정정가능기간에 제약을 받음.(단,2005학번 이전 학생은 제약사항을 유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