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십자봉사회, 희망풍차 세대를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관내 취약계층 200세대에 돼지갈비·귤 전달,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가 지난 25일, 시청 광장에서 권임순 회장,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 안승남 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직전회장)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을 통해 ㈜로보큐브테크(대표이사 김영석)로부터 기부금 500만원으로 감염병으로 힘든 시기에 희망풍차 어르신을 위한 몸보신용 2.5kg 돼지갈비 세트 200개를 구입했다.
또한, 주식회사 (대표이사 황필종)로부터 귤 50박스 후원과 경기도협의회, 고려은단 비타민 122통 등 후원받은, 물품을 희망풍차결연세대와 취약계층 200세대 물량을 돼지갈비 세트와 함께 포장하여 각 단위봉사회에서 직접 전달 됐다.
희망풍차 후원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관내 이웃을 발굴하고 보호하기 위해 대한적십자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갑작스런 위기에 처한 가정에 지원하는 긴급지원 ▲정기적인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 방문 봉사하는 결연지원 ▲취약계층 가구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맞춤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후원금과 물품을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빠짐없이 희망과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안승남 시장,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지킴이 역할을 해주시는 구리적십자봉사회가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재난단체로 희망풍차결연세대와 취약계층지원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헌혈캠페인, 자가격리자 적십자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경기도협의회 함정현 사업국장님!~ 봉사원님!~
안승남 시장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을 진행에 감사합니다.
(주)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이사님 기부금 500만원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황필종 대표이사님이 귤 50박스 후원, 경기도협의회 고려은단 비타민 122통 등
후원물품을 희망풍차결연세대와 취약계층세대 단위봉사회에서 전달하셨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하진호 부장님 취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을 통해
㈜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이사님의 기부금 500만원으로 돼지갈비·귤 등과
주식회사 (대표이사 황필종)로부터 귤 50박스 후원과 경기도협의회, 고려은단
비타민 122통을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