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목.10:00~)안양지구협의회 (회장 이 점숙)는 가수 임 영웅 팬 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 2방(방장 박 희정)과 백미 (10kg 100포) 1톤 전달식을 가졌다.이 자리에는 안양시장 (최 대호). 안양시 노인복지과 (과장 정 향숙)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정 옥란) 중앙봉사관 관장(채 삼병) 과장(마 창재)등이 참석 했다. 지구협의회는 회장(이점숙)과 임원들 6개 단위봉사회 회장.총무등이 참석했다.
임영웅의 팬 클럽 영웅시대 히어로는 콘서트와 생일 (6월16일)을 기념해 쌀4톤을 기부하는데 1/4인 1톤을 안양지구협의회에 기부를 했다.
임 영웅의 신곡 "온기"의 가사 "단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될수 있어"처럼 어렵게 사는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일을 멈추지 않기 위한 다짐의 연속적인 선행을 멈추지 않겠다는 각오를 실천하는 것 이다.
최 대호 시장이 백미 전달식에 참석하여 깊은 사의를 표하고 관계자들과 히어로와 적십자 봉사원들과 "건! 행!"을 외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노인 복지과 과장 정 향숙은 고마움의 표시로 시청 정문옆 노인 바리스타들의 일하는 공간인 까페 "마당"에서 티타임을 했다.
이 점숙회장은 히어로 방장 박 희정 에게 다음주 수요일 (6월19일) 만안평생학습센터 희망풍차 여름김치 담아 나눔행사에 참여를 정식으로 요청했다. 방장 박희정은 흔쾌히 허락을하여 협업을 하기로 약속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고맙습니다. 차상위계층 반찬나눔 세대에 김치와 함께 감사히 전달 할께요.
첫댓글 안양지구협의회 (회장 이점숙)봉사원 여러분 가수 임영웅 팬
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 2방(방장 박 희정)에서 (10kg 100포)
1톤 전달식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기사는 1일 2건 올려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사진은 8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