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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二世) 시대(時代)란 무엇을 말하느냐<2>
<말선241-236> 왜 2세(二世)가 선생님(先生任)편이 되는지 이제 알겠지요? 「예」, 양** 얘기해 봐,「1세(一世)는 가인편이고 사탄편이지만 2세(二世)는 복귀(復歸)된 하늘 편으로 부모님(父母任)을 중심(中心)해서 거듭난 입장(立場)이니까 완전(完全)히 분립(分立)된 가운데···」아 지금 내가 얘기하지 않았어? 2세(二世)는 타락(墮落)하기 전(前) 아담이 16세(十六歲) 때 낳은 아들딸로 취급(取扱)한다는 것입니다.
아담이 타락(墮落)해 가지고 사탄편의 부모(父母)가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편의 아들딸밖에 낳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편의 아들딸을 낳았다는 조건(條件)을 세워야 되는데 16세(十六歲)까지 자라던 아담해와는 하늘 편에 설 수 있는 조건(條件)이 있는 것입니다.
<말선241-256> 그렇기 때문에 여자(女子)들과 2세(二世)들은 오시는 재림주(再臨主). 참부모(眞父母)님 편에 속(屬)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서 그렇게 되느냐? 타락(墮落)은 했지만, 아담 해와가 미성년(未成年)에 사랑해서 낳은 아들딸로 취급(取扱)해 주는 것입니다. 부모님(父母任)이 승리(勝利) 해가지고 사탄을 다 퇴치(退治)해 버렸기 때문에 그렇게 취급(取扱)해 주는 거예요. 사탄이 참소(讒疏)할 수 있는 이것을 부모님(父母任)은 어떻게 처리(處理)하느냐 이거예요.
타락(墮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청소년(靑少年) 때에 자기(自己)들 멋대로 결혼(結婚)해서 낳은 아들로 취급(取扱)해 가지고 이것을 하나님이 저버릴 수 없으니까 다시 수습(修習)하는 입장(立場)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 편에서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 조건이 뭐냐? 그 아들딸을 완성(完成)한 아담 해와 이상(以上)으로 만들어 가지고 4대심정권과 3대왕권의 기준(基準)에 있어서 추호(追號)도 틀리지 않는 그러한 조건(條件)을 갖추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될 때 사탄도 참소(讒疏)를 못 한다는 거예요. 사탄도 찬양(讚揚)한다는 거예요. 그러므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조상(祖上)의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말선241-236> 왜 2세(二世)가 선생님(先生任)편이 되는지 알겠지요?「예」아담이 타락(墮落)해 가지고 사탄편의 부모(父母)가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편 아들밖에 낳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 편의 아들딸을 낳았다는 조건(條件)을 세워야 되는데 16세(十六歲)까지 자라던 아담 해와는 하늘 편에 설 수 있는 조건이 있는 거예요. 그래서 2세(二世)들은 16세(十六歲)의 아담이 낳은 아들딸과 같이 취급(取扱)한다는 것입니다.
만약(萬若)에 아담 해와가 타락(墮落)하지 않고 16세(十六歲)에 서로 사랑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았으면 어떻게 됐겠어요? 복귀(復歸)가 필요(必要)해요. 필요(必要)하지 않아요?「필요(必要)하지 않습니다.」하나님이 축복(祝福)을 안 해 줬는데도? 그것을 생각(生角)해 봤어요? 거기에는 사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마음대로 수습(修習)할 수 있다는 거예요. 사탄과 관계(關係)를 맺었기 때문에 문제(問題)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곡절(曲折)이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이 탕감복귀(蕩感復歸)를 완성(完成)했기 때문에 2세(二世)는 16세(十六歲)의 타락(墮落)하지 않은 아담이 사랑의 관계(關係)를 맺어서 낳은 아들딸과 같이 취급(取扱)하는 것입니다. 그게 2세(二世)라구요.
선생님(先生任)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2세(二世)는 아담이 16세(十六歲) 때 하나님의 축복(祝福)을 받기 전(前)에 낳은 아들딸로 취급(取扱)하니까 선생님(先生任) 편에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해와도 그렇게 취급(取扱)하는 거예요. 그런 아들딸을 낳아 준 입장(立場)에 섰으니 복귀(復歸)된 해와의 자리에 돌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접붙이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없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모든 여자(女子)들은 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되는 거예요.
<말선318-211> 2세(二世)가 선두(先頭)에서야 돼요. 여러분이 2세(二世)들을 앞에 안내 세우고 자기가정(自己家庭)에 무엇이니 해서 자기가정(自己家庭)을 위한 일을 시키면 그 가정(家庭)은 문제(問題)가 되는 거예요. 2세(二世)를 내 세워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2세(二世)들은 학교(學校)를 가더라도 사탄 세계(世界)의 학교(學校)에 보내지 말라는 거예요. 우리 학교(學校)가 없으니까 우리 학교(學校)를 만든 거예요.
어린 아이들로부터 중(中) 고등학교(高等學校) 대학(大學)까지 우리가 싹쓸이해야 된다구요. 남북통일(南北統一)이 되어 법(法)을 제정(制定)하면 그런 것들이 다 문제(問題)되는 거예요. 지금(只今)까지 선생님(先生任)이 명령(命令)한 것을 실천(實踐)하지 않는 것은 전부(全部)다 문제(問題)가 된다 구요.
<말선316-271> 2세(二世) 시대(時代)라구요. 2세(二世)들! 2세(二世)들이 책임자(責任者) 될 시대(時代)라는 것입니다. 1세 일세(一世)들은 뒤에서 울타리가 되어 줘야 됩니다. 2세(二世)들보다 잘 먹고 잘살면 다 걸려요. 그들이 조상(祖上)이라구요. 안 그래요?
<말선281-275> 이제부터 2세(二世)들 전부 다 선문대학(鮮文大學)으로 몰아넣어 이제부터 지시(指示)해 가지고 거기에 안 들어간 사람은 축복(祝福)에서 이름 다 빼버려 다른 사람은 축복(祝福)해 주더라도 이런 자식(子息)들은 축복(祝福)을 못 해 주겠다 이거야 똑똑히 알라구.
<말선294-239> 자기(自己) 2세(二世)들을 신학대학원(神學大學院)을 보내서 빨리 후계자(後繼者)를 시키라는 것이다. 신학대학원(神學大學院) 안 나오면 안 돼요. 2세(二世)들을 신학대학원(神學大學院)을 졸업(卒業)시켜야 됩니다. 현*이도 대학원(大學院) 나오고 다 그랬기 때문에 문(門)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선생님(先生任)도 대학원(大學院)을 안 갔습니다. 선생님(先生任)이 세운 대학(大學)에서 대학원(大學院)을 가야 된다 이거예요.
<말선341-234> 2세(二世)라는 작자(作者)들이 선생님(先生任)이 세운 신학교(神學校)에 가서 마음 세계(世界)의 교육(敎育)을 받아가지고 몸뚱이를 지배(支配)할 수 있는 길을 먼저 개척(開拓)해 나가야 할 텐데 이놈의 자식(子息)들! 세상(世上)에 나가 밥 벌이 한다고 무슨 과학(科學)이니 무엇이니 하고 있어! 내가 때려잡을 거예요. 아예 사탄 세계(世界)의 끄트머리에 가서 맨 나중에 사탄 뒤에서 따라 들어오라는 거예요. 사탄 뒤에서 신세(身世)지는 녀석은 앞장 설 수가 없어요. 이놈의 자식(子息)들 2세(二世)들 알겠어?
너희들을 위해서 내가 복수(復讐)할 거야 뭐 서울대학(大學) 무슨 대학(大學) 나는 인정(認定)하지 않아요. 하버드니 무엇이니 나는 인정(認定)하지 않아요. 거기에는 하나님을 반대(反對)하는 사람들이 80%에요 그러니 그것을 선생님(先生任)이 전부(全部)다 뒤집어박기 위해서 대학(大學)을 세우고 이랬는데도 불구(不久)하고 거기에 가요. 우리 아들들도 그래요. 하버드를 나왔더라도 신학대학원(神學大學院) 유, 티, 에스(UTS)를 나와야 돼요. 그래서 며느리든 누구든 가라고 한 거예요. 안 가는 사람은 선생님(先生任)과 관계(關係)를 맺을 수 없어요. 통일교회(統一敎會) 밥을 먹을 수 없어요.
<말선292-56> 2세(二世) 딴 학교 다닌 것들은 전부(全部) 정비(整備)해야 되겠어요. 똑똑히 알라구, 딴 학교(學校) 다닌 것들은 무슨 대학(大學)을 나왔더라도 잡아다 쓰지 말라는 거야 선생님(先生任)과 관계없어, 서울 대학(大學)이 나와 무슨 관계(關係)가 있어 이놈의 자식(子息)들! 통일교회(統一敎會)를 없애기 위해서 선두(先頭)에 섰다구, 이화여대(梨花女大), 연세대가 전부(全部) 반대(反對)한 거 아니야 이거다 밀어 치워야 되겠어요. 선생님(先生任)은 홀로라구요.
<말선346-27>신학교(神學校)가 뭘 하는 거예요? 지도적(指導的)인 입장(立場)에서 교차로(交叉路)에서 사고(事故) 안 나게 하기위해서 방향(方向)을 제시(提示)해가지고 갈 길을 가려줄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불교권(佛敎圈)이면 불교권(佛敎圈)이 통일적(統一的) 하늘의 주류(主流)와 합(合)할 수 있는 길을 가르쳐 줘야 할 책임(責任)이 있는데 그거 가르쳐 줄 수 있는 녀석이 몇 명(名)이나 되나,
<말선424-73> 교차로(交叉路)에서 교통순경(交通巡警)이 방향(方向)을 정(定)해가지고 가리를 잡아 주는 것처럼 그놀음을할 수 있기 때문에 중심존재(中心存在)가 아니 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 특권(特權)을 가지고 똥개새끼들처럼 거지새끼가 되고 바보가 되어가지고 얻어먹고 다니는 이런 패(狽)가 되어서는 안 된다구요.
<말선275-218> 2세(二世)들은 예수님이 이루지 못한 것을 이룬 자리에 서 있으니까 예수님 이상(以上) 돼야 된다 이거예요. 예수님은 국가(國家)를 위해서 희생(犧牲)했지만 여러분은 세계(世界)를 위해서 희생(犧牲)할 각오(覺悟)를 해야 돼요. 여편네, 남편네가 문제(問題)가 아니에요. 그 남편네 여편네가 사탄세계(世界)에 그냥 있으면 다 깔아져 없어져 버려요.
<말선96-140> 신학교(神學校) 나온 사람들은 내가 가서 못살게 할 거라구요. 왜? 앞으로 미국(美國)의 종교계(宗敎界) 기독교계(基督敎界)를 중심(中心)삼고 일을 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말선242-147> 여러분들 정신(精神) 차려요 36가정(家庭)이 얼마든지 생겨나요. 2세(二世)라고해서 자랑이 아니에요. 2세(二世)는 1세(一世)가 잘못한 것들을 탕감복귀(蕩感復歸) 해야 됩니다. 여러분을 통(通)해 가지고 1세(一世)가 잘못한 것들을 탕감복귀(蕩感復歸)해야 합니다.
<말선234-244>(1992,8,23, 효창운동장) 2세(二世) 시대(時代)인 지금은 청소년(靑少年) 전권시대(全權時代)로서 젊은이들이 앞장서서 음란(淫亂)과 폭력(暴力)을 추방(追放)하고, 악마(惡魔)의 습관(習慣)과 전통(傳統)을 잘라버리고, 하나님을 중심(中心)한 새로운 문화(文化), 새로운 전통(傳統)을 수립(樹立)해야할 때입니다.
본연(本然)의 이상세계(理想世界)는 하나님의 참사랑과 참생명(生命), 참혈통(血統)을 중심(中心)하고 아담과 해와가 참된 자녀(子女), 참된 형제(兄弟), 참된부부(夫婦), 참된 부모(父母)의 심정권(心情權)을 완성(完成)함으로써 이룩하는 세계(世界)입니다. 횡적(橫的)으로는 과거(過去)를 대표(代表)한 조부모(祖父母)와 현재(現在)의 중심(中心)인 부모(父母), 미래(未來)를 대표(代表)한 자녀(子女)가 하나님을 중심(中心)으로 하여 왕족권(王族權)을 형성(形成)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불행(不幸)하게도 인간시조(人間始祖)는 청소년기(靑少年其)에 하나님의 뜻을 저버리고 천사장(天使長)과의 불륜(不倫)한 혈연관계(血緣關係)를 통(通)해서 악마(惡魔)의 씨(氏)를 이어받았습니다.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中心)한 종적(縱的)인 4대 심정권(心情權)과 횡적(橫的) 3대 왕권(王權)을 상실(喪失)함으로써 하늘 왕족(王族)의 자격(資格)을 잃어버리고 악마(惡魔)의 노예(奴隸)가 되어버린 것이 하나님의 한(恨)입니다. 이 모든 타락(墮落)의 기원(起源)이 청소년기(靑少年其)에 있었습니다.
끝 날은 이러한 에덴동산의 타락(墮落)이 세계적(世界的)으로 재현(再現)되는 때입니다. 악마(惡魔)는 술(酒), 담배, 마약, 프리섹스를 주 무기로 하여 육체(肉體)의 쾌락(快樂)만을 추구(追求)하는 가인 문화권(文化圈)을 세계적(世界的)으로 형성(形成)한 것입니다. 메시아로 오시는 참부모(眞父母)는 이러한 문제(問題)의 핵심(核心)을 파악(把握)하고 그것을 수습(修習)해야 할 책임(責任)이 있습니다.
오늘날 서구(西歐)의 선진사회(先進社會)가 멸망(滅亡)과 퇴락(頹落)의 길을 가게 된 배경(背景)은 미래(未來)의 세계(世界)를 담당(擔當)해야 할 젊은이들이 사랑과 생명(生命)의 중심(中心)인 하나님을 잃어버리고 인간중심(人間中心)의 문화(文化), 곧 유물론(唯物論) 중심(中心)의 인본주의(人本主義) 가치관(價値觀)에 휩싸여 결과적(結果的)으로 거짓과 위선(僞善)의 악(惡)한 세력(勢力)이 형성(形成)한 악(惡)한 문화(文化)로 타락(墮落)해버린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本人)은 생애(生涯)를 두고 잃어버린 하나님 중심(中心)의 절대가치(絶對價値)를 정점(定點)으로 한 재가치(再價値)의 재편성(再編成)을 위하여 종교(宗敎), 정치(政治), 과학(科學), 예술(藝術), 사상(思想), 문화(文化), 언론(言論), 산업(産業) 등(等), 각(各) 분야(分野)를 주도(主導)하는 정상급(正常級) 지도자(指導者)들을 중심(中心)으로 세계적(世界的)인 조직(組織)을 육성발전(育成發展)시키며 그 영향력(影響力)을 범세계화(汎世界化)해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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