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피칼라 쥔장 블루오션입니다.
영화 정모가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이번 2월 달에는 오랜만에 연주 정모를 가져 보려고 합니다.
이번 연주회의 주제는 '순수'로 정하기로 했습니다. 깨끗한 겨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음악을 사랑하는 저희의 마음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평소에 즐겨 하시는 곡들 중에서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면 어떤 곡이라도 좋습니다. ^^
많이 연습하셔서 이번 연주 정모 참여 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연주회의 연주 인원은 7명으로 한정하겠습니다. 너무 많은 인원이 지원하게 되면 공연 자체가 너무 느슨해 지는 경향이 있는 걸 봤기 때문입니다.
또, 이번 연주회는 연주자가 꾸며가는 연주회로 하겠습니다. 연주자님들은 10분에서 15분 동안 관객 여러분들께, 자신이 평소에 생각해 왔던 말이나, 곡을 연습하면서 느꼈던 점을 간략하게 설명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곡 수의 제한은 두지 않겠습니다. 최소 10분에서 최대 20분까지 연주를 하시면서 자신의 설명을 곁들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연주를 하실 때 악기의 제한도 없습니다. 자신이 평소에 하시던 악기면 어느 것이던지 가져오셔서 연주하시면 됩니다. (단, 설치 되어 있지 않은 악기 드럼.. 등등..은 안되겠지요? ^^;)
연주 신청은 로즈마리 님에게 해주시면 됩니다. 로즈마리님의 메일 주소는 pinkypray@hanmail.net 이니까, 곡명과 간단한 설명을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연주 정모는 신촌 피아노 재즈 바에서 합니다.(이곳의 위치는 제가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연주자 분들은 참가비 1만원을 내셔야하고요, 관객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차 한잔씩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의 연주 정모라서 그런가요? 마음이 설렙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그런 연주 정모가 되었으면 하네요.
다들 음악안에서 행복하시고요, 지금까지 해피칼라 블루 오션이었습니다.^^
첫댓글 2월 몇일 ㅇ몇시에하나요??ㅋ
늦은 7시에 시작 예정이람니다~~`
저..저기요... 위에 말하는 시간(10~15분) 연주하는 시간(10~20분)이 따로 있는 것처럼 제시되어있는데...제가 잘못 이해한거겠죠? 아닌가?..
연주하는 사람의 기준이 있는건가요???아무나 해도 되요????
로즈마리님 연주신청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하시고 연락기다리겠습니다. ^^ 모두들 좋은 주말되세요 *^^*~~~
기준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구요. 모여진 메일을 보고서 운영진들의 상의를 통해서 연주자를 최종 선발합니다. ^^ 부담 갖지 말고 신청해 주세요~~ 아..그리고 안드레 얀 님의 질문의 답변. 연주하는 시간에는 말하는 시간이 포함 된거죠.
즉 말하는 시간은 1~ 2분 정도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
그런데 거의 언제 쯤 하실 생각이신지????
옙! 알겠습니다.
20일 7시입니다. ㅋ
가야지가야지~ 하면서 들떠있었는데........헉!!!! 일요일??? 교회가야해요 ㅠㅠ
잉... 일요일... 하루만 오시면 안되나요? ㅡㅡ;; 낮에 예배 보고 오시면 되는데 잉
장소가 어디인지...(걍 신촌의 피아노 재즈바 라고만 하셔서...) 연주자는 따로 연락 주시지요?
그럼요. 연주자 받고, 그리고 나면 공지 돌리고,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