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2동 2022년 정기 총회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의정부 신곡 2동봉사회(회장 주정옥)는 지난 12월 13일 신곡 2동행정복지센터(2층) 회의실에서 내빈과 봉사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서경숙 총무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오충인 회원이 낭독하고, 임영애 회원의 ‘봉사원 서약’ 선서 순으로 진행했다.
자원봉사 유공표창에는 서경숙 3000시간, 임영애 500시간의 표창을 수여했다.
신곡 2동봉사원들은 1년동안의 봉사활동 행사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상영을 하며 서로의 봉사활동에 박수를 보내는 시간도 가졌다.
주정옥 회장은 “올해도 약 보름 남짓 남았네요. 우리회원님들 올 한해 봉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쪼록 건강관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우리 봉사현장에서 밝고 건강하게 뵙기를 바랍니다. ”라고 인사했다.
신곡 2동 김세원 동장은 "신곡2동 적십자봉사원 들을 뵈니 먼저 우리 동을 위해 애쓰시는 여러분 들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토끼처럼 지혜롭고 가정이 평안을 바랍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서 전차회의록, 송산1동 회칙 변경 건, 당 해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차기년도 사업 및 예산(안)심의, 기타사항 등 토론을 마치고 신곡2동봉사회 2022년도 정기총회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