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더 무비 F1: The Movie, 2025
미국 드라마 외 155분 12세이상 관람가
감독 조셉 코신스키
출연 브래드 피트, 하비에르 바르뎀, 케리 콘돈, 댐슨 이드리스
최고가 되지 못한 전설 VS 최고가 되고 싶은 루키. 한때 주목받는 유망주였지만 끔찍한 사고로 F1®에서 우승하지 못하고 한순간에 추락한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브래드 피트). 그의 오랜 동료인 '루벤 세르반테스'(하비에르 바르뎀)에게 레이싱 복귀를 제안받으며 최하위 팀인 APXGP에 합류한다. 그러나 팀 내 떠오르는 천재 드라이버 '조슈아 피어스'(댐슨 이드리스)와 '소니 헤이스'의 갈등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설상가상 우승을 향한 APXGP 팀의 전략 또한 번번이 실패하며 최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고전하는데··· 빨간 불이 꺼지고 운명을 건 레이스가 시작된다!
한줄평
프리미엄 삼겹살집에서 오마카세를 외치진 말자
로더리고 영화 글 모음 1100
첫댓글 전 오마카세 보다 프리미엄삼겹살을 더 좋아합니다.
먼 소리죠?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신분 좀 설명부탁드립니다ㅠㅠ
화면 음향 이런거 보러 가서 스토리랑 다른 예술적인거 찾지마라 이런거 아닐까요??
화면으로 만족하고 더큰걸 기대하진말아라!?
어마어마한 흡입력으로 스포츠 한경기 보는 것처럼 질주 합니다. 거기에 음악 감독이 한스짐머입니다. 이 아재 천재맞습니다. 다양한 삽입곡들을 사용하였고 오케스트라도 질주합니다. 저는 강추하고 꼭 아이맥스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할리우드 여름 블록버스터를 보았습니다.
보시면 한줄평 공감갑니다. ㅎ 다만 삼겹살이 황금삼겹살 수준으로 배우, 화면, 편집, 음향이 할리우드가 보여주는 스크린 수준에 감탄 나옵니다.
평이 좋네요
포드vs페라리도 경주 장면 좋았는데 이건 그것만 집중해서 뽑은 거겠죠??
탑건 F1판
몰입감이 장난 아닙니다
아맥 추천 두번 추천!!
캬 포뮬러원 팬으로 기대됩니다 일요일 아이멕스 사수!
프리미엄 삼겹살이긴한데, 오마카세보다 퀄리티와 푸짐한 양이 비교가 안 될 정도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