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지개요
1) 단지명: 서한청산맨션
2) 소재지: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1동 1269-1
3) 단지규모: 5개동 468세대 (관리평수: 17,450평)
2. 참가자격
1) 대구시에 등록한 전문업체
2) 공고일 현재 5년이상 영업 활동중인 업체
3) 공고일 현재 400세대 이상, 5개단지 이상 관리하고 있는업체
4) 자본금 2억이상인 업체
5) 근로자들로부터 임금이나 퇴직금등을 미지급하여 법적분쟁이 없었던 업체
6) 임금 선지급후 용역대금 수령가능 업체
7) 인건비는 해당년도의 최저임급법 및 근로기준법을 위반하지 않을것
8) 기타 회사가 화의,법정관리,소송,파산신청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건실한 업체
3. 청소내용 및 범위
1) 일상 내부청소: 계단 및 계단유리창,논슬립,승강기내.외부,내부시설물일체
2) 일상 부대시설 청소: 공동화장실 1개, 관리실, 경로당,지하주차장3개, 단지외각
3) 별청소 : 년1회 물대청소로 계단기계 세척 및 왁스광택
4. 작업인원 및 근무시간
1) 청소인원: 평상시 여자4명, 특별청소시 별도인원 추가투입요망
2) 근무시간: 평일 9:30~12:00(2시간30분), 13:00~15:00(2시간)
토요일 9:30~12:00(2시간30분) 국공휴일 휴무
5. 특기사항
1) 계약기간: 2012. 1. 1 ~ 2012.12.31(1년)
2) 계약시 용역금액 1개월분 금액의 이행지급 보중보험증권을 제출
3) 퇴직금,연차수당,4대보험 100% 반영할것
6.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관련 허가증 사본 1부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사본 각 1부
4) 장비보유현황 및 청소관리계획서 각 1부
5) 4대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6)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청소계약 실적내역서 1부(상대처 전화번호기재)
7) 견적서 1부 (밀봉제출)
7. 서류접수 기한 및 접수장소
1) 접수기한 : 2012. 1. 16일(월) 17:00까지
2)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8.기타사항
1) 국토해양부 고시 제 2010-445조에 의거 사업자선정함 (개별통보)
2) 서류미비시 입찰에서 제외하며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3)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위법내용이 있을시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4) 낙찰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정당한 사유없이 4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은 무효로 한다
5) 기타 문의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T:783- 8675)로 문의바람
2012년 1월 11일 서한청산맨션 관리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