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추천 합니다. 강북구 수유리 한신대학교 대학원 안에" 베토벤하우스". 한신대에서 운영하는 클래식음악감상실이고요.임정빈이라는클래식해설가가 주인장으로 있는데 제 친구 입니다. 약소한 무대도 있고 음향장비는 웬만한 수준은 되는 것 같아요.꽉 채우면 50명 이상 앉을 수 있고요.
궁금한 것은 다음카페 "클래식사랑방"( http://cafe.daum.net/music7694 )에서 확인해 보시고요.
여기서 송년회 겸해서 음악회 열면 환상이겠네요. 봄볕님과 여러 회원님들.시간되시면 답사 겸 한 번 들르시지요. 여기 음향 시스템으로 두수님 가객소리 한 번 들어 볼까요? 항시 대기하고 있으렵니다.
첫댓글 아!!! 이 차가운 겨울날, 간절하게 그립던 따스한 봄볕 같은 소식입니다. ^^
하루를 묵혀서 들을 만한 충분한 가치있는 소식입니다. ^^
앞으로 좋은 분들이 열어주신 행복한 자리에서 김두수 선생님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공연이 끊기지는 않을거라 생각은 했지만 작은 음악회 고맙고 반가운 소식이네요^^
오! 김두수님 홈페이지가 있군요!
어제 벨로쥬공연의 여운이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기쁘고 고마운 소식을 주시네요.^^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한결 더 가까워진 것 같아 좋습니다.
참석을 매번은 못하지만 ... 필참 하겠읍니다. 저 포함 2 명 확보요..^^
작년 공연 이후 공연을 보지 못했는데... 이거 된다면 저도 보고 싶군요..
선생님의 소박한 서원이 은은한 빛이 되어 곳곳으로 밝게 넓혀져갈 수 있길 마음 모읍니다. _()_
아래 들꽃언덕 글 보시고 제 연락처로 전화 좀 주세요.아 작은 음악회 생각하면 가슴이 다 설레이네요.
두수님의 팬들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따땃한 글이네요~^^
이런 공연 참으로 바랬습니다. 외대 앞 콘체르토 이후에 처음 같네요. 봄볕님. 어떻게 ?진행되는게 있나요?. 이거 절호의 기회인데 ? ? 뭐 같이할 일 있으면 해야지요.
공간 추천 합니다.
강북구 수유리 한신대학교 대학원 안에" 베토벤하우스".
한신대에서 운영하는 클래식음악감상실이고요.임정빈이라는클래식해설가가 주인장으로 있는데 제 친구 입니다.
약소한 무대도 있고 음향장비는 웬만한 수준은 되는 것 같아요.꽉 채우면 50명 이상 앉을 수 있고요.
궁금한 것은 다음카페 "클래식사랑방"( http://cafe.daum.net/music7694 )에서 확인해 보시고요.
여기서 송년회 겸해서 음악회 열면 환상이겠네요.
봄볕님과 여러 회원님들.시간되시면 답사 겸 한 번 들르시지요.
여기 음향 시스템으로 두수님 가객소리 한 번 들어 볼까요?
항시 대기하고 있으렵니다.
제 연락처:010-8101-0956 박종민
별도의 음향 장비가 필요치 않다는 것이 더 큰 기대를 품게 하네요. 설렌다^^
전남,북 광주권 작은 음악회 기회가 된다면... 필참입니다.
여기 두명도 작은 음악회 가고싶습니다. 꼭 추진되었으면 좋겠네요. :)
저도 날짜가 맞으면 꼭 참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언제나 몇 번이라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