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겨울방학 사물함 추가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도서관자치위원회입니다.
새벽벌도서관 무료사물함 겨울 추가 배정을 실시하오니 방학 중 사물함이 필요한 학우분들께서는 반드시 공지물을 확인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추가 배정 신청은 ⭐️내일 27(금) 12:10~13:10⭐이며, 선착순 대면 접수입니다.
■ 무료사물함 신청 안내
※ 소지품으로 자리를 맡는 행위, 화장실 등 사유를 불문하고 줄서기 중 자리를 이탈하는 행위는 적발시 선착순 무효 처리됩니다.
관련 행위를 발각하신 분은 '시간'과 '현장'을 포함한 증거 사진을 카카오톡 채널로 제출해주시면 해당 인원을 배정 제외 조치하겠습니다.
※ 대리신청 및 대리등록도 불가합니다.
■ 무료사물함 유의 사항
※ 접수 시 희망 위치에 대한 신청은 절대 받지 않습니다.
신체적인 문제로 사물함 위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병의원에서 발급한 진단서를 지참하셔야만 가능합니다.
※ 대면접수 신청으로 인해 접수 당일 12시~12시 30분 사이 시간대에 혼잡이 예상됩니다.
반드시 정해진 선을 지켜주시고, 접수 시작까지 질서를 지키며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담당 위원의 지시에 불응하거나 소란을 발생시킬 경우 블랙리스트에 등재되거나 도서관 이용정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무료사물함 등록
※ 신청 시 배부하는 '사물함 추가 접수 확인서'의 내용을 꼼꼼히 읽고 사물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서 내용을 미숙지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사물함 등록 기간은 배정받으신 당일 22:00까지입니다. 등록 기간 내 미등록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모든 이용자는 최종 반납일인 2025.2.28(금) 18시까지 사물함을 반납해야 합니다.
(25-1 사물함 이용 예정 사용자 포함)
최종 반납 기간까지 미반납할 경우, 25-1 사물함을 배정받을 수 없습니다.
※ 등록 방법은 배정 신청 완료 후, 배정받은 당일 22시까지 해당 사물함에 자물쇠를 채워두기만 하면 완료되며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 기간 내 자물쇠를 채우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되며, 사용기간 중에도 반드시 계속 자물쇠를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기간 중 수시로 검사하여 자물쇠가 걸려있지 않은 사물함은 이용 정지 처리됩니다.
■ 배정 관련 문의
신청 및 등록 문의는 부산대학교 도서관자치위원회 카카오톡 채널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도서관자치위원회실: 새벽별도서관 2층 남자화장실 옆
• 도서관자치위원회 (051-510-3326)
• 링크트리: https://linktr.ee/PNU_doja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