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아박 신관 메시지 오늘의 영상을 MP4 변환기로 파일을 만들고, 더보기 내용 전체를 퍼나르기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든지 자유로이, 유튜브. 카페. 블로그 등에 전파하십시오(저작권 NO!)
☞ 단, 영상 이미지 원출처 url: https://is.gd/Q4ygcM 을 반드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5분 메시지 성경 교사(원제목 - 삼위일체 주장 성구는 변개, 오역, 오석이다! 예수께서는 삼위일체및 양태론 목사를 모른다!): 노아박
☞ 영상 이미지 원출처 url: https://is.gd/Q4ygcM
♤삼위일체의 이단은 양태론인가? 양태론의 이단은 삼위일체인가? "삼위일체와 양태론" 둘 다 "삼신론"이다!: https://is.gd/xwR8c5
♤"성경에 저런 신도 있나요?" 하나의 몸에 머리가 셋 달린 삼위일체! 세 개의 몸에 머리가 하나 달린 양태론!: https://is.gd/75Cfah
♤한국교회에서 쓰는 성경은 가톨릭 성경이다! 개역성경은 천주교 본문으로 만들었다!
[한글 텍스트]
안녕하십니까? 노아박 전도자입니다. 3을 1이라고 주장하는 삼위일체론 목사들과 양태론 목사들을 창조주 여호와 예수께서 그들을 불러, 성경의 신관을 중세 가톨릭 3신 교리 두 갈래로 가르치라고 세우신 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삼위일체 성구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내용을 살펴봅니다. 과거 가톨릭 종교인들의 성경 장난질 또는 난도질로 보시면 됩니다. 첫째, 마태복음 28장 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 또는 그리스도 예수 이름으로" 재번역해야 합니다. 그리고, 세례가 아니라 침례가 맞습니다. 두째, 마태복음 3장 16절 17절! "예수께서 세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 오실쌔,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 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신구약의 창조주를 삼등분 하기를 좋아하는 종교인들은 태양신 바알
3신 숭배자입니다. 성부가 성자를 보내고 성자가 성령을 보낸다는데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창조주 3신은 없습니다. 셋째, 표준킹제임스성경! 고린도후서 13장 14절 "모든 성도들이 너희에게 문안하느니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님의 교감이 너희 모두와 함께 있기를 기원하노라. 아멘." 삼등분으로 쪼개 놓은 성부 성자 성령이라는 삼위일체 축도입니다. 그럼에도, 이 구절들은 하나님 안에 성부. 성자. 성령 세 위격이 존재하며, 그분들이 한 분이심을 보여주는 성경의 핵심적 가르침이라고 목사와 신학자들은 열변을 토합니다. 넷째, 요한복음 1장 1절 2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요한복음에는 아직 십자가 대속 전이라서 예수가 성령을 보내기 전이라고 생각했는지, 창조주가 성부와 성자로, 둘입니다. 다섯째,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한국어로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는 몇 명을 말할까요? 일부다처제나 일처다부제로 생쑈 벌일 생각일랑 치우십시오! 여섯째, 창세기 11장 7절!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여기서 "우리"는 창조주와 천사들로 보는 편이 자연스러울 것입니다. 일곱째, 이사야 48장 16절! "너희는 내게 가까이 나아와 이 말을 들으라. 내가 처음부터 그것을 비밀히 말하지 아니하였나니, 그 말이 있을 때부터 내가 거기 있었노라 하셨느니라. 이제는 주 여호와께서 나와 그 신을 보내셨느니라." 이사야가 말하는 그 신은 뭘까요? 저는 이사야 시대에 함께 하실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성령이 아니라 말입니다. 여덟째, 개역한글! 요한일서 5장 8절! "증거하는 이가 셋이니, 성령과 물과 피라. 또한 이 셋이 합하여 하나이니라." 표준킹제임스성경의 요한일서 5장 7절은 더 노골적입니다.
"이는 하늘에서 증거하시는 세 분이 계시니, 아버지와 말씀과 성령님이시며, 이 세 분은 하나이시기 때문이라." 삼위일체로 번역을 딱 해놓으니까 정말 그럴듯하지 않습니까? 이 성구는 기독교의 핵심 교리인 삼위일체를 지지하며, 하나님은 성부, 성자, 성령 삼위로 계시지만 본질로는 한 분의 하나님이심을 가르친다고 삼위일체 목사들은 이구동성으로, 삼위일체의 가톨릭 교리 여부는 상관하지 않고 떠들어 댑니다. 양태론 목사들도 또다른 삼위일체 해석으로 유일신을 주장합니다.
끝까지, 청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람이 죽으면 누구나 반드시 스올(죽음, 무덤, 쉐올, 하데스)로 갑니다. 이 상태로 머물러 있다가, 창조주께서 살릴 자를 일으켜 영생하게 하시고, 죽일 자를 죽여서 땅의 티끌로 만듭니다!
21세기 현대교회의 신학교 출신 목사 제도는 성경에서 인정하지 않습니다! (예레미야 14:14)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선지자들이 내 이름으로 거짓 예언을 하도다. 나는 그들을 보내지 아니하였고, 그들에게 명하거나 이르지 아니하였거늘, 그들이 거짓 계시와 복술과 허탄한 것과 자기 마음의 속임으로 너희에게 예언하도다." 목사는 인간이 세운 제도적 직분이지만, 성경에서의 진정한 "목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뿐입니다. 성경에서의 "목자"는 양을 위해 목숨을 버리는 참 목자를 의미하는데, 신학교 목사는 그 역할을 제대로 못하고, 자칭 목사는 삯꾼 목자 노릇만 하기에, 진정한 목자가 될 수 없다는 시각에서 목자가 아니며, 예수께서 목사를 세우지 않았습니다. 몸 하나에 머리가 셋 달린 삼위일체 바알 3신 목사, 몸 셋에 머리 하나 달린 또다른 삼위일체 양태론 3신 목사를 "창조주 여호와 그리스도 예수"께서 결단코 불러 세우신 적이 없습니다. 본인이 자기 발로 자원하여 신학교및 신대원 입학과 졸업, 스펙 쌓기로 목사가 된 경우에 해당합니다. 만약 포이맨(헬라어: poimen / 돌보는 자, 영어: shepherd)이 현대교회 "목사"들을 "목자"들로 봐야 한다면, 예수 그리스도를 "목자장"으로 추대해야 합니다. 몰상식한 기독교 종교인이나 가톨릭 종교인들이 성경 번역하면서 더하고 빼는 식의 장난질을 한 사실을 아십시오! BY Noah Bak
(창2:17)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롬1:17)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영원한 유황불지옥은 세상종교들의 동일한 교리입니다. 만약, 창조주께서 세상종교들을 모방하여 영벌의 공간으로 "영원한 지옥"을 만들었다면, 목사. 장로. 집사 순서로 들어가는데, 단 몇초도 못견디고 기절할 것입니다. [Genesis 2:17] "..except the one that has the power to let you know the difference between right and wrong. If you eat any fruit from that tree, you will die(사망) before the day is over." die를 사망이 아니라, eternal punishment(영벌)로 해석하나요? 과거 한국의 흉악범 사형수는 교수형으로, 군형법은 총살형으로 죄인의 존재를 소멸하여 버립니다. 그럼에도, 창조주께서 영원한 불지옥을 만들까요? 동시에, 한국및 전세계 임사체험 증언, 환상으로 본 천국지옥 간증도 100% 거짓말입니다.
BY Noah Bak
☞ 6분 메시지를 들어 보세요(천수답의 Q&A)! : https://is.gd/Xphje4
아래 내용은 Noah Bak 덧붙임 메시지입니다. 자칭 성경 교사들의 견해와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예수님은 "창조주의 아들"이 아니라, 창조주 본체이신 예수께서 육신을 입고 33년 오셨다!
☞ 가나안 성도를 위한 "인터넷 실시간 말씀 참여하기"
: https://cafe.naver.com/baknoah
개신교및 기독교는 99.99% 구원이 없습니다. 구원 받았다고 스스로 착각하고 있을 뿐입니다!
개신교는 성경 정통이 아니며, 이단 사이비 종교단체 중에 하나일 뿐입니다. 속히 떠나십시오!
(위 두줄은 성경의 복음과 충돌하는 다른 복음들이 많아서 내린 Noah Bak 전도자 사견입니다!)
[한국 개신교의 다른 복음 50가지]
1. 교회의 정교분리 위반(헌법 제20조 2항: 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2. 주일성수: 가톨릭의 교리로서, 이를 한국 개신교 무리들이 끌어 들여와 함께 공유하고 있다.
3. 토요 안식일 준수: 안식교, 제칠일침례교 등에서 토요일을 안식일로 철저히 지키는 교리이다.
4. 십일조: 구약 이스라엘 사회의 전통적 납세 방식으로 돈이 아니라, 토지 소산이나 가축이었다.
5. 각종 헌금(인터넷 정보: 약 137가지): 사람 애경사 중심의 헌금을 만들어 바치면서 급증했다.
6. 새벽기도: 직분 희망자 또는 직분자가 일상다반사의 기도를 하면서 새벽예배 공력를 쌓는다.
7. 종교다원주의(WCC): 종교일치주의, 종교 다양성을 인정하면서 예수 외의 구원을 공유한다.
8. 신복음주의(WEA): 이단포용주의, 신복음주의를 표방하며 이단 교리까지도 모두 허용한다.
9. 장례예배: 유교의 임종, 위로, 입관, 발인, 하관및 불교의 납골 등에 "예배"를 붙인 총칭이다.
10. 추도예배: 유교의 기일과 기제(기제사)를 기독교에서 끌어 들여와 예배를 붙인 신조어이다.
11. 명절 추모예배: 두번의 명절에 조상을 추모하는 유교의 가르침에 기독교가 예배를 붙였다.
12. 사람 애경사 혼합예배: 사람의 슬프고 기쁜 일마다 제사 개념의 예배를 교회에서 퍼뜨렸다.
13. 맥추절: 유월절로부터 50일째(유월절 다음 날부터 7주후)로, 한국은 7월 첫주로 제정했다.
14. 부활절: 신구교를 통틀어, 춘분이 지나 보름달이 뜬 날 이후 첫 일요일을 부활절로 만들었다.
15. 추수감사절: 1621년 가을, 플리머스 청교도들이 첫 수확후 만든 날을 교회 절기로 만들었다.
16. 성탄절: AD 274년부터 로마의 동지 축제 "무적의 태양 탄생일"을 예수 탄생일로 만들었다.
17. 바코드: 1948년 발명한 컴퓨터 판독 슈퍼마켓 코드로, 기독교는 계시록의 666이라고 했다.
18. 베리칩: 2001년 미국에서 공개한 쌀알 크기의 칩으로, 기독교는 계시록의 666이라고 한다.
19. QR코드: 1994년 일본에서 발명했는데, 기독교는 666의 한 종류로 진화했다고 주장했다.
20. 백신: 핵심 물질 "루시퍼레이즈"에 사단의 이름 "루시퍼"와 관계가 있어서, 666이라고 한다.
21. 세대주의 전천년: 재림이 두번이며, 미래에 육체를 입은 재림예수가 구름타고 온다고 믿는다.
22. 역사적 전천년: 예수의 재림 이후, 지상에는 문자 그대로 천년동안 왕국이 임한다고 믿는다.
23. 후천년: 복음이 확장하여 악이 점차 감소 또는 소멸하면서 문자적 천년왕국이 온다고 믿는다.
24. 무천년: 예수 초림부터 재림까지를 천년왕국으로 보며, 육체를 입고 오는 재림예수를 믿는다.
25. 식사전 기도: 가톨릭의 식사전 기도와 식사후 기도 중에서 기독교는 식사전 기도만 따른다. 26. 사도신경: 가톨릭의 교리를 편집하여 개신교가 사용하며, 삼위일체의 3신1체가 담겨 있다.
27. 유아 세례: 부모의 종교성만 있으면, 가톨릭의 삼위일체 이름으로 영아 머리에 물을 뿌린다.
28. 성인 세례 : 본인의 종교성만 있으면, 가톨릭의 삼위일체 이름으로 성인 머리에 물을 뿌린다.
29. 축도: 신부의 강복을 모방하여, 목사가 예배 말미에 삼위일체 이름으로 복을 빌어주는 것이다.
30. 삼위일체: 하나이신 하느님께 세 위가 있다는 교리를 중세 가톨릭이 AD 4C부터 보급했다.
31. 양태론: 삼위일체 하느님이 한 위격의 세가지 형태로서 구약. 중간기. 신약에 각각 오셨다.
32. 양자론: 예수가 신의 아들이 아니었지만, 세례나 부활 때 신의 아들이 되었다는 교리이다.
33. 삼신론: 삼위일체와 양태론을 부정하며, 세 위격을 가진 세 본질과 등급이 다른 하나님들이다.
34. 방언: 성경 방언은 복음을 담은 외국어인데, 무당및 세상종교에 있는 가짜 방언을 하고 있다.
35. 통역: 방언자 2~3인 각자가 통역자를 통해 회중에게 복음을 전해야 하나, 그런 교회가 없다.
36. 신사도운동: 제3의 물결이 일어나 현대에 다시 사도및 에베소서 오중직임이 회복된다고 한다.
37. 전세계 천국지옥 신비체험: 신비체험마다 다르며, 유독 한국인 신비체험자들이 넘쳐난다.
38. 오역 많은 우리말 번역본: 70인역, 불가타, 가톨릭 영어 성경을 전세계 언어로 번역한 탓이다.
39. 영원한 유황 불못: 이집트, 헬라, 가톨릭, 불교 등의 세상종교 토속 신앙이 개신교로 들어왔다.
40. 영혼 불멸: 고대 켈트족의 드루이드교 교리인 점술. 영혼 불멸. 윤회. 전생이 전세계로 퍼졌다.
41. 칼빈주의: 창세 전에 구원받을 사람을 미리 정해 놓았다는 교리로, 첫 단추가 잘못 끼어졌다.
42. 자유주의 신학: 성경을 인간의 이성. 감정. 경험으로 이해하며, 기장. 기감 등에서 허용한다. 43. 성직자주의: 특정 종교, 가톨릭, 성공회 등에서 성직자에게 특별 지위와 권위를 주는 교리다.
44. 평신도주의: 평신도 운동과는 다르며, 성직자의 성직 주의와 교권주의를 쫓는 복종 객체이다.
45. 기복신앙: 본인이 원하는 복을 바라는 신앙 행태이고, 기복주의는 목사가 복 빌어주는 것이다.
46. 신학교: 엘리야 선지학교가 신학교 전신이 아닌 것은 태양신 바알 3신을 숭배하기 때문이다.
47.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을 대체한 것이다.
48. 기도후 아멘만으로 끝맺음 거부: 히브리어 아만(אמן, 아멘)으로 끝내는 것을 따르지 않는다.
49. 사단은 타락한 천사장: 사람의 논리가 흡수된 성경 오역이며, 한국어 번역 성경에도 반영됐다.
50. 오역 많은 개신교 성경: 기독교 본문 성경(삭제 없음) 대신, 천주교 본문(삭제 많음)을 따른다.
BY Noah Ba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