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을 살아가는 소녀들과 당신의 이야기!
구원자님의 영원한 가이드 CM솔레이 인사드려요.
에버소울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이 9/26(화) 1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공개됩니다.
김철희 PD님과 함께 4분기 로드맵에 등장하는 내용들을 살펴볼 예정이니
구원자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에버소울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예고
- 공개 일정: 2023년 9월 26일(화) 18:00
- 내용: 에버소울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첫공개됩니다.
→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바로가기]
→ 로드맵 방송 링크: https://youtube.com/live/jy_-88V76lc?feature=share
지난 구원자의 날 특별 라이브 방송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인 만큼 구원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기다려주신 구원자님께 감사드리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에버소울이 되겠습니다.
첫댓글 네
오 라이브
믿습니다
어쩔?
뭔깡이지
저 배경이 에버소울의 우결엄 이결안 때문에 곱창난 에버소울의 미래인거죠?
말이 있으면 입이라도 해보란 말이오! 너무 좋앙^^
이글은 성지가 될것입니다
오!!!
항상 응원합니다.
김맵희가 아닌 피디님이 직접 진행하시는 만큼 진지하게 임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대단한너엄 자기는 ㅋ 자기일 아니라고 실컷 특정길드나 특정유저에게 막말하고 다녔으면서 내로남불 오지네 ㅋㅋ
@대단한너엄 적어도 그냥 지나치는게 맞지않을까 싶습니다만 ㅎㅎㅎㅎ 선동분자님
원인제공 해놓고ㅋㅋㄱ어이가 없네요?
@빼롱 길드 싸잡아서 뭐라 하시더니 본인은 당하는게 싫음?
@빼롱 네. 저도 자존심이 있어서 사과는 안했지만 그건 잘못했다고는 생각했습니다. 적어도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는요. 이젠 저도 뒤가 없습니다. 앞으로 사과할 마음도 없지만, 더이상 이 일로 카페에 글 쓰진 않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9.25 18:34
@프림 저렇게 글 쓰지 말았어야죠 가만히 있는 길드원은 뭔가요..
@빼롱 앞으로 저도 개인 간의 일에 길드 욕은 하지 않을게요. 그 부분은 사과드리겠습니다. 다만, 그 이후의 일에 대해선 더이상 사과를 요구하지는 말아주세요.
@프림 알겠습니다! 저도 그만 화낼게여.. 두분이 푸셨으면 좋겠네요
에버소울 파이팅입니다!
댓글창 곱창났네 아주
저도 위에 언급한 바가 있으니 더 이상은 이 일로 문제삼지 않을게요. 댓창 더럽혀진건 90%는 제 탓이니 그부분은 사과드립니다.
전쟁게임으로 밀겠다고 경쟁을 부추기는 패치와 컨텐츠 추가를 하신다면 엄청난 실수를 하시는겁니다 디렉터님 또래분들이 좋아할만한 운영방향을 당장 중단하고 방향성을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에효..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9.25 20: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9.25 20:26
N단 채우고 기다릴게요^^
라이브 방송 항상 해줘서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과감한 선택 감사합니다
부디 유익했으면 좋겠어요 ㅜ 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9.26 19:04
우결엄을 선택하는 순간 게임이 나락을 가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PD는 알고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유사씹덕겜을 만들어놓고 캐릭터도 매력없고 스토리는 지옥을 향해 가고 있는데다가 업데이트도 못하고 있고…. 무고밴에 우결엄까지 참 다이나믹합니다.
애시당초 마녀사냥이라 정지를 먹지않아야 하는건 맞긴함. 지금 올린거 다시봐도 정지먹일만한 근거자료 자체도 없음.
진짜 문제는 그 뒤로도 대처가 안일했음. 어뷰징을 대처한다는거치고 낸게 뉴비랑 오픈유저 그륩 묶어서 뉴비가 비비지도못하게만드는거랑 49위에서 1위까지 칠 수 있게끔 도입해서 집중적으로 많은유저가 공격할 수 있게되다보니 상위권에서 피로감 호소하는분들도 많아짐. 추 후에는 상위권에서 방덱설정 후 24시간 동안 못바꾸게 하는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라..
이러면 서로 어딘가에서 방덱공유하고 짜고 공격할 수도있어서 더 어뷰징을 재촉하는 꼴.
추가로 여론에서 덕갬을 희망한다는분들이많은데 계속해서 pvp쪽으로 방향성을 인식하는분들이 많다보니까 전쟁겜에 불안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은듯. 그 외 복합적으로 매출순위도 떨어지는 등. 다양한 복합요소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