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 핵무장(핵무기 개발)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하죠.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래 인간과 자유님 영상 초반부에 한국도 핵무장 해야 한다는 말이 나오는데 황당합니다. 한마디로 북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전체적으로 돌아가는 정세나 이런 것과도 전혀 맞지 않는 황당한 발언입니다.
속보)불타는 美 알 아사드 공군기지 / 이라크군, 美 증원군 입국 차단 / 수단니 “미군은 당장 떠나라!”...SCOTT 인간과 자유
들어 보세요.
한국이 핵무장을 시작한다고 합시다. 핵무장을 하기 위해서는 원전에서 나오는 폐기물 재처리를 해서 핵무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데 원전에 들어가는 핵심적인 원료는 우라늄이고 한국은 우라늄을 수입에 의존합니다. 그런데 미국은 한국의 핵무장에 반대합니다. 이유가 뭐죠? 한국이 핵무장을 하면 미국의 손아귀로부터 벗어나고 무기를 팔아먹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국이 핵무장을 하기 위해서 핵개발에 착수하는 즉시 미국은 한국에 경제제재를 가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우라늄 수입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즉.. 원전을 가동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우랴늄을 수입하게 되었다고 칩시다. 한국은 농산물을 거의 수입에 의존합니다.
경제제재가 가해지면 농산물을 어디서 수입해 오죠? 지금 한국은 거의 대부분 미국에서 농산물을 수입합니다. 그것도 글리포세이트라는 독극물이 들어 있는 GMO식품을 말입니다. 암튼 살기 위해서 독극물 농산물을 먹고 있는 셈인데 경제제재가 가해지면 이 독극물 농산물마저 먹을 수 없게 됩니다.
북은 미국의 경제제재로 인한 고난의 행군시기에 수백만이 굶어서 죽었습니다. 한국이 과연 수백만명이 굶어 죽어가는 상황을 견디면서 핵무기를 개발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한국인들 수백만명이 굶어 죽어가면서 핵무기를 개발했다고 칩시다. 그럼 이제 뭡니까? 여차하면 남북 전쟁으로 인해서 한민족은 멸종하는 겁니다. 이런 미친 짓을 왜 해야 한다는 말입니까?
그러나 실상은 핵무기 개발은 위에 썼다시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습니다. 단지 선거가 다가오니 국힘당에서 북풍에 좀 기대어서 민주당을 이기고 싶어서 나오는 아무 생각 없는 발언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런 황당한 발언에 홀라당 넘어가는 국민들이 많으니까 하는 발언일 겁니다.
올 연말에 있을 미국 대선에서는 트럼프가 당선될 가능성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당선되면 북과 종전선언을 하게 될 것입니다. 지난번에 하려고 했다가 네오콘의 방해로 하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한국의 다음 대선에서는 민주당에서 대통령이 나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국힘당은 쇠락하게 될 것입니다.
물론 민주당 역시 북과 친밀하게 지내는 척은 할 테지만 지금까지 해 온 것으로 보아서 정략적으로만 북을 이용하려고 할테고요. 그 대구빡이 그 대구빡이지 다른 대구빡이 아니니 대구빡에서 번갯불이 일고 지진이 나기 전에는 한국 정치인들은 "민족"이 뭔지 "민족주의"라는 것이 뭔지.. 알아볼 생각 자체를 안하는 종자들이니까요.
암튼 여기다가 러시아 연해주를 활성화시키려는 것이 푸틴이고 여기에 북을 끌어들여서 윈윈하자는 것이 푸틴의 입장이며 김정은 역시 여기에 적극적으로 화답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니 러시아나 북이나 전쟁같은 건 생각도 하지 않고 있는 마당에 핵무장이니 뭐니 가능하지도 않는 이야기로 민중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멍청한 발언들 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핵무장?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는 걸 한다고 쳐도 그 결과는 한민족 멸종인 겁니다. 이런 병신같은 짓을 대체 왜 해야 한다는 말입니까? 이런 병신 같은 짓 보다는 북과 화해를 하고 정치, 군사, 경제 부문에서 서로 협력해서 통일할 생각을 해야 하는 겁니다.
지금 당장 남과 북이 화해하고 협력한다면 한국은 자동적으로 브릭스로 들어가게 되고 침몰하고 있는 서방의 침몰선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되는 겁니다. 대구빡 앞과 뒤 꽉 막힌 홍준표와 윤석열 대구빡을 정신 차리라고 망치로 한대씩 쳐 주어야 합니다.
홍준표 핵무장 필요 발언. 욕심에 가려 안보이는 진실...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세계경제포럼 2024 다보스 연례회의 주목할 발언 등...미국 인사이드
2. 영국은 아무래도 망하고 싶어하는 거 같습니다. 독일이 무너지고 있으니 같이 무너지고 싶은가 봅니다. 독일 혼자만 무너지면 억울하고 외롭잖아요? 그래서 아마도 동반 몰락하고 싶은가 봅니다. 망하기 싫다면 망할 짓을 하지 말아야 하는데 독일이나 영국이나 망할 짓만 골라서 하고 있습니다. 망할 짓만 골라가며 하고 있다는 면에서는 한국 윤석열 정권도 비슷하긴 합니다.
글로벌 공급망 타격, 팬더믹 보다 심각!/해가지는 '대영제국'의 지리멸렬!...박상후의 문명개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