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에 귀의하옵고...
부처님의 자비광명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불사(佛事)란 말 그대로 부처님의 일입니다.
부처님의 일이란 인연법(因緣法)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부처님을 위한 일이란 미래세 부처님의 복전(福田)을 짓는 일입니다.
'1평보시' 불사란 필요한 목적에 따라 부처님 도량을 넓혀 가는 큰 불사입니다.
세월은 무상하여 몸뚱이는 바뀌어도 도량은 남는 것,
세세생생을 두고 많은 인연들이 이 도량에서 마음을 닦게 하는 터전 마련에 보시함은 무량 공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법포교도량 무창포불교대학 불심사에서는 다음 생에 인연이 되어 내가 또 와서 닦게 될지도 모를 터전을 마련하는데 법우님들의 지극한 신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007년 초여름, 이 곳 충남 보령 무창포해수욕장 근처에 산문(山門)을 열고 그동안 법우님들의 성원으로 도량을 정비하여 가고 있습니다만, 법당 부속건물에서 나오는 오폐수를 흘려보낼 공간이 없어 그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로 인한 현실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불심사 법당 건물 바로 옆 아래에 있는 200평의 전답(田畓)을 매입하여 법당 부속건물에서 나오는 오폐수를 안정적으로 흘려보낼 공간을 마련하고, 평상시에는 밭(답 畓)으로 사용하면서 주차장에 차량이 많이 들어오는 부처님 오신 날에는 임시 주차공간으로도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제 소승(小僧)의 나이도 있고 법우님들께 경제적인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그동안 불사권선을 통한 큰 불사는 하지 않았습니다만, 금번 불사(佛事)를 추진하면서 부득이하게 법우님들의 동참을 권선(勸善)하고자 합니다.
금번 불심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1평보시' 불사에 뜻있는 법우님들의 수희동참(隨喜同參)을 기대하면서 '1평보시' 불사원력(佛事願力)에 많은 법우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모두 어려운 시기라서 그동안 여러가지로 많은 생각을 하고 이 글을 올려 놓음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송구스럽습니다.
※ 동참금 : 1평당 (10만원)
1인 1평을 기준으로 하며 한 분이 많은 평수를 시주하셔도 됩니다.
※ 동참계좌
▶ 농 협 : 계좌번호 : 467087-51-075126, 예금주 : 불심사
※ 불사에 동참하시는 기간은 10월 15일 부터 12월 31일까지로 하겠습니다.
※ 불사에 동참하시면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을 발부해 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휴대폰 : 010-4845-4684, 이메일 : msmuk@naver.com
정법포교도량
무창포불교대학 불심사
주지 眞虛 성종 합장합니다.
첫댓글 지선화 법우님께서 올려주신 글에 답글을 달다보니 삭제가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바라며 지선화 법우님의 자애로움과 은혜로움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부처님 법 안에서 평안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진허 성종 합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