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가 마무리되고 벌써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간 참 빠르지요.
어제가 설날이었는데 잘 보내셨는지요.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웃을 수 없었던 2005년이었다면 2006년에는 많이 웃으시고요, 몸이 아팠던 못했던 2005년이었다면 2006년에는 누구보다 건강하시고요, 하나님과의 관계가 멀었던 2005년이었다면 2006년에는 하나님과 더없이 친밀해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독교교육과 안에 사랑이 넘쳐났으면 좋겠습니다. 그 사랑으로 하나되어 이 세상을 변화시킬, 그리고 이끌어나갈 귀한 용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다름이 아니라 광고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두서 없이 말씀드리는 것은 '카페 이전'에 관한 건입니다.
방중 임원회의를 통하여 (주)다음 카페에 설치되어 있는 기독교교육과 카페(♡안양 기교♡)의 참여도가 상당히 저조하다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인터넷이라는 매체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에 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함께 모여 좋은 이야기, 공지사항, 자기소개 등을 카페를 통하여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딱딱하게 느껴졌던 선후배간의 대화도 어느정도 매끄러워질 수 있다는 점이지요.
그런데 이러한 기능을 해야 할 인터넷(카페)이 우리 안양대 기교과에서 잘 활용되고있지 못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를 생각해볼 수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접근성'의 문제가 가장 큰 문제가 아닐까 하는것이 임원들의 회의 결과였습니다. 요즈음 대세가 '싸이월드'이다보니, 다음 카페의 이용도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판단이었습니다.
요샌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싸이월드 아이디를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직접 '미니홈피'나 '클럽'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또한 싸이월드 클럽은 '일촌파도타기, 방명록, 사진게시판 무제한 용량, 스크랩기능' 등을 볼 때, 다음 카페보다 훨씬 나은 기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와 같은 결과로 현재의 카페를 '(주)싸이월드 클럽'으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싸이월드에 '안양대학교 기독교교육과'라는 클럽을 개설하였습니다.
주소는 http://club.cyworld.com/ayce 입니다.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현재까지 운영되어오던 다음카페는 이대로 살려두고 싸이월드 클럽을 사용하되, 원한다면 언제든 찾아올 수 있도록 클럽에 카페 주소를 링크해 놓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주변의 친구나 선후배님이 계시다면 알려주시는 정도의 센스! 발휘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무엇보다도 열심으로 서로 사랑할찌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서로 대접하기를 원망업시 하고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각양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같이 서로 봉사하라" 베드로전서 4장 8-10절 말씀입니다.
이 말씀을 통하여 '사랑으로 하나되어 진리를 교육한다'라는 귀한 표어를 허락하셨습니다. 저희 제19대 학생회 믿음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기독교교육과 모든 학우들의 학업과 신앙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헌신하며 기도하겠습니다. 그 안에서 정말 하나된 사랑으로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진정한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뒤에서, 밑에서 헌신하겠습니다.
학생회의 임원이 아직 완전히 구성되지 않은 시점에 있습니다. 서기, 편집부장, 신앙부장의 자리가 하나님 보시기에 적합한 사람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더불어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새로 입학하게 될 06학번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기를 소망합니다.
현재는 입학자 발표가 났고 이제 등록기간이랍니다. 주님께서 예비하신 새내기들이 들어오게 해달라고 함께 기도합시다.
그럼 건강하시고, 개강하는 날까지 항상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하면서 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2006년도 새해에는 우리 기교과 사람들 모두가 하나님과 더 가까이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기독교교육과 회장 박철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