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아이가 4세부터 아토피가 심하게 도지기 시작하여
당시 대학병원, 동네 피부과를 전전긍긍하며 치료받으러 다녔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병원에서 처방해준 건 스테로이드(경구, 피부용) 뿐 본질적인 치료에 대한 방법을 알려준 곳이 없었습니다.
양의학에서는 아토피는 불치병이라고만 얘기할 뿐, 결국 절망을 뒤로 한채 한의학에 의존케 되었습니다.
한약방에서는 침과 한약을 꾸준히 병행하면 3달은이 완치할 수 있다하여 절실한 마음으로 치료에 임하였으나 역시나 효과가 없었습니다.
양약,한약, 그리고 피부보습제 등 아이의 치료를 할수 있다면 하는 마음으로 2년간 쏟아부은 시간과 돈은 어마무시할 정도였어요. 또한, 매일밤 가려워서 긁느라 그걸또 못긁게해야되어 우리 부부가 밤잠도 설친날이 하루이틀이 아니다보니 생활패턴이 바뀌고 몰골이 말이 아니게 되었죠.
차도가 안보이면서 저희 부부도 점점 지쳐갈때 쯤 우연히 네이버에서 락케이원을 알게 되었고 속는 셈 치고 주문해보았습니다.
관리자님이 하루에 5번 매회 5스푼씩 먹여서 장 건강을 잡아야된다하여 비싸지만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아이에게 먹였습니다.
한달이 지날 때쯤 아이의 피부상태나 수면상태는 정말 기적적으로 개선된게 눈에 띨 정도였습니다.
그후 2개월이 더 지난 복용한지 3개월이 되었을 때에는 이미 완치에 가까울 정도였어요.
주위에서는 기적이라 하고 누구는 아이가 성장해가며 자연치유된거라 했지만 저는 락케이원의 효과라고 봅니다.
그후 하루에 한스푼 먹을까 말까 할 정도로 복용량은 확연히 줄었으나 여전히 피부는 갓난아이 피부처럼 뽀샤시하고 가려워하는 것도 전혀 없습니다.
락케이원.. 비싸다고 보실수 있지만 가성비 최고의 아토피 치료제입니다!!
출처 : Biorhythm 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