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에대한 비밀 파일이 폭로된지 일주일이 넘은거 같습니다.
이때에 대한 진실을 폭로한 내용이 있어 올립니다.
우리님들은 제가 이곳에 이미 언급하였기에 911에 대한
진실을 알고 계십니다.
이제 파일에서 폭로된내용을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님들 번역 부탁 드립니다.
https://www.rt.com/news/574490-cia-dirty-deeds-nine-eleven/
특별' 서비스: 기밀 해제된 관타나모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일부 9/11 납치범은 CIA 요원이었습니다.
정보국이 자살 테러 공격과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관타나모 군사 위원회(뉴욕에 대한 "9/11" 테러 공격을 자행한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의 사건을 고려하는 법원)의 폭발적인 법원 제출은 상상할 수 없는 일임을 확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서는 원래 관타나모 수용소 법원 일람표를 통해 게시되었지만 공개되는 동안 완전히 편집되었습니다. 독립적인 연구자들은 무삭제 사본을 입수했습니다. 위원회의 선임 조사관인 DEA 베테랑 돈 카네스트라로(Don Canestraro)는 피고 측 변호인의 요청에 따라 사우디 정부가 9/11 공격에 연루되었을 가능성에 대해 개인적으로 조사한 내용입니다.
납치범 중 두 명은 CIA의 면밀한 감시를 받고 있었고 의식적이든 아니든 그들이 비행기를 타고 세계 무역 센터 건물에 진입하기 오래 전에 Langley에 의해 모집 되었을 수 있습니다.
두 남자의 이야기
2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9/11 공격의 많은 미스터리 중 아마도 가장 크고 중대한 것은 그 운명의 날까지 18개월 동안의 Nawaf al-Hazmi와 Khalid al-Mihdhar의 활동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2000년 1월 복수 입국 비자로 미국을 방문했지만 CIA와 NSA는 이전에 알 카에다 테러리스트일 가능성이 있다고 반복해서 지적했습니다.
그들이 도착하기 불과 며칠 전에 그들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알카에다 정상회담에 참석했는데, 그 동안 9/11 공격의 주요 세부 사항이 논의되고 합의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만남은 오사마 빈 라덴을 추적하기 위해 설치된 특수 부대인 CIA의 Alec Station의 직접적인 요청으로 말레이시아 당국이 비밀리에 사진을 찍고 비디오로 녹화했지만 이상하게도 오디오는 캡처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배경은 Hazmi와 Midhar가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방지하기에 충분했거나 최소한 FBI가 미국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을 만큼 충분했습니다. 그대로 그들은 로스앤젤레스 국제 공항에서 6개월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입국했으며 Alec Station 내의 국 대표는 이 정보를 상관과 공유하는 것을 CIA에 의해 차단했습니다.
“미국에 이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이놈들은 분명히 나쁜 놈들입니다. 적어도 그들 중 한 명은 미국에 대한 복수 입국 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FBI에 알려야 합니다.”라고 Alec Station의 일원인 Mark Rossini는 동료들과 논의한 것을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CIA는] 나에게 '아니요, FBI의 사건도, FBI의 관할권도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Hazmi와 Midhar는 공항 식당에서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Omar al-Bayoumi라는 사우디 국적자를 만났습니다. 그 후 2주 동안 그는 그들이 샌디에이고에서 아파트를 찾는 것을 도왔고, 임대 계약을 공동 체결하고, 임대료로 1,500달러를 주고, 지역 모스크의 이맘인 Anwar al-Awlaki를 소개했습니다.
9/11의 여파로 Bayoumi는 앙코르 작전(Operation Encore)으로 알려진 공격에 사우디가 연루되었을 가능성에 대한 FBI 조사의 관심 대상이 되었습니다. 2003년 리야드 조사관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Hazmi와 Midhar와의 만남이 우연의 일치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아랍어를 말하는 것을 듣고 그들이 영어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선 활동으로 그들을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은 매우 다른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Bayoumi는 사우디 정보 요원이자 미국의 광범위한 전투 Wahhabist 네트워크의 일부였으며 수많은 잠재적 및 실제 테러리스트를 처리하고 해외 반 리야드 반체제 인사의 활동을 모니터링했습니다. 더욱이 Encore는 9/11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있었을 가능성이 50/50이라고 판단했으며 사우디 정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왜 숨겨져 있었습니까?
이러한 충격적인 사실은 2022년 3월 백악관의 요청에 따라 FBI 문서의 기밀이 해제될 때까지 대중의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었습니다. 새로 공개된 관타나모 군사위원회 문서는 바요미가 하즈미와 미다르와 접촉한 사실을 더욱 밝히고 있으며, CIA가 그들에 대한 예리한 관심과 미국 체류 기간 동안의 활동, 늦은 시간까지 FBI에 그들의 존재를 공개하기를 거부한 사실을 밝히고 있습니다. 2001년 8월.
이 문서는 피고인 변호사의 요청에 따라 수행된 9/11 공격에 사우디 정부가 개입할 가능성이 있다는 개인적 조사에 대해 위원회의 수석 수사관인 DEA 베테랑 Don Canestraro가 작성한 설명입니다. 미 연방수사국(FBI)과 펜타곤(펜타곤)이 보유한 기밀 정보를 검토하고 대표자들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한 내용은 CIA가 알카에다 침투를 은폐하기 위해 공식 조사를 방해했다는 점을 강하게 시사한다.
그것은 9/11 공격에 대한 조사에 참여한 Canestraro가 인터뷰한 익명의 4명의 개별 FBI 요원의 판단입니다. 가장 선동적인 혐의는 그의 보고서에서 'CS-23'으로 언급된 국 요원에 의해 평준화되었으며, 그는 "대테러 및 방첩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CS-23은 CIA가 어떻게 반복적으로 거짓말을 했고 FBI가 Bayoumi에 대한 조사를 방해했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기관 관리는 앙코르 작전 담당자가 요청했을 때 그에 대한 파일이 없다고 주장했지만 CS-23은 이것이 "허위"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CIA는 광범위한 문서 추적에 해당하는 Bayoumi에 대한 여러 운영 파일을 유지했습니다. .
또한 CS-23은 CIA가 사우디 정보국과의 연락 관계를 이용하여 Hazmi와 Midhar를 모집하려고 시도하고 리야드를 중계 수단으로 사용하여 기관이 미국 땅에서 스파이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우회한다고 확신했습니다.
이 계정은 또 다른 FBI 조사관인 'CS-3'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그는 Bayoumi가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샌디에고에서 납치범 2명을 위해 아파트를 임대한 것이 "CIA의 명령에 따라 이루어졌다"고 주장합니다. 그런 다음 Bayoumi에 제공된 모든 정보는 Alec Station으로 피드백됩니다.
CS-3는 미국에 위치하고 분석가로 구성된 이 CIA 부대가 알카에다 요원 모집에 관여했다는 사실을 이상하게 여겼습니다. 그러한 일은 일반적으로 해외에 기반을 둔 비밀 작전 훈련을 받은 사건 담당관의 책임이기 때문입니다. 'CS-IO'는 이 배치가 "매우 이례적"이며 "[Alec] Station이 Al Qaeda가 활동한 것으로 의심되는 국가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기지에서 Al Qaeda 내부 정보원을 개발하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
그러한 감질나는 단서에도 불구하고 CS-23은 고위 FBI 관리들이 CIA와 Bayoumi의 관계 및 Hazmi와 Midhar의 모집에 대한 추가 조사를 진압했으며 9/11에 대한 상원과 의회의 합동 조사 전에 증언한 국 대표들은 이 사실을 밝히지 말라고 지시받았습니다. 알카에다에 대한 사우디의 전폭적인 개입.
CS-3는 그들과 동료들이 공동 조사를 위해 인터뷰하기 전에 Alec Station의 CIA 관리들이 수사관들에게 전적으로 협조하지 말라고 말했고 9/11에 "누군가를 교수형"할 것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anestraro는 CIA가 공격 이전에 FBI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숨긴 이유, 잠재적으로 실행을 막을 수 있었던 이유, 이후 FBI가 기관의 은폐에 동조한 이유에 대해 결론을 내리지 않습니다. Alec Station 설정의 특이한 특성으로 인해 한 가지 대답이 제공됩니다.
즉, 테러를 피하기 위해 알 카에다 세포에 침투하는 것과는 거리가 먼 기관은 표준 모집 채널 외부에서 테러를 유발하기 위해 활동에 영향을 미치고 지시하려고 했습니다. 그런 기괴한 묵인을 우연히 발견한 FBI는 전체 주제를 잘 내버려 두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9.11테러 전세계가 꼭 알아야할 사건입니다
"911에 대한 비밀 파일이 폭로된 지 일주일이 넘은 거 같습니다. 이때에 대한 진실을 폭로한 내용이 있어 올립니다. 우리 님들은 제가 이곳에 이미 언급하였기에 911에 대한 진실을 알고 계십니다. 이제 파일에서 폭로된 내용을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