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2월 19일이 생일인 안정환 2011년 12월 19일은 뜻 깊은 날이 되었네요.
오늘 아빠는 일본에 갑자기 출장을 갔지만 생일 축하를 하기 위해 할머니, 막내 이모, 그리고 엄마, 시현, 은비,깨비
그리고 얼마전 분양 받은 구피들과 새로 태어난 아기 구피들.... 그리고 중요한 것은 1주일전 정환이가 치른 영재학급 시험 발표가 바로 오늘 합격자 명단에서 정환이의 이름이 있었습니다.
정환이가 좋아하는 많은 선물들을 받아서 정환이가 기뻤는데 합격자 발표는 정환이가 우리 모두를 기쁘게 해주었답니다.
2011년 12월 19일 일본에서 흩날리는 눈을 보면서 정환이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네요.
항상 맡은 것을 열심히 하는 정환이가 되어서 인류에 훌륭한 보탬이 되는 어른으로 성장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첫댓글 와!!! 짝짝짝!!!
진짜 울 정환이 대단하닷!!! 영재반에 들다니!!! 쫑미이모야도 영주에서 축하박수 보낸단다~.
앞으로 훌륭한 과학자로 성장해서 인류에 이바지해다고~ 사랑해!!!!
정환이의 천재성을 여태 모르고 지내온것이 미안하구나. 그러나 영재반에 들어간것이 다가 아니고 이제부터 더욱 열심히하여야 하고 그러면 훗날 더기쁜 일들이 너를 기다릴거다. 여하튼 많이많이 축하한다 new york 에서 2008년에 서면식당에서 인사를 나누었던 삼촌이 ..... 참 새해 복많이 받고 동생잘돌보고 엄마아빠 말씀 잘듣고 이런것역시 공부잘하는만큼 중요하단다.
형님 크리스 마스 이브에 들어오셨네요. 형님도 건강하시고 가족 모두 행복하시고 가끔 사진들도 올려 주세요. 얼굴을 볼수 있도록....
영재반은 정말 재미있을거예요.
축~~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