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와 거절된비자 재신청전문과 유학전문 동명에이젼시입니다. 고객님께서 쉽게 기억하시도록 저희의 로고와 상호는 변경하지 않고 설립후 지금까지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협조와 도움을 주신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동명에이젼시는 1978년에 미국유학을 개척한 우리나라의 유학계의 1세대로 출발해 미국대사관 학생비자를 비롯한 각종 이민비자 등 모든 비자신청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함과 아울러, 번역과 통역업무, 번역공증, 해외여행업무를 전문으로 일해오고 있습니다. 1970년대 말에 미국 이민법해설을 영자지에 한바있으며, 아울러 비자인터뷰교육 특강을 매주 토요일 본사 사무실에서 개최한바 있습니다. 1979년도만 해도 대다수의 미국학교가 영어가 부족한 학생을 잘 입학시켜 주지않았음으로 대다수의 비자신청자들이 영어로 인터뷰해야 했기에 영어 인터뷰교육은 비자를 받는 첫관문이기도 했습니다.
폭주하는 유학과 연수생의 증가에 따라, 유학전문 '신세계 유학원'을 자매회사로 1980년에 설립해 함께 경영했습니다. 저희는 유학원이나 여행사에서 의뢰도 많거니와 본사를 통해서 비자나 유학수속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천명의 고객들이 손님을 소개해주고, 미국 법률사무소에서 의뢰받는 일도 많아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나 카페는 초고속시대에 사무실을 찾아 왕래하는 불편없이 국제화 시대에 시간절약과 신속한 비자 자문상담과 비자신청을 위해, 미국 등 선진국에서 오래전부터 상용화된 온라인전문으로 2005년부터 처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이익을 얻으려면 정당한 댓가를 지불해야 하는것이 자본주의의 기본 패러다임입니다. 보다 자세한것은 업무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아메리칸드림이 성취되시길 기원하며 함께 어려움을 나누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동명에이젼시 대표이사 토마스 리
첫댓글 동명에이젼시는 45년동안 미국비자와 유학으로 전문적인 Know-How를 쌓았습니다. 거절된 비자는 상황변화가 쉽지 않아 성공하기가 매우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어떤것이 상황변화를 가져올지 그리고 어떤 증빙서류를 보완하는것이 좋을지 등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산체험을 동명에이젼시는 10만원(E-2 비자는 15만원) 자문료를 받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110-000-226870 이태균에게 송금하면 확인후 전화드려 자세한 자문과 상담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에 대한 국제사회의 뜨거운 관심속에 한국으로 사업을하기 위해 외국인이 몰려오고 있다. 그리고 그들에게 한국은 문호를 개방하고 투자를 통해 한국영주권을 취득하도록 하고 있다. 그러나 여기에는 까다로운 조건도 있어 투자이민제도를 통해 한국영주권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궁금증도 크게 늘고있다. 동명에이젼시는 국제적인 추세에 맞춰 한국의 이민법과 비자취득, 영주권 취득문제를 전문적으로 자문상담을 진행한다. 자문상담은 유료로 10만원을 신한은행 110-000-226870 으로 입금하면 신속한 자문상담이 진행된다. 자문상담이 필요하면 반드시 본문에 안내된 자문상담 절차안내를 보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