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한인여성회에서는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뉴질랜드에서 직업을 구하려면 경험을 중시합니다. 이에 커뮤니티 서포트나 코디네이터, 사회복지 쪽으로 지원하시고자 하는 분께는 뉴질랜드한인여성회에서 활동하시는 자원봉사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뉴질랜드 주류 사회와 직업군에 더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서 활발하게 활동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이에 뉴질랜드한인여성회가 할 수 있는 역할 중 일부인 자원봉사자 모집/활동 지원입니다.
참고로, 뉴질랜드한인여성회는 뉴질랜드의 비영리기관으로 등록되어 있기에 여기서 받는 자원봉사 확인서가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 장소 및 시간
1. 매주 화,수, 목요일 오후 1시30분~4시30분, 금요일 오전10시~오후 4시30분
5 Argus Place. Hillcrest 한인문화회관內 2층 여성회 사무실
2. 뉴질랜드한인여성회 각종 세미나 및 행사 지원
▲ 자원봉사 업무
1. 각종 서류 정리 및 사무 업무 보조
2. 행사 기획 및 진행 보조
3. 여타 여러가지 업무 보조
▲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 조건 및 내용
1. 최소한 6개월 이상 지속적인 자원봉사를 해야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2.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 시 자원 봉사 시간이 명시됩니다.
3. 6개월 이상 지속적인 자원봉사하시는 분께는 뉴질랜드한인여성회장 이름으로 추천서 발급이 됩니다.
4. 국문/ 영문으로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이 되니, 학생들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자원봉사 지원 방법
1. 간단한 자기소개서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 (이름, 주소, 연락처, 자기소개 포함)
2. 지원하실 때, [자원봉사 신청] 이라고 머릿말을 적어주십시오.
▲ 자원봉사 지원서 보내실 곳
koreanwomen.nz@gmail.com (수시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