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채인영입니다.
2012년은 우리는 꿈PD 카페 회원 모두 꿈에 매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빕니다.
2012년 2월 18일 모처럼 공개 강의가 있어서 공고합니다.
이번 강의의 주제는 <근성> 입니다.
사실 이 세상에 꿈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런데, 우리는 왜 꿈을 잃어버리고 헤메고 있을까요?
왜 그리도 일찌감치 꿈을 포기하고 자신도 괴롭히고 또 남을 괴롭히면서 살까요?
제가 어디선가 본 글인데, 감동적이어서 옮깁니다. 만일 어떤 젊은이의 직업이 식당에서 손님들 신발이나 정리하는 남이 보기에는 하찮은 일이었다고 해도, 그 일을 근성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한다면, 하늘은 그 젊은이를 신발 정리하는 자로만 놔두지 않더라는 글입니다.
이번 강의의 주제는 <근성> 입니다.
그리고 꿈 친구도 그 주제에 딱 맞는 대단한 분을 모셨습니다. 기대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강의의 내용은 꿈의 길을 가면서, 혹시나 근성을 가지고 꾸준히 꿈을 향하여 가는 것을 방해하고 있던 것이 불안이나 우울은 아니었는지 짚어보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정신과 의사 입장에서 저는 어떠한 방식으로 돕고 있는지도 강의해 드릴려고 합니다. 자신을 돌아보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특히 이번 강의는 3시간의 절반인 1시간 30분 정도의 긴 시간을 질문과 토론을 하는데 이용할 것입니다. 여러분과 대화의 장을 가지기 위해서 준비한 시간이오니 미리 질문할 내용을 생각하시고 오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강의는 청소년은 물론, 남녀노소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꿈을 꾸는 모든 분을 위한 강의입니다. 꿈을 찾고 이루어가시는 모든 분들의 모임의 장이 되길 빕니다. 2월 18일 즐거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강의 신청방법
마음공부 전문 방송인 인터넷 유나 방송 (www.una.or.kr) 으로 들어가셔서 <알립니다>에 보시면 장소와 시간 그리고 신청방법이 써 있사오니, 그리 하시면 되겠습니다. 선착순이오니, 미리 미리 신청을 하셔서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선생님을 만날 날이 기다려지는 군요. 제가 좋아하는 유나에서 선생님을 두번째 뵐 수 있군요~
강의기대됩니다...^^
선생님 강의 신청했습니다, 뵐날을 기다립니다 선생님 감기조심하세요 ()()()
죄송한데 공개강의 장소는 어디인가요? 제가 지방에 살아서요 ^^
장소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어디인가요?????? 지금 두시간 전인데....010-5766-2466 문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