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사무소 질의 응답질문주민 : 예)10 동 호
110동1301 세대줍니다
질문내용 :저희라인 EV가 사흘들이 고장이 나고 고쳐도 또 고장이 나는데 제대로 된 대책을 마련 안합니까?
누가 EV 사고로 죽어야 EV교환 할겁니까?
제가 1층에서 24층까지 타본 결과 서지도 않는층에서 문이 열리려고 하지 않나 문 단차가 안 맞아 내려가는 층이 보이고 소음도 심하고 EV에 문제가 있는데 관리실은 관심도 없고 누가 EV사고로 죽어야 관심가집니까?
입주자대표님 게이트볼장에 인조잔디 깔면 명품 아파트 된다고 하든데 EV가 사흘들이 고장나는데 무슨 명품 아파트 말씀을 하시는지요?
왜 EV 제작업체에 제대로된 Claim을 제기 못하는지요? 혹시 당시 이사업을 주관했든 입주자대표들이 커미션을 받아서 제대로 말을 못하나요?
제가 알기로는 우리라인 말고도 몇몇라인에서 동헌상이 발생한다고 하든데 입주민들 EV사고 죽기전에 제대로된 전수 점검해서 안전 대책 마련해주세요?
그리고 7~8월 EV고장으로 이해 불편을 받은 저희라인 주민들에 대한 보상도 해주세요
첫댓글 우리 애들 110동 5,8 라인 살때 함 타보면 기가 막히더만요.
글쓴이 맘 충분히 공감하고
이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