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군현 새누리당 후보 압도적 당선
이군현 “지역발전을 위해 더 낮은 곳에서 더 듣고 더 뛰겠다”
한산신문 | hannews@chol.com 승인 2012.04.11 20:49:15

방송사의 출구조사결과 이군현 후보가 65.1%가 나오자 TV를 지켜보던 당직자들과 지지자들이 환호가 쏟아졌다.
이군현 후보는 11일 개표가 진행된 오후 8시께 당사무실에서 지지자들과 당선유력에 대해 승리를 자축했다. 이날 선거대책본부 관계자는 물론 김동진 통영시장과 지지자들이 모여 압승을 축하했다.
이군현 당선자는 “이번 승리는 통영 고성군민들의 승리이다. 앞으로 더 낮은 곳에서 더 듣고 더 뛰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군현 국회의원 당선자의 당선사례이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통영시민, 고성 군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
제19대 통영·고성 국회의원으로 저를 뽑아주신 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통영·고성의 발전을 간절히 바라는 유권자 여러분의 간절한 염원이 담겨있는 뜻깊은 승리입니다.
근거없는 악성루머와 음해가 난무했지만 저 이군현을 믿고 변함없는 성원과 뜨거운 지지를 보내주신 통영시민, 고성군민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고생하신 선대본부장을 비롯한 선거캠프 관계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고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경합했던 모든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통영시민, 고성군민 여러분!
드디어 고성소가야의 전통과 충무공 이순신의 정신을 이어받은 20만 후예들의 통영?고성, 그 발전의 황금시대를 열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약속드린대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서해어룡동, 맹산초목지'의 각오로 일하겠다는 그 마음 그대로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앞으로 국민의 눈물을 닦아주고 진정한 감동을 주는 정치, 깨끗한 정치문화가 자리잡고, 분열과 불신이 아닌 화합과 신뢰의 정치를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함께 행복한 통영·고성'을 만들기 위해 남은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더 많은 국비를 확보하기 위해 3선 국회의원으로 저의 모든 경륜과 능력을 바쳐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12월 대선에서 박근혜 비대위원장과 함께 힘을 모아 새누리당의 정권재창출을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더 낮은 곳에서 더 듣고 더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4월 11일
통영·고성 제19대 국회의원 당선인, 이군현 올림














첫댓글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축하 합니다.
19대 국회의원 당선 !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주 통쾌합니다.....기분 째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좋군요...! 야호, 야호...
2012년인데 2011년으로 되었네요~~~!!!!! 수정하심이~~~!!!!!
압도적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
군현이형님~ 통영발전을위해 힘써주십쇼~ 요즘같이 서민이살기힘든나라에 꼭 필요한 정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