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T 동호회 흐름이 와셔를 빼는 쪽으로 가시는거 같은데요 ..
개인적으로 저는 줄곧 독불장군(?)식으로 주장해왔지만 .. 전 빼지 않았습니다 ..
와셔 문제로 인해 엔진이 다이한다는 건 .. 뭐라고 해야 할까요 ..
앞 뒤 배경 없이 와셔로 인해 무작정 다이할 일은 없다는 겁니다 ..
어떻게 굴리셨는지 .. 어떤 상황이였는지 ..
충분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그런 배경지식이 없다는 거죠 ..
저는 공터에서는 굴려본 적이 없습니다만, 줄 곧 서킷에서만 굴려왔습니다 ..
와셔는 빼본적도 없구요 .. 6갤런 때우는 동안 엔진에 아무이상도 없었습니다 ..
오늘도 잘 굴렸구요 !!
비록 기본 엔진이라지만 , 압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와셔로 인해 엔진이 다이하셨다는분들은 도무지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ㅡㅡ;
( 제가 잘나서 관리를 잘했다는게 아닙니다. )
다만 와셔 문제 (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죠 까페내에서 .. ) 에 대해서 확실한 방도가 없는
이상에야, 빼십시오! 빼지 마십시오! 라는 확답을 내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와샤사 멀정한 경우도 있지만..... 다른분들은 와샤가 께저버리니 그개 문재내요....ㅠ.ㅠ 강도가 약한가....
맞아요 다갈려서 와샤 조각들이 미세하게 엔진 연소실쪽으로 들어가고 베어링 사이로 들어가고 피스톤과 그옆슬리브에도 들어가서 압도 하나도 안차고 지금 죽겠습니다..어찌이런일들이..ㅠㅠ 험하게 굴린것도 아니고 잔디밧에서1.3l굴렸는뎅...
그건 맞는말이지만.. 저도 그렇게 심하게 굴리는 편은 아니구요... 니들도 적당히 풀어놓고 주행하는편입니다... 와셔가 찢어져서 제 엔진이 망할뻔한건 사실이구요... 그말은 와샤는 확실히 지금도 갈아지고 있다는 말입니다.. 언젠가는 찢어지겠죠.. 엔진열어서 와셔가 점점 얇아지고있지는 않나 확인이라도 해주세요
예 저도 굴리는 종종 와샤 확인해주는중인데요 .. 글쎄요 .. -_-; 미세하게는 갈렸는데요 .. 깨질만한 그럴상황은 아니거든요 .. 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