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아래 내용을 복사해서 자신의 내용으로 정리해서 올리세요. - 무조건 올린 사람만 내용을 반영해줍니다. 올리지 않은 학생은 그냥 지평 활동을 함.이라고 6자로 기록할 것입니다. 꼭 확인해서 여기에 답들 달기 형식으로 올리세요. 답글달기 제목 학번 이름 누구의 생기부 정리 내용 - 여러분이 정리한 내용을 참고해서 선생님이 정리할 것입니다. ( ) 내용은 자신이 한 것으로 수정해서 올려 놓으면 됩니다. 시간이 없어요.
아래 내용을 복사해서 자신의 내용으로 정리하면 됩니다. 특별히 정리할 것이 없는 내용은 그대로 올려주시고 (예: 하고 적은 내용은 자신의 내용을 조금 수정하면 됩니다. 모두를 똑 같이 적어주면 오히려 감점입니다.)
올해 강원대를 합격한 선배도, 교대를 합격한 선배도 모두 지평 활동의 영향을 매우 크게 받은 선배들입니다. 여러분들도 그 선배 만큼 열심히 노력했어요. 이게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
지평인들 동아리 활동 평가 내용
이렇게 작성해주세요.
독도 문제에 대한 바람직한 해결책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토론에서 (예 : 일본에 우리나라의 명확한 의지를 강하게 전달해야 한다는) 의견을 주장하였으며, 학교 폭력 가해자의 가해 사실을 생활기록부에 기록해야 하는가? 에 대한 토론 활동에서는 (예 : 피해학생이 더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기록할 필요가 있다)라는 주장을 하였음. 남한산성을 읽고 당시의 상황에서 끝까지 저항을 하는 것이 타당했는가? 청과 화친의 조약을 맺는 것이 타당했는가에 대해 (예 : 화친을 통해 국민들의 삶을 돌보는 것이 더 타당했다)는 주장을 함. 좋은 세상 만들기를 위한 헌혈 캠페인 활동에 참가하여 서명을 받고 헌혈의 필요성을 사람들에게 설명함. 영화 타인의 삶을 보고 (예 : 공산주의 사회에서 인간의 존엄성 상실) 에 대해 생각함. 크로싱을 보고 (분단의 현실과 이산가족의 고통 북한 사람들의 인권 문제)에 대해 고민함. 헬프를 보고 (예 : 인종 차별의 역사를 이해하게 인권 존중의 필요성에 대해 ) 생각함. 피아니스트를 보고 (예 : 전쟁의 잔혹함)에 대해 생각함. 세금 교실을 통해 세금에 대해 (예 : 국가가 유지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원천)이라는 생각을 함. 지평 캠프를 통해 (예 : 동아리 선후배들 간의 침목을 다지고 도덕적 삶의 필요성에 대해 고민함.) 자신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주장문 만들기 활동을 꾸준히 함. 자기 계발과 자아 발견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자신의 꿈과 진로에 대해 생각함. 좋은 세상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지평 신문 제작 활동에서 (예 : 바람직한 청소년 문화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여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 기타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선배와 후배들 간의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기름. 자신의 이야기를 예의를 갖춰 표현하는 방법을 배움. 등 자신이 느낀 것을 적어주세요. |
첫댓글 쌤 독도는 작년 활동아니에요???
그러게 선생님이 이렇게 정신이 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