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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
강의 분류 |
세부 내용 |
세세 내용 |
1 |
오리엔테이션 |
자기소개(개인브랜드 PR) |
① 스스로의 매력 포인트 찾기② 나만의 개인 브랜드로 성공하기 위한 핵심 전달 하는 방법 ③ 개인 파워 브랜드 구축 ④ 자기 PR 점수 비교 분석 |
2 |
리더십 마인드 |
리더십 분석, 비전 , 목표 |
① 내 의식 바꾸기② 시간 활용법 ③ 경영신념 만들기④ 나의 비전은? ⑤ 나의 목표는? ⑥ 리더십 향상 습관화하기 ⑧ 감사노트 작성⑨ Dream List 작성 |
3 |
아이템 선정 및 창업 형태 결정 |
적성 |
① 취미와 적성을 살린 아이템 선택 ② 로드샵 & 프랜차이즈. 멀티샵& 전문샵 |
4 |
사업계획(내부적) |
직원 행복 시스템 |
- 직급별 교육 - 감사노트. 드림리스트. 자기계발. 목표 - 즐거운 출근 - 살롱 운영 회칙 - 스스로에게 맞는 캐릭터 이미지 메이킹 |
고객 감동 시스템 |
- 신규 방문 후 - 월 정보레터 & 뷰티북 - 휴면 고객 - 단골 고객 | ||
마케팅 시스템 |
- 새로운 가치 관리 프로그램 - 제품, 화장품 디스플레이 & 홍보 문구 - 타깃이 좋아할만한 특별기획 - 브랜드에 호감을 가질만한 요소 기획 - 소개상품 | ||
프로그램 개발 기획 |
- 아이디어 응용 - 요법 & 테라피 믹싱 | ||
경영 매뉴얼 구축 |
- 살롱 특성 분석, 보완 - 면접. 적재적소 뽑는 면접 포인트 - 세무. 재정관리. 부가세 - 살롱 개선 전략 기획 | ||
재무 관리 시스템 |
- 경리!! 경영의 성적표 - 지출은 줄이고 장부 기재는 확실히 - 재무 계획 - 사업 계획 | ||
인테리어 변화 |
- 계절에 따른 변화 - 소품을 이용한 변화 - 베드 커버, 쿠션, 가운, 슬리퍼 - 제품, 화장품 디스플레이 | ||
5 |
사업계획(외부적) |
업종과 제품 분석 시장현황 조사, 분석 |
- 완벽한 정보 획득 - 경쟁사의 아킬레스를 파악 - 시장, 트랜드 기회를 항상 조사 - 경쟁 우위와 이익 전달 |
홍보 |
- 전단지, 명함, 쿠폰, 상품권 - 코피다 캐릭 인형 - 온라인 블로그 | ||
광고 |
-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확립 - 경영신념, 상품 스토리 - 잡지, 간판, 배너, 현수막 | ||
제휴 |
- 타깃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기업 또는 상가와의 Win-Win 제휴 - 온라인 쇼핑몰 제휴 - 미용실, 네일아트 뷰티샵과 제휴 | ||
입소문 마케터 |
- 마케터 모집, 유대관계 강 | ||
프로모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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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이미지 메이킹 |
전문가다운 이미지, 인성, 자기관리, 자기 개발 |
① 전문가다운 화장, 자세, 복장 등 |
7 |
살롱 분석 |
창업처 특성 분석 방법 |
① 살롱 경영자 마인드 분석 ② 살롱 수입, 지출 분석
③ 살롱 일일 매출 분석
④ 살롱 실무 분석
⑤ 살롱 고객 방문 분석
⑥ 살롱 인테리어 분석
⑦ 살롱 매뉴얼 분석
⑧ 살롱 테크닉 분석
⑨ 살롱 서비스 시스템 분석
⑩ 살롱 상권 분석
⑪ 살롱 홍보 분석
⑫ 살롱 보완점, 개선점 정리
⑬ 새로운 아이템 구상
⑭ 주력 상품 구상
⑮ 도입, 투자, 교육, 홍보, 서비스 . 실행 |
8 |
살롱 개선 전략 |
살롱 분석에 대한 개선 전략
기획과 실행 |
① 마케팅의 목표 계획, 집중
② 경쟁과 리서치, 표적시장 축소
③ 틈새 전략, 경쟁우위와 이익
④ 분명하고 일관성 있는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확립
⑤ 광고, 네트워킹의 기술
⑥ 고객 모으기 홍보전략
⑦ 살롱 전략 예산
⑧ 실행과 성취
⑨ 지속적 성장 유도 |
9 |
마케팅 기획 |
상호명, 매뉴얼, 프로그램, 년간 이벤트,
홍보 문구 기획 |
①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상호 짓기
② 타깃 집중 매뉴얼 기획
③ 새로운 아이템 프로그램 만들기
④ 년간 이벤트 기획 방법
⑤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홍보 문구 작성 |
10 |
조직 관리 |
면접, 적재적소 인재 채용, 아침 조회,
대화, 인맥, 어시스트 |
① 우수한 직원을 뽑는 면접 포인트
② 진흙 속의 진주를 찾는 면접 평가서
③ 살롱 경영의 드림팀 구축
④ 직원이 열심히 해야 하는 동기부여 샵 규칙 작성
⑤ 직원에게 관심 주는 면담
⑥ 아침 조회, 저녁 종례
⑦ 직원 교육 시스템 구축
⑧ 업무 일지 작성법 |
11 |
상담법 |
전화상담, 신규상담, 기존상담,
체질별상담, 클레임대처 |
① 꼭 방문해보고 싶은 궁금증 유발 전화상담
② 100% 단골고객을 만드는 신규상담
③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는 기존상담
④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체질별 상담
⑤ 불만을 감동으로 바꾸는 클레임 대처
⑥ 고객이 좋아하는 목소리, 정중한 표현, 상담 하는
스스로의 문제점 발견, 보완 |
12 |
서비스 |
고객 감동 접객, MOT 기획 실행 |
① 서비스의 기본(인사, 미소, 표현)
② 고품격 접객 아이디어 창출
③ 고객 등급별 차별 서비스 만들기
④ MOT 기획, 실행 |
13 |
고객 관리 |
해피콜, 감동 앙케이트,
고객차별마케팅, 등 |
① 고객 등급 차별 마케팅
② 손님을 포로로 만드는 앙케이트 활용법
③ 감사엽서 작성법
④ 문자 메시지 홍보
⑤ 연간 이벤트 기획
⑥ 생일, 해피콜, 결혼기념일 기본 고객 관리 |
14 |
홍보 |
제휴, 전단지, 쿠폰, 배너, 현수막, 등
아이디어 디자인 능력 향상 |
① 살롱을 알릴 수 있는 포인트 만들기
② 고객을 유혹하는 홍보 문구 만들기
③ 아이디어 창의력, 디자인 기획 능력 습관 향상
④ 직접 판매 , 텔레셀링, 페이퍼, 메일, 쿠폰, 콘테스트 등
⑤ 온라인 마케팅
⑥ 마케팅 미끼 프로모션 선정 방법
⑦ 특별한 관계 제휴 마케팅 |
15 |
코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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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헤드. 모공의 이해 |
① 모공이란
② 코피다 관리의 원리
③ 피부 구조에 대한 이해 |
16 |
코피다 스킨케어에 있어서의 적응증 |
① 워터테라피
② MTS
③ PDT
④ IPL루미레이저 | |
17 |
고객 상담 및 프로그램 디자인 |
① 관리수가
② 고객관리 |
(상기 교육 일정은 보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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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와우 인강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