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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년 12,6 일 박정희 시해사건이 발발하고, 김재규가 정권을 잡지 못한 이유는
풍기가 있읍니다.
김계원 비서실장이 전두환에게 김재규 정승화의 사태 상황을 흘렸기 때문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좌파적 사회혁명 을 굳게 하고자 하는 개혁전선이 살짜기 무너진것은
조국사태인데, 현 정부의 탄생을 만든것 도 풍기입니다.
조국의 부인 정경심 부인이 풍기 동양대학의 조민 입시비리 에 대하여
살짜기 진실여부를 흘린자가 동양전문대 총장이기때문입니다.
일부러 그런것이 아닙니다, 기운이 그렇게 주어졌기에 그래 했을 뿐이지요.
그러므로 정권이 무너진 것이 됩니다...
개인의견으로 동양전문대학이 경기도 의정부인지 포천으로 이사간다고 하였는데
큰 실수 하는 것입니다.
풍기를 부흥시켜야 했읍니다. 하기사 인연 안되는 피치 못할 사정이 있었겠지요.
동추천 지형은 경제적요충지 인것은 맞으나
학문의 요람은 아니다 이 말입니다.
돈줄 잡고 갔나요? 배움의 요람 전당을 이용해서 그런것이지 이사한 것이
상당히 의문이 갑니다.
우리나라 기운은 영남 , 영서 로 갈래가 뻗어지는데, 이를 태극이라 하고
충주가 中 을 차지한다 하여 탄금대로 하였는데 이로서 삼태극이고
천부경으로서 삼족오 에 (세다리 가진 까마귀 형상. 한반도 민족의 국조새)
빛의 삼각운동을 표현한 기운이 서려 있다 하는 것을 표상합니다.
영서는 龍座(용좌) 이고,
영남은 鳳座(봉자) 입니다.
용 은 무엇이고, 봉은 무엇인가?
용은 몸이 하도 길어서 몸이 보이지 않읍니다, 사람눈으로는 가늠을 할 수 없어 상상으로 만들어진 동물이고.
봉은 봉황인데 하도 커서 하늘을 날아다녀도 해 마져 가려서 이 역시 사람눈으로 가늠할 수 없어 너쿠 커서 상상으로 만들어진 새입니다.
영서쪽 충남은 계룡산으로 용들이 용트림을 하고 있고
영남쪽 은 봉황산으로 봉황이 앉아 있는 형국입니다.
풍기 부석사가 자리잡은 산 이름이 봉황산이지요.
그렇지요 , 저 영서지방 속리산을 마주하고 있는데 속리산맥은 용과 함께 있다 하여 계룡산이라 하고 말입니다.
이 봉황은 풍기에 금닭을 내려놓고, 구미에 금까마귀를 내려놓았읍니다.
그러므로 풍기 소백산 산하 를 금계(금닭)이라하고 구미 금오산하 는 금오(금까마귀) 라 한 것입니다.
이게 풍기와 무슨 연유가 있는가 하고 물으신다면
풍기는 정감록이 성행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정감록은 무엇인가 올바른 나라를 세우는 영 이 서려있는 것을 말합니다.
(鄭:나라이름정. 鑑:거울감, 비출감, 錄:기록할 곳)
금오산 의 금까마귀 혈에서 박정희가 나오고(구미 금오산자락), 소백산하에서 김계원이가 금닭혈에서 나왔다 이 말입니다.
전 군을 통솔하므로 대과장에 들었으니 지방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인물은 지명혈에 대입하는 것입니다.
같은 혈인데 김재규가 거사에 성공할 수 없는 까닭이 이미 정해진 사건이다 할 수 가 있읍니다.
지금으로 부터 450 년 전 조선시대때 격암록을 지은 남사고 선생이 죽령고개를 넘어 가면서
풍기를 향하여 큰 절을 세번 올렸읍니다.
풍기의 西氣(서기: 금기운, 빛 기운) 를 본 것입니다.
세상을 비추는 곳을 의미합니다.
서기(西氣)를 본다함은 영서 지방의 기운을 마주하고 움트고 있는 금닭의 지혈을 본것이고 범상치 않는 풍기의
빛 기운을 본 것입니다.
남사고의 격암록은 빛 이야기 입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소개가 가 한 것입니다.
빛은 언제나 존재하고 운동하기 때문에 후세에 누구나 다 이해하보면 보는 맥락이기 때문에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주세봉이가 풍기군수로 재직할 정도로 지방으로 큰 지형을 갖추었건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풍기가 왜 이렇게 왜소해지고
있는지 안타까울 뿐 입니다.
차치하고 남사고 선생께서 풍기를 바라보고 삼배의 절을 올린 내막에 대하여
격암유록의 예언서와 연결해서 한번 소개 해 보겠읍니다.
격암유록
兩弓雙乙(양궁쌍을) : 弓 은 휘어짐이요 乙 도 그와같으니 쌍으로 동시에 빛이라.
知牛馬(지우마) : 소와 말은 안다.(소는 성인이요 말은 빛인 乾을 말이라합니다, 午火)
眼赤指貨(안적지화): 재물에 눈이 붉어지는
人不睹(인불도) : 사람은 볼 수가 없다.
天下萬民(천하만민): 천하의 만민의
解寃世(해원세) : 원통한 세상을 해결하려고
活人滅魔(활인멸마): 마귀는 멸하고 사람은 살리고
神判機(신판기) : 신이 판단하고 이를 짜 놓았는데
上帝豫言(상제예언): 위의 황제께서 예언하시고(허공계, 우주법계)
聖經說 (성인설) : 성인께서 말씀하시니
毫釐不差(호리불차): 한 터럭도 오차가 없음이라.
眞眞經 (진진경) : 참되고 참되게 지닐 말씀이다.
如狂如醉(여광여취) :미친것처럼 술에 취한것처럼
牛鳴聲(우명성) :소가 울고 소리지르듯이
(성인이 소처럼 울고 소리치듯이: 예를들면 김시습 이 금오신화를 짓고 광인으로 다닌 그런 기이한 행동)
不顧左右(불고좌우): 되돌아 보고나 좌우를 돌아보지 않고
前前進(전전진) :앞으로 앞으로만 나아가는데 (빛운동)
世有其人(세유기인):세상에 그사람이 있으니
公察萬物(공찰만물):모든만물을 다 살펴보는데
辰巳支生(진사지생): 진사년에 태어나거나 진사년때 세상에 나타나
統一天下(통일천하): 천하를 하나로 거느리는 통일을 시키니라.
<참고> 진사 년 갑진연 을사년인 2024년 2025년 을 말합니다>
難免塗炭(난면도탄):어려움과 진흙이 타는듯한 형편을 면하게 하고
黃金之世(황금지세): 황금의 (빛의 세계) 세계로 행하니
南之朝鮮(남지조선): 남조선에서
秘藏之文(비장지문): 비밀스럽게 감추어진 둥근이치가 있다.(圓道)
東西末世(동서말세): 동과 서가 말세에 이르러(동양과 서양)
豫言書(예언서) : 예언한 빛의 율이다 (반연하여 비추니 법이다)
神人豫言(신인예언): 스스로 드러나 펼쳐보이는 사람이라 신인을 말한다.
世不覺(세불각) :세상사람은 눈치를 채지 못하리라..
蹉呼三災(차호삼제):삼재가 넘어지는 것 ( 천재 지재 인재를 삼재라 함)
不遠日(불원일) : 그날이 멀지 않았다.
<천재 지재 삼재 의 섞임으로 돌아가는 것을 빛의 삼각운동이라 합니다. 180 반경으로
하늘과땅이서로 마주하여 360을 굴리고 사람의 정신에 이것이 들어있다는 의미>
覺者世間(각자세간): 이러함을 세간에서 깨달은 자
幾何人(기하인) : 과연 몇 사람이나 되겠는가.
先知海印(선지해인):미리 해인을 알겠고
出仁材(출인재) : 어진 제목으로나 타났으니 (仁: 인 은 천지인 을 다 아는 빛)
幾千年間(기천년간): 수천년지나는 사이에
豫定運(예정운) : 이미 예정되어 머문 운이다.
彌勒出世(미륵출세): 미륵이 세상에 출현하고 (미륵: 아주크게 기준을 잡는다는 것을 말함)
鄭氏運(정씨운) : 천하에 공생으로 빛을 비추는 나라를 세울 운이다
天地混沌(천지혼돈): 천지가 어둡고 혼란한 것에
飛火落地(비화락지): 빛이 날아와 땅에 떨어진다.
永無惡神(영무악신): 악을 펼쳐보이는 것은 영원히 없어진다.
世界(세계) : 변화하는 공간에
弓亞宗佛(궁아종불): 둥근 십행이 종불이라 마루위에 우뚝선 금빛이라
(佛은 빛을 의미하고, 亞는 십방 십행을 의미하고, 弓은 둥금을의미)
彌勒王(미륵왕) :모든 세계를 하나의 기틀로 잡아쥐는 왕이다.(왕: 삼세를 다 통괄함)
殺人哀惜(살인애석):죽여야 할 사람들은 애석하다 (이러한 이치로서 도덕률이 피페한자)
<도덕률을 깨치지 못하면 평화 할 수 없음이니 이를 행하지 않으면
사회의 구성원이 될 수 없고 인간으로 태어날 수 없다는 것을 말함>
死地生(사지생) :땅에서 죽는다.
淨㓗淨土(정결정토):아주 맑고 깨끗한 정토로서
別天地(별천지) :별천지로다
吹來長風(취래장풍): 긴 바람이 불어가며 옴이니
幾萬里(기만리) : 기만리이다.
東西分明(동서분명): 서양과 동양이 분명하다.
大亂年(대난년) : 크게 난리를 겪는 년이로다.
運回周流(운회주류):운은 두루 흘러 돌아오게 되어있다.
西域道(서역도) : 서역의 길이며 도 이다 <西 는 빛이며 주역으로 兌 이고 乾줄입니다>
國家大興(국가대흥): 국가가 크게 흥한다 (우리나라를 말합니다)
吾家興(오가흥) : 내집안의 일이 흥함이로다 <남사고 집안이니 우리나라를 의미함>
無聲無臭(무성무취):소리도 없고 냄새도 없는
雲天降(운천강) : 하늘구름이 내려오니
殺魔無種(살마무종): 마귀를 죽이고 그 종류가 없게되는데
毒火滅(독화멸) : 독한 빛은 멸한다.
天耶人耶(천야인야): 하늘이여 사람이여.
不知神(부지신) :신을 알지 못한다.
神耶人耶(신야인야): 신이여 사람이여
不知天(부지전) :하늘은 알지 못한다.
知解此書(지해차서):이글을 해석하여 아는자는
有福家(유복가) :복이있는 집안이요
未解此書(미해차서):이 글을 해석하지 못하는 자는
無福家(무복가) :복이 없는 집안이로다.
何者能知(하자능지):어찌 이를 능이 아는자가
出此人(출차인) :이 사람이 나올까
此人是非(차인시비):항상 이사람은 시비에 연류된다.
是眞人(시진인) :이사람이 진인일새
彌勒出世(미륵출세): 미륵이세상에 출현하니
萬法敎主(만법교주): 기독교 불교 유교 선교 모두 하나가 되어 만법의 교주가되니
儒佛仙合一(유불선합일): 유불선이 합하여 하나이니 (당시 기독교는 남사고가 모름)
其再生(기재생) : 다시 모두 그렇게 일어나리라.
죽령고개에서 풍기를 바라보고 절을 세배했던 남사고 선생님의 격암유록입니다.
辰四 년이란 辰과 巳 는 동남방인데 巽 괘입니다.
巽 은 닭입니다.
진사 년은 하늘 소식에서 순번 일곱번째 반연하여 회광하는 빛이 내려앉는 소식입니다.
풍기의 지혈은 금닭입니다.
離(리) 午
巽(손)辰巳 坤(곤) 未申
震(진) 卯 兌(태) 酉
艮(간)寅丑 乾(건) 戌亥
坎(감)子
乾천 하늘 戌 에서 巽(손)風(豊) 까지 술 해 자 축 인 묘 진 까지 7 火 입니다, 진과술은 충하고 새로운 빛이 일어나고
乾천 하늘 亥 에서 巽(손) 風(豊) 까지 해 자 축 인 묘 진 사 까지 7 火 입니다, 사와해는 서로 충하여 새로운 빛이 일어납니다.
진사를 지망이라 하고 술해를 천라 라 합니다.하늘이 엮어놓은 땅의 그물이 진사 라 하는 것입니다.
남사고 선생의 예언은 풍기의 기운이 서려있는 서기를 보고 죽령에서 내려 풍기를 향하여
절을 세번했던 것입니다.
빛을 본 분이지요.
진사년에 세계통일을 한다 하는 것은 아니고 그와 버금가는 평화의 시대가 도래되고 우리나라가
선도국으로서 만 세계를 이끌고 가는 정기를 지닌 나라가 된다 하는 것입니다.
우리민족은 빛의 민족입니다, 여기에서 허파 의 폐를 지닌 손품으로 새상을 숨 쉬게 하는
정신이 풍기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격암유록입니다.
풍기인들은 상식적이나마 이러한 비서 의 이야기도 잘 이해하고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성경말씀, 불경말씀. 유경말씀. 천부경말씀 . 죄다 모두 빛의 이야기이고 성인들께서
이미 다 밝혀놓은 것을 남사고 선생이 이를 발견하시고 기록만 해 놓았을 뿐입니다.
풍기고향인들은 모두가 하나님을 잘 이해하고 염두하고 공부하시어 항상 복된 집안으로
가꾸어 세세생생 안녕해야 하는 것입니다.
정감록도 무조건 미신화 하지 마시고 다 의미가 있고 빛의 소식을 기재한 비서 임을 잘 이해하시고
고향인의 뿌듯함과 자존심을 늘 지녀야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첨부) 자명스님의 "무소의뿔로 홀로가라" 는 노래를 함께 게제합니다. -두손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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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글자가 진행중에 작아졌읍니다, 제가 기능이 미숙한 탓입니다, 혜량하십시요-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