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12월 18일에 행해진 몽연의밤,
2010년도 1월 14일에 행해진 방중모임의 회의 결과를 종합적으로 공지하겠습니다
결정사항이니 특히 정회원(현재09)여러분들은 반드시 읽고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회칙개정
현재 회칙개정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로 이사를 통해 익게에 관한 문제는 해결될것으로 보여 익게에 관한 다른 회칙은 첨가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카페에 관련한 회칙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관리부, 문화부의 확실한 구별과 포토그래퍼 추가
이 사항은 회칙에 추가될 예정이지만 운영에 관련 되는 일이기 때문에 공지합니다.
현재 관리부와 문화부의 관계가 애매합니다. 따라서 그 관계를 확실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부: 동아리의 물품관리가 주된 활동입니다. 또한 동아리 행사에서 물품관리를 관리부가 전담합니다.
관리부장님께서는 카페의 관리를 해주시게 됩니다. 또한 동아리 행사의
문화부 : 문화부는 매달 달력을 제작합니다. 또한 행사가 있을 시 이벤트의 준비를 문화부가 합니다. (게임 등...)
또한 행사시 사진을 찍는 인원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홍보부 대신 공식적인 포토그래퍼(?)를 선출하였습니다
1대 포토그래퍼는 09학번의 최윤정양이 맡아주게 되셨습니다.
※ 졸업식
2월 16일에 선배님들의 졸업식이 있습니다. 운영위를 포함하여 갈 인원과 지원자를 정해 졸업식에 참석합니다
학교를 떠나시는 선배님들에게 꽃을 건네는 이벤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를 떠나 사회로 나가시는 선배님들을 배웅하는 자리입니다.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졸업식에 관해서는 다시 따로 공지를 할 예정입니다
※ 만화책과 시계, 커튼 구입
만화책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구입시기는 차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집에 있는 만화책을 기부하실분도 받으니
기부해주실분은 회장혹은 부회장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시계와 커튼은 개강 후에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사항
* 회의시간에 존대말 쓰기 : 회의시간에 아무렇게나 반말을 날림으로서 회의 자체의 진행도 질이 떨어지고 잡담으로 인해
소란스러워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회의 시간에는 존대말을 쓰도록 합니다.
* 기수의 추가 : 현재 몽당연필은 준회원 정회원 명예회원의 세단계로 나뉘고 있습니다. 이 개념을 유지하면서 기수를 확실히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를들어 09학번은 현재 20기입니다.)
* 회의시간을 정확히 : 현재의 회의 시간은 시간표를 종합하여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하는 시간을 회의시간으로 정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어느 요일을 회의시간으로 확실히 하여 매 학기 그 요일에 하는 것으로 정확하게 정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 요일에 공강을 집어넣는 일은 없어야 하겠지요?
* 참석과 불참을 확실히 : 앞으로 카페 공지사항이나 문자로 동아리 행사를 공지하며 인원 파악을 할때 확인댓글 뿐만아니라 참석과 불참여부를 확실히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불참하시는 분은 불참사유를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 ★★ 홍보회지 제작 ★★ <- 가장중요합니다
2010년도 신입생에게 몽당연필을 알리기 위해 홍보회지를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09학번 거의다가 참여하게됩니다. 빠짐없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명이라도 게으르게 할경우 회지 자체의 제작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회지는 A4용지 세장으로 제작을 합니다
A4용지를 반으로 접어서 겹쳐서 책과 같이 만드는데요 이렇게 하면 총 12쪽이 나옵니다.
이 12쪽에 들어갈 내용을 이제 부터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쪽 : 앞표지(표지일러) - 자엽
2쪽 : 몽연소개 - 태성
3쪽 : 일러스트 - 이삭
4쪽 : 일러스트 - 창모
5쪽 : 4컷만화 - 이삭
6쪽 : 4컷만화 - 이삭
7쪽 : 4컷만화 - 수영, 희준, 윤정, 성경 ( 한컷씩 )
8쪽 : 4컷만화 - 정민
9쪽 : 일러스트 - 태성
10쪽 : 일러스트 - 지영
11쪽 : 정회원, 운영위 소개 (회장, 부회장 번호 포함)
12쪽 : 뒷표지(입부희망서)
이상의 내용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순서는 편집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 일단 표지인데 표지는 자엽이가 담당을 맡습니다. 표지는 신입생들에게 가장 첫번째로 들어오는 몽당연필의 얼굴과 같습니다.
자엽이의 그림스킬을 마음껏 발휘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2. 몽연 소개는 제가 작성합니다
3. 일러스트 4장 : 일러스트를 담당하는건 저와 창모, 이삭, 지영이 입니다. 모작도 좋고 창작도 좋습니다. 스케치 후 펜선까지 따 주시면 되겠습니다. 타블렛이 있으신분은 타블렛으로 하시는걸 추천하구요, 타블렛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궂이 직접그리겠다는 분은 펜선따셔서 스캔하여 회장이나 부회장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흑백이니 색칠은 필요 없습니다.
4. 4컷만화 4장 : 4컷만화는 이삭, 정민, 수영, 희준, 윤정, 성경이 담당해줍니다. 몽연의 일상을 4컷으로 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림의 실력이 되는 이삭과 정민이는 마음껏 실력을 보여주시면 되겠구요~ 수영, 희준, 윤정, 성경이는 각자 한컷씩 맡아서 하나의 4컷만화를 그려주시면 됩니다. 4컷이 싫다...라고 하시는 분은 만화책처럼 한쪽을 그려주시면 이뻐해드립니다
5. 정회원, 운영위 소개 : 이것역시 제가 작성합니다
6. 뒷표지는 입부희망서로 쓸 예정입니다
대략적인 설명을 했습니다.
제작시에 크기를 꼭 확인해주세요! A4를 반접어서 자른 크기입니다!
1차마감일: 2월 4일(목)
이때까지 밑그림 혹은 구상을 하셔야 합니다.
2차마감일: 2월 18일(목)
이때까지 스케치를 끝내고 펜선까지 따셔야 합니다.
최종마감일: 2월 18일(목)~ 2월 21일(일)
펜선까지 완료하시고 회장이나 부회장에게 반드시 제출을 해주세요
이삭이가 실력이 있는 만큼 많은 양을 하게 됩니다.
이삭이가 하는 것중에 하나를 자기가 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그리고 용환이를 제외한 경우는.. 연락을 해도 안받는 경우가 다반사기 때문에 혹시나 늦게 제출하지 않을까 걱정되어서
제외 시켰습니다.
용환이는 회지제작에 참여하고 싶을경우 얘기하세요 이삭이 분을 하나 떼어서 드리겠습니다.
다만 기일은 확실하게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욬
우와앙 멋있당.ㅋㅋㅋ
아... 제가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했습니다. 방모안간사람의 최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컷 만화라니 ㅎㄷㄷ..
확인했어요
I got it.
확인
확인
확인했어요~ 굉장히 체계적이네요~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