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리그 고등부는 수학 내신과 수능 대비를 철저히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학교 활동 항시 지원’을 실행하여, 재원생들이 고1학년 때부터 수시 학생부 전형 준비를 잘하도록 이끌어 왔습니다.
브레인리그가 계속 실행해 온 ‘학교 활동 항시 지원’ 시스템은 대입 개편 첫 학년인 현 고1 학생들에게는 더욱 중요하고 꼭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문과 수학 + 고1 탐구의 수능과 내신 5등급제로 학생부 기록이 합격자를 가리는데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브레인리그 고등부의 대입 지도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실제로 진행되는 상황을 보여드리는 설명회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고등부 설명회는 운정지역의 교하/동패/심학/지산/한빛 예비 고2학년 맞춤 내용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교동심지한에 맞춘 수학 내신 지도와 수능 수학 지도, 수시 학생부 전형 지도에 대해 설명합니다.
브레인리그 운정관 고등부
교동심지한 예비고2 맞춤 설명회
'고2부터는 합격 생기부 준비하자!'
12월 21일 일요일 오후 3시
(산내마을 월드타워2 6층 / 문의 031 946 5102)
★ 설명회 입장시 교동심지한 학교별 표시 부탁드립니다!
- 대수 심화와 학교별 확통/기하 선택 내신 수업 + 미적분1→미적분2 선행 수업
- 방학 중 대입 개별 상담, 학기 중 수시 학생부 활동 항시 지원
- 고1 1,2학기 내신 성적 확인만으로 입학 테스트 없이 반편성
▶ 브레인리그 고등부는 고교 3년간 수학 내신과 수능, 논술을 지도하면서,
고등부 전체 대입 지원 시스템을 통해 진로 분야와 모든 과목에 대한 주제 추천으로 탐구 활동을 지원하여 경쟁력 있는 학생부를 꾸리도록 돕고,
고3 수시 컨설팅과 서울대 심층 구술, 의대 MMI 면접, 연고대 제시문 면접, 대학별 학생부 기반 면접 일대일 지도까지 하여 합격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브레인리그 고등부는 작년 서울대 수시 합격 8명에 이어, 올해 서울대 최초합 9명의 결과를 냈습니다.
올해 대입 수시 결과는 12월 23일까지 계속 발표되므로, 발표가 종료되면 정리하여 게시하겠습니다.
▶ 브레인리그 운정관은 2018년에 재원생이 고1이 되어 처음으로 고등부 수업과 대입시 지도를 시작했습니다!
첫 성과로 2021학년도 대입에서 서울대 2명, 연세대 3명, 고려대 1명을 비롯하여 가톨릭관동대 의대, 경북대 치대, 공군사관학교 등에 합격생을 배출했습니다.
6년째 대입인 올해도 운정관 재원생들이 수시 최초합으로 서울대 2명, 연세대 1명, 고려대 3명, 경희대 의대 합격 등의 결과를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