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생태 학살! 윤석열을 파면하라!]
생명 현장 지킴이 연대
✖️ 신규댐반대주민
✖️홍천풍천리양수발전소건설반대위원회
🐐가덕도 설악산 새만금 제주 지리산 그리고 4대강
처음 우리의 연대를 생각했을 때 그 이름을 떠올리는 것 만으로도 가슴이 찌릿했습니다. 자본과 기득권에 의한 생명의 학살. 그것은 오래전부터 공공연히 벌어지고 있는 범죄입니다. 더불어 윤석열 정부에서 뜬금없이 등장한 ‘기후대응 신규댐 14곳‘의 지역소멸과 생존권을 위협받는 주민들. 그들도 함께 함이 마땅하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연대에 ‘홍천풍천리양수발전소건설반대위원회’가 함께 투쟁하기를 제안했습니다. 당연합니다. 우리는 함게 싸워야합니다.
🦆 맞아요. 우리는 작아요. 한줌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생명의 이름을 들고 광장으로 나아갑니다. 전국 각지에서 생명의 깃발을 들고 윤석열 파면과 그 너머의 세상으로 전진합니다. 우리의 싸움은 오래됐고,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국의 무용한 신공항 건설과 우리 강산에 생명 대신 철지난 케이블카 따위의 고철들을 설치하려는 시도를 막아낼겁니다. 또, 우리 강을 틀어막은 16개의 보를 부숴 낼 겁니다. 그래서 여기 함께 살고 있는 생명의 권리를 대변할 겁니다.
🪶2월 15일(토) 오후 2시. 생명의 깃발 아래로 모여주십시오. 생명의 편에 함께 서서, 생명의 외침을 외쳐주십시오. 우리는 자주 모이지 못합니다. 우리가 지키고자하는 대상이 전국 곳곳에 흩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몸으로 그들을 지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보십시오.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고, 우리가 사랑하는 생명들을 지켜낼 겁니다. 우리는 작아도, 강합니다.
🎯일시 : 2025년 2월 15일(토) 오후 2시 - 3시 30분(본집회 5시)
🎯장소 : 경복궁역 4번출구(국립고궁박물관 앞) 스크린 무대
🎯문의 : 보철거를위한금강낙동강영산강시민행동 임도훈 상황실장 010-3073-4848
================
⚓️ 대전 출발 투쟁버스
시간 : 2월 15일(토) 오전 10시 출발
장소 : 대전 시청역 1번출구
참가비 : 2만원
신청 : https://forms.gle/L9B1yrAsoXgmPxmC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