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6일 7대 회장 *이성운 회장 *이번 사태와 무관한 자이며 회칙에 의거하여 정식으로 당선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또 불법 선거를 ~
* 인정할 수 없습니다.*
"양심선언" 하고 물러나라
2024년 7대 서울학생회장 선거를 이런 불법으로 하고도 당선자 공개하는 (상상상 스터디 정윤하) 를 공개합니다. 2023. 8.17 불법 사태에 양심도 없는 자들이 끝까지 학과를 어지럽히며 부패된 권력 세력으로 카르텔을 이루어 힘없는 학생 개인의 인권을 착취하고 학교문화를 혼탁 하게 만들고 나아가 사회를 병들게 하고 있음을 용기내어 알립니다.
불법에 가담된 자들은 "자아성찰"의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사건 사연 에 6개월이 지나 어렵게 받아들인 41대서울총학생회장 *안영구*는 본인의 업무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무개념으로 본인들의 위치 서총의 권력 세력만 높이려고, 자치기구인 학생회의 권한까지 착취한다. 본인이 학교당국의 학장 ,교수,학과 회장들을 내세워 간교함으로 사회복지학과 내정을 좌지우지 하고 있음을 알립니다.권력의 노예는 누구인가? 갑질하는 자는 어떤일에 관심있는가?
김*호 씨 외 수 명은 "불공에는 관심없고 제밥에만 관심"있는 자들로 방송대 30년을 다니며 본인이 뭐라도 되는냥 내정 간섭꾼으로 병폐된 조직 구성원들 입니다.
시대가 급변하는데도 그들이 자리잡고 있어 새로운 창조와 도약의 길을 저해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인물이 썩어 악취가 나고 건강한 의식이 외면 당하는 조직에 분노를 금할수 없습니다, 사람이 바뀌어야 조직의 문화도 변화 됩니다.
양심선언하고 물러나라~
"근주자적' 근묵자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학교내에 썩어빠진 의식자들의
소유가 아닌 ,건강한 의식의 소통이 되기를 호소합니다.
사회복지학과 회장은 서울 총학생회가 뽑아주나? 무식해도 이렇게 까지?
이게 7대회장 선거인가?
정윤하? 회장의 조건이 있는데도 졸업도 유보하고 부합되는 서류도 내지않고 무조건
불법으로 몇명 모여 찬성 반대로
뽑는 선거가 정상인가?
부끄럽지않은가?
이성운 회장이 엄현히 회칙의 의하여 7대 회장으로 당선 되어 공지를 했음에도
썩은 무리들이 끝까지 불법 회장을 세우네
서총 안영구씨와 정윤하는 교수의 노예가 되어 부정부패를 들고 사회복지학과 를 좌지우지하며자존심 정치를 한다. 얼굴을 어찌들고 다니는가? 무슨 위대한 업적을 세운 것 처럼 끝까지 불법 부정으로? 부끄럽게 생각하고 모두 자진 사퇴 하라.
경직된 인간은 불쌍하다
인생 살아 볼 만큼 살아봤잖아
인정은 명암으로 인정받는 것이 아니다.
첫댓글 선거를 저런식으로 했다면 정말 문제가 많은 것 입니다.
무슨 초등학교 반장선거 하는 것도 아니고 선거 발표도 다음날 오후 2시에 했다는 것도 도무지 납득이 안갑니다.
저게 무슨 공정한 선거입니까.
정말 기가 막히네요 투표인단 확인도 하여야 할것이며 명명백백히 조사하여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