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 트럼프 후보가 47대 미국 대통령으로 다시 선출되었다. 미국과 한국 언론인들의 연막전으로 해리스 후보와 접전할 것으로 예상된다던 것들이 다 뻥으로 들어났다. 코로나로 팬데믹을 만들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사기극을 벌이는데 일등공신이었던 언론이 다시 한번 딥스의 입이라는 것과 미혹의 언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지혜로운 자들이라면 알아차릴 것이다.
트럼프가 당선 소감을 말하며 미국우선주의를 넘어 미국 only로 갈 것이라고 언론들이 보도하는 것을 보면서 전 셰계가 긴장과 우려를 하고 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어서 나라의 안보와 경제에 대해서 많은 전문가들이 걱정을 말하는 것을 본다.
엉뚱이는 그쪽에는 아는 것이 적어 전문가들의 말처럼 이 상황을 잘 헤쳐나가길 바란다.
다만 지금까지 마지막때를 주시해왔던 목사이기에 마지막때 세계를 주물러왔던 딥스(일루미나티, 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 Great Reset 세계단일정부 짐승정부) 세력과 트럼프의 관계에 대해서 부족하지만 성도들을 깨우겠다는 일념으로 말해 보려고 한다
현재 세계를 주무르는 딥스세력은 세계를 하나의 경제, 하나의 정치체계, 하나의 종교로 만들어 자기들이 원하는 세상을 만들려고 U.N을 통해 아젠다 2020-2030(20-30) 프로젝트를 진행시켜 전반기(20-24년)를 마치고 후반기(25-29년)에 진입하고 있다.
하나의 경제 블럭을 만들기 위해 가짜 유대인들인 (아쉬케나지)인 로스 차일드 가문과 미국 연준과 블랙록 CEO인 래리 핑크까지 이제는 이들이 유대교로 개종한 트럼트를 통해 자기들이 원하는 경제구조를 만들고 세계를 하나의 정치체제를 만들 것이다.
트럼프가 딥스세력과 연계된 인물이냐 아니면 딥스세력과 대립관계에 있느냐? 혹자는 트럼프가 딥스세력과 맞서 싸우고 세계화 대신 미국을 First(우선주의)로 만들겠다 라고 하지 않았느냐 라고 할지 모르겠다. 나는 그런 분들에게 코로나팬데믹때 트럼프가 임상도 거치지 않는 mRNA 백신을 승인하고 군인을 대상으로 거의 강제적으로 접종토록 한 것을 잊었는가? 라고 반문하고 싶다.
트럼프는 기독교에서 유대교로 개종한 인물이 되고 예루살렘을 수도로 인정하고 대사관을 이전했을 뿐 아니라 아브라함을 맺게 함으로써 이스라엘에게 거의 메시아 급으로 칭송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다면 트럼프가 일루미나티 중심 세력인 가짜 시온이스트에겐 (세계 돈줄을 거머주고 있는) 그들이 원하는 세계를 만들 적임자로 보일 것이라고 보고 있다.
트럼프의 앞으로 행보는 이스라엘과 중동에 평화를 맺게 하는 자(단9:27)가 될 수 있고 제 3 성전을 건축하도록 할 수 있는 적임자가 될 것으로 엉퉁이는 보고 있다.
그러면 환란전 공중 들림을 지지하는 자들에게는 트럼프 재임간에 그런 사건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그에게 사단이 임하면 후 삼년반 기간에 적그리스도로 돌변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교회가 세상을 낙원화시키후 재림이 있을 것이란 후천년주의나 재림후 천년왕국을 상징적으로 보며 그 천년을 지금의 교회기간이라는 무천년주의 자들의 말을 지지하는 자들은 지금이 마지막 때요 휴거를 말하면 시한부 종말론자라고 말하겠지만 엉뚱이는 성경의 흐름상 환란 전 데려감(휴거)이 가장 순리적이라고 생각하며 지금은 깨어났으면 해서 이런 글을 썼다
이것은 엉뚱이의 시각이니 동의치 않는 분들은 패스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