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현재 이용하고 계신 시민ID 및 서포터 ID번호도 물론 이용 가능하십니다. 'MyGustID'로의 이행에 수반하는 불안이 없도록, 초기 ID명은 '시민ID (sal●●●●●)' 또는 '서포터ID (SP●●●●●)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에는,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숫자가 들어갑니다)
▼시민ID만 있는 경우 ⇒ sal●●●●● (※시민ID가 초기설정) (※패스워드도 예전 시민ID와 같음)
▼시민ID, 서포터ID 둘 다 있는 경우 ⇒ sal●●●●● (※시민ID에 통합되어, 이것이 초기설정이 됨) (※패스워드도 예전 시민ID)
▼서포터ID만 등록한 경우 ⇒ SP●●●●● (※서포터ID가 초기설정) (※패스워드도 예전 서포터ID와 같음)
또, 새로운 "MyGustID'는, 디폴트 ID번호 외에, 자유롭게 자신의 ID를 설정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 : 'GUST_SALBURG'와 같은 맘에 드는 계정명을 설정 가능)
Q. "MyGustID'는 변경하지 않으면 안 되나요?
A. 지금까지 이용해주신 ID그대로도, 물론 괜찮습니다. 유저ID변경은 임의입니다.
Q. 시민ID와 서포터ID를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등록 내용 수정은 서로 다른 페이지에서 했었는데, 이후엔 어떻게 되는 건가요?
A. 'MyGustID'로의 이행에 수반하여, 새롭게 마이페이지를 작성하시게 됩니다. 지금까지 하셨던, 시민ID와 서포터ID 등록 정보 수정을, 한 페이지에서 일괄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 항목에, 기본 정보(시민 등록 내용) 거스트샵 정보(배송처 주소 등), 서포터 정보(등록 페이지 어드레스 등) 항목이 있어, 필요한 내용을 각각 수정하시면 됩니다.
Q. 시민ID와 서포터ID를 가지고 있는데, 어떻게 같은 유저인지 알 수 있나요?
A. 등록 메일 주소를 조합해 보았습니다. 같은 메일주소로 등록하신 경우엔, 거스트에서 정보를 통합했습니다. 다른 메일 주소로 등록하신 경우, 계정이 2개가 되니, 가능하시다면 사전에 메일주소를 동일하게 수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 등록내용에 관해서인데, 위에 적은대로, 이행에 따르는 메인터넌스 실시 전까지 ID 번호를 취득하신 분은 현재 정보를 그대로 이행하게 됩니다.
'MyGustID' 이행 후에 신규로 등록하시는 분은, 자신의 ID 설정 및 정보 등록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수고를 들이시게 만들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본 건에 관한 문의는 거스트 유저 서포트 support@salburg.com으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