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도서관자치위원회입니다.
24년도 2학기 새벽벌도서관 무료사물함 2차 당첨자 명단입니다.
2차 당첨자분들께서는 등록기간 내 반드시 자물쇠를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 사물함 등록 기간 이후에는 필히 상시 자물쇠를 걸어두시기 바랍니다.
- 잠깐 자물쇠를 풀어둔 사이에 사물함 검사가 진행되면 미등록으로 간주할 수밖에 없습니다. (e.g., 양치, 짐 옮기기)
※ 케이블타이로 묶여있는 사물함은 직접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가위는 2층 남자화장실 옆 도서관자치위원회실 앞 의자에 비치해놓았으니 사용 후 제자리에 되돌려 놓아주세요.
● 2차 당첨자 등록 : 09월 09일 (월) ~ 09월 11일 (수) 18시
※ 등록기간에 자물쇠를 걸어두지 않으면, 배정이 취소되어 다음 예비자에게 사물함이 재배정되며 2025-1학기 및 여름방학 동안 사물함 신청 및 이용이 불가능한 블랙리스트에 등재됩니다.
※ 3차 선착순 배정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2차 당첨자 등록 마감 후, 미달 시 추가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 3차 대면 신청 일정 : 09월 13일 (금) 12:10 ~ 13:10, 18:00 ~ 19:00 (추후 3차 대면 신청 공지글 확인)
- 이전에 공지했던 09월 14일 (토) 3차 대면신청은 일정이 취소되었음을 꼭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블랙리스트 및 후순위 등재자는 온라인 배정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블랙리스트 등재자는 2025-1학기 및 여름방학 동안 사물함 신청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사물함 미반납 및 본인 미사용 등 규칙 위반 행위가 적발될 경우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어 사물함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추후 3차 대면신청과 관련하여 공지가 업로드되니 참고 바랍니다. (잔여 사물함 수량 공개 예정)
※ 3차 대면 신청은 접수 대상자 학부(재학/휴학/졸업), 대학원(재학/휴학/졸업) 및 졸업유예 대상자 (일반인 불가능) 중 PNU플레이스를 통한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았던 이용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1차, 2차 배정 때 자물쇠를 걸지 않아 등록이 취소된 이용자 또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이용자분들은 2025-1학기 무료사물함 이용에 제한이 있음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방법
∙ 등록 기간 내 본인이 배정받은 사물함에 자물쇠를 채워두시기만 하면 등록 처리되며, 사물함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해진 등록 기간 내 자물쇠를 채우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며, 반드시 사용기간 중에도 계속 자물쇠를 채워두시기 바랍니다.
* 이용기간에 일정기간 자물쇠가 없는 사물함은 사용하지 않는 사물함으로 간주되어 강제정리 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추후 블랙리스트 등재 및 사물함 사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물함 당첨자들께서는 아래의 사항을 필히 준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공지사항 : 도서관 자치위원회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 도서관 관내 부착된 포스터, 부산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2. 무료사물함은 가급적 깨끗하게, 소중히 사용 부탁드립니다.
배정 과정에서 사물함의 파손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후 미확인된 사물함 파손이 확인될 경우, 본인 책임으로 간주, 사물함 상태에 따라 수리·청소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배정받으신 사물함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도서관자치위원회 카카오톡 채널 혹은 위원회실에 방문하셔서 말씀 주시면 다른 사물함을 재배정 해드리겠습니다. 추후 사물함 파손이 확인될 경우 이번 학기 사물함을 새로 배정 받으신 학우분께 수리를 위한 민/형사상의 책임이 지워질 수 있습니다.
3. 반납기간을 꼭 확인하여 정해진 반납기한에 사물함을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사물함 반납안내 및 방법은 도서관자치위원회 다음카페에 추후 공지예정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 사용기간 종료 후, 반납하지 않은 사물함은 강제회수하며, 물품은 폐기합니다.
* 기간 내 찾아가지 않아 폐기, 파손된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최종 미반납 시, 사물함 배정에서 다음 한 학기 간 제외됩니다.
* 최종 반납 기간은 다음 학기 개강 직전입니다. (2025년 2월 말 - 추후공지예정)
* 정해진 반납기간 외에는 원칙적으로 사물함 반납이 불가능합니다.
5. 사물함 매매, 양도, 공동 이용 등은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적발 시, 도서관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사물함 관리 목적으로 학번, 연락처 등의 정보가 활용될 수 있습니다. (타 기관에 미제공)
7. 반드시 명단과 배정 번호를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본인이 배정받은 사물함이 아닌 사물함을 사용할 경우라도, 모든 물품이 수거되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디스크 등 허리 질환이 있으신 학우 분들은 도서관자치위원회에 연락 주시면 사용하기 편하신 사물함으로 재배정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재배정은 진단서가 없으면 불가능하므로, 실물 진단서를 지참하여 도서관자치위원회 위원회실 운영시간에 방문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9. 사물함에 당첨되었으나 이용을 원하지 않는 학우 분들께서는 등록 포기 폼을 통해 사물함 배정을 취소하시면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지 않아 다음 학기에도 사물함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기하신 사물함은 후순위의 학우분들게 재배정 될 예정입니다.
▶ 2차 등록 포기 기간 : 09월 11일 (수) 18시까지
▶ 등록 포기 폼 : https://forms.gle/ZqtijR8nqLvUidES9
※ PC 버전으로 결과를 확인하시는 분들께서는 엑셀 파일을 다운 받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로 결과를 확인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프레드시트' 앱을 설치한 후 해당 앱에서 파일을 열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당첨자 본인의 사물함 번호를 반드시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물쇠를 다른 사물함에 잘못 걸었을 경우 강제로 제거할 예정입니다. (절단기로 제거 예정)
● 문의
※ 도서관자치위원회 링크트리: PNU_dojawi | Instagram | Linktree
※ 도서관자치위원회실: 새벽벌도서관 2층 1노트북열람실 옆 (051-510-3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