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모임에 관심을 보여주신 친구들께 감사드립니다.
22일 모임에서는 향후 88입학동기 모임을 어떻게 운영할것인가에 대해 서로들 깊은 대화들을 나누었고 그리고 우리의 이러한 만남이 현재의 우리와 향후 우리들과 연관된 상하 학번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수 있고 환경공학과 내에서도 주도적인 위치를 잡아갈수 있는 초석을 만들수 있을것이란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모임에서 결정된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임원진 선출
2008년을 이끌어갈 임원진으로는
회장 : 김기철
수도권지역 총무 : 정권성
기타지역권 총무 : 방성호
이렇게 세명이 초기 88입학동기모임을 이끌어 나갈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모임의 정례화
정기모임은 년 2회로 하고 모임일정은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상반기 : 4월 2째주 토요일
하반기 : 11월 2째주 토요일
특별한 일정은 별도공개하지 않고 정해진 일정대로 모은 만남과 연락이 이루어질것이며 일정자체를 미리 공지하는 것인만큼 동기여러분의 보다 깊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3. 회비
회비는 월 1만원씩 회칙안대로 결정되었으며 회비입금 기준일은 2008년 4월부터입니다.
따라서 향후 준회원에서 정회원으로 입회하시는 모든분들은 2008년 4월 입회일로부터 회비을 정산하셔야 정회원으로 가입이 확정됩니다. 또한 회칙 안대로 년회비를 선납하시는 경우 10%의 금액을 감해주는 안대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회비 수금계좌는 회장 김기철의 계좌를 3월 내로 공지한뒤 어제 참석하셨던 분들과 그간 행사진행을 하면서 연락이 되었던 모든 친구들에게 공지할 예정입니다.
4. 경조사
현재 회칙에서는 경조사에 대해 본인 사망에 대한 내용만 공지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모든 친구들이 현재 처한 상황이 서로 다르고 본인이외의 다른 어떤 경우에도 이와 관련하여 동일한 헤택을 적용한다는 것이 쉽지 않아 이렇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어제 모임에서 추가적인 경조사건에 대한 제안이 있었고 이부분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리하여 동기여러분들의 의견을 좀더 수렴하고자 합니다.
의견수렴에 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22일 비용집행내역
22일 참석한 인원 17명이었고 나중 잠시 들려준 이광원까지 포함하여 총 18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입금 및 지출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입금액 : 회비 340,000원
지출금액 놀부보쌈 : 343,000원
야피호프 : 105,000원
총지출액 : 548,000원
회비를 초과하여 지출된 비용에 대해서는 추후 입금되는 회비에서 정산하기로 하였습니다.
기타 22일 참석하신 모든분들의 주소와 현황을 정리하여 88자료실에 동기 주소록으로 별도 정리하여 올려드리겠습니다.
동기여러분들의 근황도 확인하시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지만 연락처를 알지못해 소식을 듣지 못한 친구들과 유선상으로라도 소식을 주고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22일 참석해주신 동기여러분과 참석을 희망하셨으나 여러가지 사정상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신 동기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우리 88입학동기회가 더욱 활성화되어 이 모임이 우리모두에게 유익한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멋진 총무님입니다.. 일요일에 쉬지도 않고 이렇게 결과보고까지. 가위바위보에서 지지만 않았어도^^ 암튼 반가웠고 화이링~~
모두 수고하셨읍니다..사진있으면 사진좀 올려주세요~~~ 그리고 누구누구 왔는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