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신공항 취소판결 항소하지마! 선전전>에 함께 해주세요!!
✅ <전북도 새만금신공항 항소하지마 선전전>
🔺선전전 신청링크: bit.ly/4mojZpc (스프레드시트 앱 또는 데스크탑에서 입력가능)
🔺장소: 전북도청 현관 앞
🔺시간: 아침(8시-9시)/점심(11시 30분-13시)/저녁(18시-19시)
🔺문의: 김지은 010-2760-7723
✅ <국토고통부 새만금신공항 항소하지마 선전전>
🔺선전전 신청링크: bit.ly/3KafWPW (스프레드시트 앱 또는 데스크탑에서 입력가능)
🔺장소: 국토교통부 북문 앞 (세종시 어진동 59-2)
🔺시간: 아침(8시-9시)/점심(11시 30분-13시)/저녁(18시-19시)
🔺문의: 강형석 010-8650-7863
전라북도와 국토교통부의 새만금신공항 취소판결에 대한 항소는 국민들과 뭇생명들에 대한 폭거입니다. 용납할 수 없는 국가폭력입니다. 조류충돌 대참사가 발생한 무안공항보다 조류충돌 위험도가 무려 650배나 높은 새만금신공항을 짓겠다고 항소를 하겠다니요?! 항소는 또 다시 수많은 사람들과 뭇생명들을 죽이겠다는 만행입니다. 어찌 정부와 지자체가 국민들과 뭇생명들의 안전과 생명을 이토록 처참히 무시할 수 있단말입니까?
무안공항-제주항공 참사는 결코 공항을 지어선 안 될 조류서식지에서의 조류충돌 위험경고를 무시하고, 지역민의 표를 위한 얻기 위한 목적으로 공항건설을 강행한 대가입니다. 그 결과 179명의 사람과 셀 수 없는 새들을 죽여놓은 국토교통부와 정치권이 취소판결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사죄해도 모자랄 판에 항소를 하고, 어떻게든 새만금신공항을 밀어붙이겠다니요?
전북도와 민주당 정권, 새만금 잼버리 파행의 핵심 원흉인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또 다시 지역표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새만금신공항이라는 허구와 망상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새만금신공항이 전북경제를 발전시키지 않는다는 사실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전북도와 민주당 정권, 김윤덕 장관은 언제까지 전북도민들을 우롱하고 기만할 것입니까?
공항을 지어놓아도 수요가 없어 비행기도 뜨지 못할 유령공항이,
고작 짧은 활주로 1개와 비행기 5대 댈 수 있는 작은공항이,
미군의 관제로 독립된 민간공항이 될 수 없는 전쟁공항이,
공항 활용률이 전국공항 통틀어 가장 낮아 1%도 안되는 적자공항이,
도.대.체 어.떻.게!!! 전북경제를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까?
새만금신공항은 전북경제를 발전시킬 희망이 아니라 조류충돌 대참사를 불러올 재앙입니다.
새만금신공항은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할 국책사업이 아니라 한반도를 미·중 패권 다툼의 화약고로 내몰 미군의 대중국 전쟁활주로입니다.
새만금신공항은 결.코. 전북경제를 발전시키지 않습니다.
전라북도와 정부의 만행을 이대로 내버려둘 수 없습니다. 항소는 결코 있을 수도, 용납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전라북도와 국토교통부가 항소하지 못하도록 함께 외쳐주십시오. 전라북도와 정부의 파렴치한 거짓과 사기와 학살을 멈춰세울 수 있도록 거대한 항소저항의 목소리를 만들어주십시오!
🔸주최: 새만금신공항 백지화공동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