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2025년 추석 명절 맞이 독거 어르신및 노숙인 선물 보내기
하나님의 은혜가 모든 문설연 가족분들께 넘치기를 바랍니다.
정말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스콜성 비로 인하여 습도가 많이 높습니다. 짜쯩이 자주 날 수 있는 계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는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더 괴롭습니다. 마음껏 에어콘을 사용할 수 없는 이웃들에게 이번 여름은 참으로 힘겨웠습니다.
그래도 여름을 견디고 가을의 문턱에 왔습니다. 더불어 추석이라는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정치,경제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엔 사회적 약자들의 아픔은 더욱 가중됩니다.
문설연은 늘 하던대로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노숙인을 찾아뵙고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문설연 가족 여러분들께서 이번 추석도 작은 나눔에 동참해 주셨으면 합니다. 작은 손길이 모여 그래도 사람의 온기가 남아있다는 위로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설연의 사역은 작은 교회도 살리고, 지역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일입니다.
선물은 변함없이 지역의 작지만 큰 교회들을 통하여 전달되어집니다.
[속초의 복된 교회, 성사 새순 교회, 문산 함께하는 교회 , 삼송 목양교회, 원당 빛과소금 교회, 제천 미성 교회, 광주 주님의 교회, 남양주 큰숲교회, 서천 완포교회, 양주 복있는 교회, 장현 온누리교회입니다.]
" 빈약한 자(가난한 자)를 권고하는 자가 복이 있음이여 재앙의 날에 여호와께서 저를 건지시리로다 여호와께서 저를 보호하사 살게 하시리니 저가 세상에서 복을 받을 것이라 주여 저를 그 원수의 뜻에 맡기지 마소서"[시41:1-2]
선물은 한 구좌 당 10,000원입니다. 이번에는 350구좌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
후원 마감은 10월 12일 까지입니다.
선물 나눔은 10월4일 입니다.
국민 835002-04-068978[문화와설교연구원]
이번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의 사랑이 퍼저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샬롬
문화와설교연구원 신동식 대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