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지인이 인터넷신문을 하는 분이 있는데 2025도를 어떻게 보는지 글을 좀 보내달라는 문자를 받았다. 그곳에 몇 번 다가오는 신년도에 대한 예상 글을 썼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실력이 없어 보내지 못하겠다고 거절을 했다. 그럼에도 내가 평소에 활동하는 공간에서라도 2025년에 대한 예견을 해보려고 한다.
2024년 12월 3일 3시간 만에 거둬들인 윤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로 말미암아 대한민군 호란 배에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 떨어진 것보다 더 큰 충격으로 말미암아 대한민국 온 국민들이 두 패로 갈라져 총칼이 아닌 싸움이 일어났고 지금 한편에서는 윤정권의 숨통을 아예 짤라버리기를 바라고 또 한쪽에서는 기적의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믿고 여론 전쟁을 벌이고 있는 것을 본다.
대통령은 반국가세력이 선관위까지 파고들어 부정선거를 획책하는 정황이 있고 또 그렇게 해서 뽑힌 자들이 국회에 들어와 국정을 마비시키고 있는데 이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주어진 비상계엄령을 발동해서 밝혀내는 길밖에 없어 그 방법을 택하여 헌재의 판단과 국민들에게 이런 심각한 사태를 알리기 위해서라고 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야당을 지지하는 분들은 '무슨 말이냐? 지 마누라 지키려고 하다가 민심이 돌아서니 부정선거 핑계대며 계엄령이라니 시대가 어떤 땐데 계엄령이냐 너 때문에 국격이 심대하게 추락되고 경제가 추락하고 있다'고 심히 분노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엉뚱이는 하나님께서는 역사를 이끌어가시는데 의인과 악인을 들어서 그 시대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일로 대한민국호는 좌초의 길로 가는 것 같다고 말하며 이는 비단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를 딥스(짐승정부를 꿈꾸는 자들) 손에 맡겨서 마지막 7년 환란과 심판으로 이끌어가고 있다고 했다.
그러니 깨어있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스케쥴대로 진행되고 있음을 알고 자신도 깨어 준비하며 주윗분도 깨우자는 글을 올렸다
그래서 2025년도를 성경과 현 상황을 보면서 세계와 한국에 대한 예상을 해보련다
세계를 장악하려는 자들
그들을 흔히 딥스(deep states 그림자 정부) 혹은 글로벌리스트 New World Order 라고 하는 자들이라고 하는데 이들은 세계를 하나의 정부, 하나의 경제시스템, 하나의 종교로 만들고 세상을 자신들이 통치하려고 하는 자들이다
1. 그들은 세계 여러곳에서 더 많은 전쟁을 일으키거나. 전쟁 국면이 끌어들일 것이다(마24:7, 계6:4)
이런 상황이 되어야만 적그리스도가 전쟁을 멈추게 하는 평화의 사도 혹은 평화의 메시아로 등장할 수 있으니까
2. 세계적으로 경제적인 기근과 흉년 상황으로 만들 것이다(마24:7, 계6:6)
자연적인 기근도 있겠지만 인위적인 기근을 상태를 만들기 위해서 그들은 전 세계의 국가를 슈퍼 인프레이션과 경제공항을 일으켜 중상층까지도 정부의 지원으로 살아가도록 하는 상황으로 만들 것이다.
이를 위해서 지금 세계각국은 현금대신 디지털 화폐제도와 디지털 신분증을 갖도록 하고 있고, 전세계 경제 시스템을 리셋하기 위해 미국은 기존의 달러 시스템 대신 암호화폐로 가겠다고 하고 있다.
3. 제 2의 팬데믹(계획적으로 일으키는 전염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번 COVID-19보다 더 강력한 질병 X로 말미암아 전 세계인들을 지난 번보다 더 강력하게 통제할 것이다 그 시기는 아마도 적그리스도가 전쟁을 종식하는 자란 인식이 팽배할 때쯤이라고 추측한다.
4. 미국은 지금 중국과 패권다툼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너 이스라엘과 이란세력과 전쟁 중이다.
그런 와중에서도 세계 중요국가 지도자들이 세계를 Great Reset를 하려는 것에 반대하는 자들이 있는가를 생각해보라고 하고 싶다. 코로나 팬데믹때를 보라, 현금대신 CBDC로 가자는 것, 디지털 아이디로 가자는 것, 세계를 통제하기 쉬운 제도로 가는 것 중에 G-20 지도자가, 그리고 시진핑이가 푸틴이 반대를 하는가?
5. 무슨 말인가? 전 세계 중요국가 지도자들은 딥스에 속한 자들이기에 자국의 국민을 위한 지도자들이 아닌 UN의 2020-2030 아젠다를 위해서 텔런트 들처럼 열심히 자기 역활을 하고 있는 중이다
어떤 자는 백신으로 통제와 인구감축을, 어떤 자는 전쟁을 어떤 자는 CBDC를 어떤 자는 이것을 해마다 세계경제포럼(일명 다보스포럼을 통하여 독려하고 저들이 아젠다를 따른 자들에게는 신이 되 는 인간- 곧 휴먼 2.0 이 될 수 있다고 선동하는 자도 있다
그들은 전쟁들과 계획적인 경제공황으로 인한 기근과 계획적인 (Plan-demic)으로 땅 1/4이 사망의 땅이되어 인구감축이 있을 것으로 추정해 볼 수 있다(계6:8) 그러기 위해서 인위적인 지진과 기후조작도 할 거라고 본다.
한국의 상황
1 한국은 2024년 년말에 떠진 계엄과 탄핵국면이 되면서 정치와 경제등이 블랙홀로 빨려들기 시작한 것 같다. 그간 하나님께서는 선교대국으로 사용하였고, 반대로 딥스들은 한국이란 이름으로 K-pop. K-drama, 심지어는 K-방역이란 이름으로 딥스의 아젠다를 위하여 한국을 이용하고 있었다
2. 딥스가 꿈꾸는 국가는 소수 엘리트가 다스리는 세계 단일국가다, 그런 단일 국가로 가기전에 세계를 10대권역으로 나누었는데 이번에 한국을 중국쪽으로 편입하려고 하고 있는 것 같다.
3. 지금의 보수계 인물들과 유튜버들은 미국이 개입해서 대한민국을 지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국의 상황
1. 트럼프는 미국을 USA Frist에서 USA Only 국가를 만들겠다고 하고 있다. 그 USA Only가 세계를 장악한 단일국가 곧 짐승정부라고 생각들은 안 해보셨는가?
2. 우리나라 보수층 지도층과 국민들이 미국을 전폭적으로 따르려는 의지가 확실하다면 한국을 버리진 않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고 중국쪽에 서려고 할 때는 중국쪽에 맡겨버릴수도 있을 것이고 다양한 옵션이 있을 것이다
3. 트럼프는 딥스의 중요인물이다. 대한민국을 위할 거라고 생각지 말라. 심지어 미국 국민을 위해서라고 하는 꿈에서 깨시라. 트럼프가 미국민을 위해서 행동하는 것처럼 할 것이나 최종 목적은 자기를 위하여 딥스를 위해 일할 것하는 자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트럼프는 딥스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1) 자유인보다는 좀비화된 자들로 2) 중간층들을 빈곤층으로 만들려는 일을 할 자인 것이다.
결론적으로 2025년도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 한해가 될 것이고 2025이후는 계시록 6:1-8 네 말이 나와 활동하는 것을 깨어 있는 자들의 눈에는 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이럴때 깨어 있는 그리스도인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해보라고 하고 싶다.
돌아가는 상황에 일희일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두려움에 떨어야 하는지
아니면 주님 말씀대로 되어져 가는 것을 보면서 소망을 가지고 주님 만날 준비와 상받을 사명을 감당해야 할른지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