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2024년 추석 맞이 독거노인 및 노숙인 선물 보내기
하나님의 은혜가 모든 문설연 가족분들께 넘치기를 바랍니다.
2024년 추석이 왔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시대 어르신들의 삶이란 단지 경제적 문제만이 아닙니다. 누군가 자신을 기억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 더 힘든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작게나마 사랑을 나눔으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에게는 조금이나마 위로를 하고자 합니다.
문설연은 늘 하던대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노숙인을 찾아뵙고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문설연 가족 여러분들께서 함께 기도하시고 협력해 주셔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이번 추석도 작은 나눔에 동참해주셨으면 합니다.
문설연의 사역은 작은 교회도 살리고, 지역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일입니다.
선물은 변함없이 지역의 교회들을 통하여 전달되어집니다.
[속초의 복된 교회, 성사 새순 교회, 문산 함께하는 교회 , 삼송 목양교회, 원당 빛과소금 교회, 양주 복있는 교회, 제천 미성 교회, 광주 주님의 교회, 남양주 큰숲교회, 서천 완포교회, 장현온누리교회, 대전 성약교회입니다]
" 빈약한 자(가난한 자)를 권고하는 자가 복이 있음이여 재앙의 날에 여호와께서 저를 건지시리로다 여호와께서 저를 보호하사 살게 하시리니 저가 세상에서 복을 받을 것이라 주여 저를 그 원수의 뜻에 맡기지 마소서"[시41:1-2]
선물은 한 구좌 당 10,000원입니다. 이번에도 400구좌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필요한 생필품을 더하고자 합니다..
후원 마감은 9월 22일 까지입니다
국민 835002-04-068978[문화와설교연구원]
선물 나누는 날은 9월 14일입니다. 이번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의 사랑이 퍼저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첫댓글 이번에도 기억해주시고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도 이곳에 홀로 어르신들을 섬기겠습니다. 연로하여 힘겨운 분들도 섬기겠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을 흘려 보내는 일에 동참하도록 기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주의 복음을 위하여 동역함이 행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