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리운전노동조합 대전지부”는----
대전 대리운전 노동자들의 권익을 지키고,노동조건을 개선시키고,차별을 개선(철폐)시키고,고용 안정도 보장되는 진정한 노동의 가치가 존중되는 “살맛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서 수많은 활동과 투쟁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사업은 조합원을 비롯한 대전 대리운전 노동자들의 고통과 애환,보람을 공유할 수 있는 장터를 펼쳐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노조”출입문과 까페는 항시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으며,지부장을 비롯한 전 운영위원들의 전화는 열려 있습니다.
어떻게든 조그마한 도움이 된다면 만사를 불문하고 같이 하고자 합니다.
한편 가차없는 비판과 신랄한 질책을 가장 환영합니다.
강호의 인재를 널리 구합니다!!!
2011.05.07일 “대연모”출범을 바탕으로 2011.07.03일 정식으로 “우리노조”가 민주노총 서비스 연맹 산하 “대전 대리운전 노동조합”으로 거듭났습니다. 또다시 2012.04.09일 “전국대리운전노동조합 대전 지역 지부”로서 전국 조직의 핵심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는 조합원을 비롯한 수많은 대전 대리기사들의 염원과 열정의 산물인 것을 우리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활동과 투쟁을 하면서 많은 동지들이 희생과 봉사를 자처하여 운영위원으로 활동하였고,하고 있습니다.
이제 좀 더 조직적이고,체계적이고,안정적인 조합으로 굳히기 위해서 강호의 인재를 널리 구합니다.
본인이나 주변의 훌륭한 동지를 자청,추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약간의 희생과 봉사는 따르겠지만 커다란 보람과 진한 “사람냄새”를 만끽하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