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공지사항 공지사항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임시 점검 종료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CM게이트 추천 5 조회 7,589 24.05.20 17:01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20 17:11

    첫댓글 PC버전 업데기트 받고 실행하면 정상적인 클라이언트가 아닙니다. 게임을 종료합니다 메세지가 나오면서 꺼집니다

  • 24.05.20 18:57

    게임이 종료될 경우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가 설치된 경로의
    'umamusume' 폴더를 삭제한 뒤 재설치 시 정상 접속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위처럼 재설치를 진행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본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대로 재설치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24.05.20 18:11

    수고하셨습니다
    수정1) 확인 바랍니다
    수정2) 경로 설치된 파일 다 삭제 후 재설치 시 정상 확인 되었습니다.

  • 24.05.20 17:17

    PC버전 개선모드 적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동하면 정상적인 클라이언트가 아니라면서 튕기는데 이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 24.05.20 19:00

    게임이 종료될 경우,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가 설치된 경로의 'umamusume' 폴더를 삭제한 뒤
    재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위처럼 재설치를 진행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본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24.05.20 19:01

    @CM캐럿 항상 감사드립니다

  • 24.05.20 17:17

    문 좀 열어줘요...
    나 핵 안썼어... 패치만 받았다고...

  • 24.05.20 19:02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가 설치된 경로의
    'umamusume' 폴더를 삭제한 후 재설치하면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본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대로 재설치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24.05.20 19:03

    @CM캐럿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 24.05.20 17:29

    임시 점검 종료 후 업데이트 패치만 받았을 뿐인데 위 유저분들과 같은 현상이 발생하네요.
    개선모드 쓰지도 않았던 계정인데도 튕깁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 24.05.20 19:04

    먼저,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PC 버전 클라 (베타) 점검 종료 후 게임이 종료될 경우,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가 설치된 경로의 'umamusume' 폴더를 삭제한 뒤
    재설치하면 정상 접속이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위처럼 재설치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기본 설치 경로를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그대로 재설치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24.05.20 17:30

    위에 안된다고하시는분들 앞으로도 안된다고하시는분들 카겜에서 아예 무슨 조치를 한것같습니다 클라변조 유무랑 상관없이 아예 클라 싹 지웠다가 재설치해보세요 됩니다

  • 24.05.20 17:30

    저도 윗분들이랑 똑같네요 ㅠ....
    모드 일절 설치하지 않은 순정 클라이언트인데도 메시지 뜨고,
    혹시나해서 삭제 후 재설치 했는데도 동일 현상이 납니다 ㅇㅇ

  • 24.05.20 17:50

    오 근데 그 몇 분 사이에 패치가 다시 된 건가....
    처음 재설치 했을 땐 안 되던게 한번 더 재설치하니까 되네요 ㅇㅇ 해결!
    (레지스트리같은 건 따로 안 건드림)

  • 24.05.20 18:15

    보안 취약점 관련이라 점검에 1개월 걸리는 것도 각오하고 있었는데
    일주일만에 점검이 끝나다니 고생하셨습니다 ㅠ

  • 24.05.20 17:40

    레지까지 완전 삭제 하고 재설치 하니 되내여 ^^

  • 24.05.20 18:00

  • 24.05.20 18:04

    폴더삭제하고 재설치까지 하니 잘 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드가자~~

  • 24.05.20 21:25

    저 안 지우고 들어갔는데 그냥 들어가는지는데 뭔가요?

  • 24.05.21 00:42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해요 ^ㅁ^

  • 24.05.21 01:16

    오~
    드디어 블루스택에서 해방!
    개발자 분들 수고하셨음ㅋ

  • 24.05.21 04:46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4.05.21 20:06

    마참내!!!!

  • 24.05.22 14:16

    와 드디어 ㅠㅠ 이번 카니발이벤트 하나 날렷지만 다행이다.

  • 24.05.26 15:28

    아~ 재설치 해야하는군요. 이제는 그냥 PC 버전으로 계속 할 수 있겠다!

  • 24.05.29 01:04

    아.. 재설치 해야 하는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