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학부모님들의 제안에 따라 2025년 6월 학부모 모임부터 개별상담 순서지 작성을 모임 전날에 카페에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학부모 모임 개별상담 '카페 댓글 줄서기' 안내]
(1) 카페 줄서기 시간은 모임 전날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이 시간 내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당일 전체 모임 후 댓글 순서대로 개별상담을 진행합니다.
2시 이전과 8시 이후에 달린 댓글은 무효가 되니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2) 개별상담 신청 게시판의 재원관 반별 (또는 선생님별) 게시글에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다른 반에 댓글을 다시면 해당 반에 순서를 못맡게 되므로 자동 취소됩니다.
자녀의 학원 반명을 미리 꼭 확인해주세요!
● 댓글로 학교와 자녀이름을 적고 비밀 댓글 체크해 주세요.
● 한 아이디에 댓글 한 개만 인정됩니다. (쌍둥이라면 예외로 각 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부모님 두 분이 모두 카페 회원이어도 댓글은 한 분만 달아주세요. (부모님 함께 오시면 함께 상담합니다.)
● 오타를 수정하면 댓글 작성 시간이 바뀌니, 오타를 수정하시려면 반드시 대댓글로 해주세요.
● 댓글 순서에 다른 분을 넣거나 대리 작성은 절대 안됩니다.
(3) 전체 모임 시작 전에 학원에 오셔서 도착을 알려주시고 장소로 들어가주세요.
전체 모임 시작 후 10분까지 도착을 알려주신 학부모님들로만 개별상담 순서가 확정됩니다.
댓글 줄서기를 해도 이전처럼 전체모임 시간을 잘 지켜주시리라 믿어요!
● 전체모임에 10분 이상 늦으시면 댓글 줄서기는 자동 취소되므로, 학원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서지를 새로 쓰셔야 합니다.
● 사전에 댓글 줄서기를 못하신 학부모님들도 당일 학원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서지를 작성합니다.
● 당일에 순서지를 작성하시면, 카페 댓글 줄의 끝에서 부터 당일 작성 순서대로 개별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댓글 줄서기를 하고 부득이 참석을 못하시면 담임 선생님께 전화 상담 요청으로 전달하겠습니다.
줄서기 순서에는 모두 민감해요!
우선 이 원칙대로 진행하겠으니, 데스크 직원에게 원칙과 다른 요구를 하지 말아주세요!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히 듣고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