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도서관자치위원회입니다.
25년도 2학기 새벽벌도서관 무료사물함 1차(온라인 신청) 당첨자 명단은 전산 및 행정처리가 신속히 진행되어 금일 18:00에 해당 글의 첨부파일로 조기에 발표가 가능해졌습니다.
■ 등록
※ 1차 당첨자분들께서는 등록기간 (09월 05일 (금) ~ 09월 09일 (화) 18:00) 내 반드시 자물쇠를 채워주시기 바랍니다.
케이블타이로 묶여있는 사물함은 가위로 직접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위는 도서관자치위원회실에서 빌려드립니다.
기간 내 자물쇠가 채워져 있지 않은 사물함은 배정취소 후 대면 배부 시기에 재배정 될 예정입니다.
※ 사물함 미반납 및 본인 미사용 등 규칙 위반 행위가 적발될 경우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어 사물함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등록방법
∙ 등록 기간 내 본인이 배정받은 사물함에 자물쇠를 채워두시기만 하면 저희측에서 확인 후 등록 처리될것이며, 사물함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해진 등록 기간 내 자물쇠를 채우지 않으면 무효 처리되며, 반드시 사용기간 중에도 계속 자물쇠를 채워두시기 바랍니다.
(사물함 무단 이용을 방지하고, 추가 신청자에게 잔여 사물함을 재배정하기 위하여 자물쇠가 걸려있지 않은 사물함은 상시 점검 후, 당첨 무효처리 및 사물함 환수)
■ 이후일정
● 1차 (온라인 신청) 당첨자 등록 : 2025년 09월 05일 (금) ~ 2025년 09월 09일 (화) 18시
● 2차 (대면) 신청 : 2025년 09월 11일 (목) 19:00~21:00,
09월 12일 (금) 12:00 ~ 13:00, 16:00 ~ 17:00
09월 13일 (토) 11:00~12:00
※ 1차 배정 후 잔여분에 한하여 2차 대면으로 선착순으로 사물함을 배정합니다.
※ 2차 대면 선착순 배정은, 1차 등록 미달 시 추가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사물함 배부 기간 (학기시작하고 나서 2~3주)동안 등록 검사 시기에만 잠깐 자물쇠를 걸어두고 그 이후에는 자물쇠를 걸지않고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또한 배정이 취소될 위험이 있습니다.
● 사물함 당첨자들께서는 아래의 사항을 필히 준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공지사항 : 도서관 자치위원회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 도서관 관내 부착된 포스터, 부산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2. 무료사물함은 가급적 깨끗하게, 소중히 사용 부탁드립니다.
배정 과정에서 사물함의 파손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후 미확인된 사물함 파손이 확인될 경우, 본인 책임으로 간주, 사물함 상태에 따라 수리·청소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배정받으신 사물함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도서관자치위원회 카카오톡 채널 혹은 위원회실에 방문하셔서 말씀 주시면 다른 사물함을 재배정 해드리겠습니다. 추후 사물함 파손이 확인될 경우 이번 학기 사물함을 새로 배정 받으신 학우분께 수리를 위한 민/형사상의 책임이 지워질 수 있습니다.
3. 반납기간을 꼭 확인하여 정해진 반납기한에 사물함을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사물함 반납안내 및 방법은 도서관자치위원회 다음카페에 추후 공지예정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 사용기간 종료 후, 반납하지 않은 사물함은 강제회수하며, 물품은 폐기합니다.
* 기간 내 찾아가지 않아 폐기, 파손된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최종 미반납 시, 사물함 배정에서 다음 한 학기 간 제외됩니다.
* 최종 반납 기간은 다음 학기 개강 직전입니다. (2025년 8월 말 - 추후공지예정)
* 정해진 반납기간 외에는 원칙적으로 사물함 반납이 불가능합니다.
5. 사물함 매매, 양도, 공동 이용 등은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적발 시, 도서관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사물함 관리 목적으로 학번, 연락처 등의 정보가 활용될 수 있습니다. (타 기관에 미제공)
7. 반드시 명단과 배정 번호를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본인이 배정받은 사물함이 아닌 사물함을 사용할 경우라도, 모든 물품이 수거되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디스크 등 허리 질환이 있으신 학우 분들은 도서관자치위원회에 연락 주시면 사용하기 편하신 사물함으로 재배정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재배정은 진단서가 없으면 불가능하므로, 실물 진단서를 지참하여 도서관자치위원회 위원회실 운영시간에 방문하여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9. 사물함에 당첨되었으나 이용을 원하지 않는 학우 분들께서는 등록 포기 폼을 통해 사물함 배정을 취소해주세요.
등록 포기 시 블랙리스트에 등재되지 않아 다음 학기에도 사물함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기하신 사물함은 후순위의 학우분들게 재배정 될 예정입니다.
▶ 등록 포기 폼 : https://forms.gle/NUAYu8bCjfpnvCz57
※ PC 버전으로 결과를 확인하시는 분들께서는 엑셀 파일을 다운 받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당첨자 본인의 사물함 번호를 반드시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물쇠를 다른 사물함에 잘못 걸었을 경우 강제로 제거할 예정입니다. (절단기로 제거 예정)
● 문의
※ 도서관자치위원회 링크트리: PNU_dojawi | Instagram | Linktree
※ 도서관자치위원회실: 새벽벌도서관 2층 1노트북열람실 옆 (051-510-3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