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목회자 및 청소년 복음생명 캠프 동역 안내(8.1~10) #
샬롬!
신록이 푸르른 계절, 생명의 풍성함이 날로 더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를 전하여 생명 얻게 하는 GL미션 사역에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8월 초, 마다가스카르에서 현지 목회자 및 청소년, 한인 선교사 및 성도를 대상으로 생명의 복음을 전합니다. 이 일에 여러분의 기도와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마다가스카르는 토착 종교와 천주교와 기독교가 대세를 이루며 종교 생활을 하는 아프리카 동쪽 섬나라입니다. 그런데 최근 10년간 많은 이단이 틈입하고 이슬람이 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교회의 현실은 토착 종교와 결합한 종교성이 활개를 치고 복음의 빛이 희미하여 무방비적으로 이단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중에 쎄임(CEIM) 교단은 복음의 본질을 추구하고 이슬람화되고 있는 북쪽 지역을 중심으로 목회자들을 양성하여 파송하고 있습니다.
2년 전 이 교단 목회자 130명을 대상으로 복음생명을 전하였습니다. 당시 만났던 한 목회자는 하루 한 끼를 먹는 힘든 여건에서도 열심히 전도하고 여러 개의 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세미나를 통해 자신이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가 아닌, 인간의 일을 위한 그리스도를 전하였음을 알고 회개하였습니다. 그때 참석한 목회자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복음과 그 목적인 생명을 알고 놀라며 감격하였습니다. 이들이 다시 한번 생명의 복음을 듣기를 사모하여 이번에도 세미나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마다가스카르 사역은 목회자 외 현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복음생명캠프를 개최합니다. 초등학생 50명과 중고생 50명을 대상으로 캠프를 진행합니다. 또 열악한 조건에서 사역과 신앙생활에 분투하는 한인 선교사및 성도를 대상으로 3일간 캠프를 열게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생명 얻은 성도는, 누구나 그의 보내심을 받아 생명을 전하는 사명을 받습니다. 아버지가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자 아들을 보내신 것처럼, 아들은 생명 얻은 우리를 파송하십니다(요 17:18). 아버지가 아들에게 하신 명령이 영생이듯이(요 12:50), 우리 역시 생명 전하는 일을 아들의 명령으로 받습니다.
생명을 전하는 선교회 사역을 위해 사랑과 인내로 동역해 주심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의정부에 있는 동역자 교회는 올해 수천만원을 들여 라오스에 학교를 지었습니다. 담임목사님은 학교를 짓는 목적이, 후원자에게 내어주는 1시간의 축사 시간에 오로지 ‘생명의 복음’을 전하기 위함이라고 하였습니다. 성도들도 이 뜻을 알고 기꺼이 동참했다고 합니다. 공산국가에서 1시간의 복음 전도를 위해 주님이 주신 물질을 기꺼이 드린 것입니다.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잠시 맡겨진 우리의 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헛된 낭비가 아닙니다. 그것은 마지막 날에 영원의 벗을 사는 가장 귀한 일입니다(눅 16:9).
비와 눈이 하늘에서 내려 헛되이 돌아가지 않고, 땅을 적셔 소출을 나게 하며 싹이 나게 하고 파종하는 자에게 종자를 주고 먹는 자에게 양식을 줍니다(사 55:10). 주의 입에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 역시 반드시 주의 기쁘신 뜻을 이루고 주께서 보내신 일에 형통합니다(사 55:11).
우리는 함께 심고 함께 물을 주는 하나님의 동역자입니다(고전 3:9). 그것을 자라게 하시는 이는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아프리카 목회자 및 다음 세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귀한 일에 자원하는 마음으로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GL미션(복음생명선교회) 서형섭 목사 올림
1. 마다가스카르 한인교회 복음생명 캠프
. 일시 : 25. 8. 1(금) ~ 3(주일)
. 장소 : 마다가스카르 한인교회
. 인원 : 30명(한인 선교사 및 성도)
2. 마다가스카르 청소년 복음생명 캠프
. 일시 : 25. 8. 4(월) ~ 6(수)
. 장소 : FJKM 피옴부나나 교회
. 인원 : 100명(초등생, 50명/ 중고생, 50명), 스텝 30명
3. 마다가스카르 목회자 복음생명 세미나
. 일시 : 25. 8. 6(수) ~ 9(토)
. 장소 : 포피크리 일라피 호텔
. 인원 : 쎄임 교단 목회자 100명, 스텝 30명(현지 교단 포함)
4. 소요 예산 : 1,500만원
. 목회자 세미나 총경비(현지 목회자 교통비 포함) : 600만원
. 항공료(2인) : 500만원
. 청소년 캠프 총경비(3일 식비, 학용품, 선물대 포함) : 250만원
. 예비비 : 150만원
5. 후원 안내
. 1구좌 10만원(150구좌, 1500만원 목표)
. 본 선교회 계좌로 보내시되, 송금인에 "성명및 마다"를 표기하시면 됩니다.
(예, OOO마다)
. 후원 계좌 : 하나은행 214-910021-62804(예금주 : GL미션).
. 후원 기간 : 6.25 ~ 7.31
6. 사역자(직분 생략)
. 목회자 세미나 : 한국(서형섭/방은혜, 손영우, 성창면), 현지(정남현/이은경,정요한).
. 청소년 캠프 사역자 : 한국(문부원, 류경), 현지(백경진/김종임).
. 한인 선교사 및 성도 복음생명캠프 : 서형섭 외.
* 한국 사역자 ‘손영우 목사/류경 사모’, ‘성창면 장로/문부원 권사’는 자비량으로 섬깁니다.
7. 기도 제목
- 마다가스카르 현지 목회자들이 생명의 복음을 알고 전하는 종들이 되도록(딤후 1:9-11).
- 캠프에 참석하는 마다가스카르 청소년들이 생명의 복음을 영으로 깨닫도록(요 6:63).
- 마다가스카르 세임교단 소속 교회가 생명의 복음을 기초로 세워지도록(고전 3:11).
- 사역자 및 후원자들이 자원하는 마음과 기쁨으로 자신을 산제물로 드리도록(롬 12:1).
- 사역자와 참가자의 안전과 건강, 출입국 과정의 순적한 인도하심를 위하여(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